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마케팅전략] 삼성전자 PMP(휴대용멀티미디어재생기)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5.17 / 2019.12.24
- 2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Prologue
- 신제품의 선정
- PMP의 정의
Ⅱ. 환경분석
- 외부 거시 환경 분석
- 외부 미시 환경 분석
Ⅲ. 마케팅 전략
- 마케팅 목표
- 마케팅 전략 (S-T-P 분석)
Ⅳ. 마케팅 믹스 전략
- 4P 전략
- 본문내용
-
1.신제품의 선정
PMP (Portable Multimedia Player), 휴대용 멀티 미디어 재생기
2.선정 배경
MP3 의 신화를 뒤이은 차세대 대박 기대상품
레인콤 출시에 뒤이은 삼성전자의 제품 출시 (11월 중순)
거대 자본력 소유에도 불구하고 MP3 시장에서 삼성전자의 고전
삼성전자의 마케팅 팀원이라는 가정
3. PMP의 정의
PMP는 Portable Multimedia Player, 즉 휴대용 미디어 재생기라는 의미
MP3 + 손안의 영화관 + TV + 학습기 + 기타…
오디오 중심 ⇒ 동영상 재생 중심
기술적 발달단계 : 플래쉬 메모리MP3 ⇒ HDD내장MP3 ⇒ PMP
PMP 시장 정의(제품 활동 영역)
단순하게 PMP를 제품 형태적인 측면에서만 본다면 시장은 매우 한정 되어 질수 있다.
하지만 PMP들 단지 휴대용 동영상 재생용도만이 아니라 교육용, 여가용, 친목도모용 등으로
새롭게 정의함으로써 PMP 시장을 넓히고자 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