이마트 노브랜드 전략과 효과 [노브랜트,No Brand,가치소비,현명한 소비,GB,Generic Brand]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12.18 / 2017.12.18
  • 1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이마트 노브랜드 전략과 효과에 대해 발표한 자료입니다.
목차
1. 노브랜드란?
2. 노브랜드 제품 출시배경
3. 노브랜드 성공요인
4. 가격을 낮출 수 있었던 요인
5. 노브랜드의 효과
6. 참고자료
본문내용
1. 노브랜드란?
2. 노브랜드 제품 출시배경
3. 노브랜드 성공요인
4. 가격을 낮출 수 있었던 요인
5. 노브랜드의 효과
6. 참고자료
참고문헌
1) [DBR/Case Study]‘싼 티’ 없고 품질 손색없고… “가성비 甲” 입소문/고승연/2017.01.16
2) 이마트의 노 브랜드 /김민정/2015.09
3) 이마트 노브랜드, 중소기업 성장 프로젝트 가동/김지성/2017.05.29
4) 이마트, 노브랜드 매출 1천억원 돌파…목표 조기달성/장순환/2016.06.19
5) '노브랜드' 이마트 '대표 브랜드' 됐다/김민정/2016.01.26
6) 브랜드가 된 '노브랜드'…하남에 독립매장 연다/이소아/2016.02.19
7) 얼굴없는 `노브랜드` 소리없이 `시장 확대`/김성은/2015.09.10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 전략16(2) 미샤화장품 마케팅의 성공적영향에 따른 주변기업들17(3) 가치혁신시대를 여는 브랜드.173) 한국 프랜차이즈의 세계진출 마케팅 전략 .19(1) BBQ의 중국진출

  • [마케팅조사] 아웃백의 지속적 성장을 위한 조사
  • 전략 중 하나이기에 고객 또한 그렇게 느꼈다고 분석했다. 그 외로 교통, 프로모션, 서비스, 시각적 효과의 순으로 결과가 도출 되었다. 뒤의 4가지는 중요도가 떨어지기 보다는 현재 각 기업별로 뚜렷이 차별화를 못시킨 부분이기 때문에 소비자가 이에 대해 민감하게 인식하지 못한 것으로 보인다. iii) 평균차이검증을 통한 분석㉠ 성별에 따른 패밀리 레스토랑 선택 속성 차이분석아래에서 나타나듯이 우선 두 모집단의 평균차이 검증에서는 두 모

  • [관광] 국제관광허브 기능 연계사업- 싱가포르와 한국
  • no=162370&readtemp=20050303§ion=10http://www.kto.or.kr/korean/tourinfo/speech/read.jsp?speechbrdno=230&curPage=3http://www.kccci.or.kr/work/chinatown.htmhttp://www.domin.co.kr/news/newsread.do?sectionid=38&iid=173685http://www.kotra.or.kr/main/trade/nk/research/econo31.jsphttp://www.jtnews.or.kr/article.php?aidx=390 http://www.etourkorea.com:7001/GenHandler?command=save&JSPNAME=&sortcolumn=&sortcond=&nextpage=%2Fjsp%2Fcms%2Fcustomer%2Fnews%2Freport%2F12459421312.jsp&sessioncheckyn=N&jdbcCall=jdbc%2Fknto&JavaBeanID=com.knto.cms.BbsCntBean&artid=1245942 http://www.newswire

  • 취업 - 30종의 다양한 이력서 양식과 자기소개서 작성법 및 예문들
  • 전략/신입)30. 자기소개서(삼성전자/정보통신/무선사업부)31. 자기소개서(삼성전자/컴퓨터서비스센터/경력)32. 자기소개서(삼성중공업/조선영업/신입)33. 자기소개서(삼성테크원/연구/기술/신입)34. 자기소개서(삼성화재/서비스/고졸/신입)35. 자기소개서(삼성SDI/디스플레이/개발/신입)36. 자기소개서(신세계/경영/사무/신입)37. 자기소개서(이마트/유통/마케팅/신입)38. 자기소개서(신한은행/금융전문가/신입)39. 자기소개서(쌍용자동차/생산/정비/신입)

  • 2012 공채대비 자기소개서 모음 300개(기업별,직종별)
  • 가치가 있습니다. 저는 시간의 소중함을 알고 있고, 그 시간을 능률적으로 활용하기 위해 우선순위를 정해 최대의 효과를 얻으려고 노력하는 편입니다.지난 20년 동안 국민생활의 편익증진과 복리향상을 노력한 귀사는 마침내 국내가스산업을 선도하는 대표적인 에너지 기업으로, 세계 최대의 LNG 도입기업으로 성장하였습니다. 세계 속의 브랜드 GLOBAL KOGAS의 한 가족이 되어 저의 성실함과 노력으로 최고의 인재가 되고 싶습니다.68. 기업별자기소개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