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크라이슬러, 벤츠 m&a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19 / 2019.12.24
- 3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Introduction
Ⅱ. The main subject
Ⅲ. Conclusion
- 본문내용
-
기업 규모의 확장
1969년 승용차 부문에 진출, 유럽 최대의 트럭.버스 제조업체
1970s~1980s 승용차 생산거점을 확대 (미국, 남미, 남아프리카)
크럼플 존 개발, 에어백과 ABS의 실용화
“안전의 대명사로 부상”
크라이슬러 인수합병 단계
1998.5 미국 크라이슬러 인수 합의
1998.11 합병 후 다임러 크라이슬러
2007년 크라이슬러 매각 후 다임러 AG
S
고급 승용차 이미지 확보
독일의 기술력 상징 기업
고급화로 인한 높은 인지도
소량생산으로 인한 희소가치
W
소량생산체제
북미시장에서의 낮은 점유율
대중시장 진출에의 어려움
높은 원가비용
O
잠재시장의 확보 가능성
아시아 시장의 성장
수입차 선호의 최근 추세
T
세계 자동차 시장의 근본적 변화
경쟁사의 다수 출현
판매수익 격감
문제점 파악을 위해
다수의 M&A 사례분석
통합속도가 중요
신속한 성과의 시현
통합에 대한 신뢰감
양 사 각각의 사업목표
순차적인 통합 중시
ENG, 판매, 제조 - 별도체제
구매 - 신속한 통합
통합자원의 활용 극대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