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자재 마트와 다이소의 특성 및 현황과 전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11.17 / 2017.11.17
  • 4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다이소
식자재마트
- 장보고 식자재 마트
- 농협 하나로 마트
- 다농 마트
식자재 마트의 문제점
미래 전망
현장 조사 사진
참고문헌
본문내용
식자재란?

-가공 정도에 따라 가공이 안된 신선농축수산물, 산지 유통센터, 물류센터, 매장 등에서 세척․탈피․단 등의 단순 가공을 거친 단순가공식품, 가공 공정을 통해 그 형태나 성질 등이 변화한 일반 가공식품 등을 말한다.

현황

-현재 93%에 달하는 식자재 유통 매출이 농협하나로마트, 다농마트, 장보고마트와 같은 전문 유통업체 식자재 마트인 중소규모의 도매업체에 의해 일어나고 있음.

참고문헌
다이소 홈페이지 www.daiso.co.kr
다이소 자료 http://cafe.naver.com/cseconomics/39
기사http://www.joongdo.co.kr/jsp/article/article_view.jsp?pq=201304150247
http://www.kbench.com/life/?no=115467&sc=1 
http://www.seoul.co.kr/news/newsView.php?id=20130227023009

미래의 기업형 식자재유통업체와 외식업의 진정한 파트너쉽-엄정호
농협경제연구소-국재식자재시장의 동향과 시사점
[식자재 유통 산업 세미나] 저성장 시대 먹거리, 식자재 유통시장에 주목하라 - 엄정호 다이소 자료
http://www.yeongnam.co.kr/mnews/newsview.do?newskey=20130411.010030753090001&mode=newsView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중국투자론 - 이마트의 중국시장
  • 및 100% 교환환불제도 정착하고 있다.2)ProductE-mart는 현지화 전략으로 중국인들의 특성 중 하나인 호기심을 자극하는 방법을 택했다. 이러한 점을 공략하기 위해 각 진열대마다 매일 23개씩 신상품을 구비함으로써 개점 초기 7천여 종이었던 상품의 수가 현재는 1만 5천여 종으로 늘었다. 신상품을 단순히 새로 진열해 판매하는데서 그치는 것이 아니라 반드시 시연판매나 시식코너를 운영하는데, 시연판매나 시식코너는 고객을 끌어 모으는 효과가 있었

  • 싱글제품 판매에 관한 사업계획서
  • 전망되므로, 디자인 및 제품의 감성적인 매력을 높이는데 주력해야 한다. ▶ 기발한 발상의 프로모션(촉진) 활동싱글들의 고유한 특성과 문화를 이해한 커뮤니케이션 방식을 취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그 성공 사례로 독일 월마트의 ‘싱글 나이트’ 사례를 들 수 있는데, 싱글들의 사회화 욕구를 짚어내고, 이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한 것이 성공 요인이었다. 지금까지는 커플을 겨냥한 프로모션 일색이었으나, 최근에는 싱글을 위한 파티나 이벤트

  • [사업계획서] 온라인 네일 쇼핑몰
  • 현황① 창업동기② 인원소개③ 인적구성2. 사업 아이템 및 시장전망① 아이템의 성격과 특성 소개② 아이템의 경쟁력과 차별성③ 시장전망3. 입지선정과 상권분석① 사업장 분석② 상권 분석③ 경쟁업체 조사4. 판매계획(마케팅)① 가격전략② 홍보전략③ 서비스 및 고객만족 전략5. 구매계획① 재고관리② 원자재 조달③구매처 관리6. 점포계획① 쇼핑몰 디자인② 설비 및 집기부품7. 소요자금 및 조달 계획8. 재무계획① 수익계획②

  • 한국산업의이해3) 우리나라의 자동차산업 조선산업 정보통신산업 건설산업 유통산업(교재10장~14장)각산업특성과분류 발전과정및산업구조 분석0k
  • 및 사후관리에 이르는 제조 가치사슬 전반을 지능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스마트공장이 고도화되고 있다. 또한 제조업의 부가가치가 제품이 아닌 서비스가 이동하는 패러다임변화도 목격하게 될 것이다.따라서 제4차산업혁명의 시기에 코로나19의 창궐로 인하여 비대면사회, 언택트사회가 도래하고 있어 모든 산업에 있어 새로운 전기를 맞이하고 있다는 사실을 직시하여 산협현장에서 근무환경도 많이 바뀌고 있다. 직장출근에서 재택근무가 일상화

  • [유통전략] 제스프리 사례를 통한 대형유통업체의 유통전략
  • 현황 및 규모 : 쌀, 고구마 등 (참조: 유통환경변화와 농협판매시장변화)3. 대형 유통업체의 새로운 트랜드와 현황 1. 다양한 방식의 영업 방식 시도2. PB 사업의 활성화 : 새로운 활로 : 산지 직구매 -> 농가와 직접 연결(참조: 양승룡 교수님 자료: 대형 마트의 쌀 구매 및 판매특성)4. 과거 유통방식에서 대형유통업체가 시장 참여 후 변화된 유통망 (참조: 농산물 유통의 새로운 패러다임 22쪽 변형)5. 직접 참여 후 예상되는 변화 1. 긍정적 변화2. 부정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