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광고 사례 연구(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11.27 / 2019.12.24
  • 3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01 Definition
: What is Moblie ads?

02 SMS & Banner ads

03 Case study
-QR code
-Brand App
-Leaflet App

04 Agenda
본문내용
Moblie ads?

A type of Smart Media Ads
Interaction, Personalization
It can be targeted definitely
more than the existing ads



The most basic mobile ads

Every mobile phone supports this

One-Way SMS
Two-Way SMS

The displeasure from
“Spam message”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졸업][경영정보] M-commerce 모바일커머스 사례분석 및 성공전략에 관한 연구
  • 모바일 CRM(mCRM)414.4.7 시스템/어플리케이션 통합424.5 단말기 기술434.5.1 단말기 형태444.5.2 운영체제464.5.3 차세대 단말기474.6 m-commerce 어플리케이션484.6.1 성공조건484.6.2 어플리케이션 형태505. M-commerce 사례연구665.1 NTT 도코모(www.nttdocomo.co.jp)665.1.1 일본형 전자상거래의 사실상의 표준 i-모드665.1.2 i-모드 서비스675.1.3 NTT도코모의 성공요인695.2 노키아 (www.nokia.com)695.2.1 서비스 종류705.2.2 노키아의 성공요인715.3 SK텔레콤 (www.sktelecom.com)7

  • 독도 마케팅에 대한 연구와 미래 전략 제시
  • 광고 게재를 후원했다. 지난 3월 1일부터 소셜 기부 방식으로 100원씩 12만 명의 후원금을 보았으며, 전액을 독도 광고 프로젝트에 기부했다. 이 광고는 10월 5일자 월스트리트저널 유럽판 1면에 게재됐다. 특히 세계적인 설치미술가 강익중씨의 한글작품을 활용해 ‘독도’를 한 글자씩 소개하며 한글은 가장 과학적이고 누구나 배우기 쉬운 문자라고 설명하는 내용을 담았다.-기아자동차 문화저널21 2012/09/08 는 9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달 동안 출고되는 K

  • [졸업][경영정보] 기업의 M-커머스를 이용한 성공전략
  • 연구에서는 전체적인 M-커머스의 특성과 흐름에 대해 알아보며, 기업들이 M-커머스를 이용하여 어떠한 방법으로 성공전략을 구사할 수 있는가를 연구했다.2. 연구방법 및 구성본 연구를 위해서 우선 M-커머스의 전체적인 흐름과 특성에 대해 알아보고, M-커머스를 실현하고 있고 성공한 기업사례를 중심으로 모바일 마케팅을 위한 방법론적 접근을 하였으며, 기업사례를 통해 성공요인을 알아보기로 했다. 본 연구의 구성은 총 5장으로 구성되었으며,

  • 모바일마케팅 레포트
  • 모바일쿠폰을 발송하는 것 등이 그 예가 될 수 있다. 또한 무선인터넷망과 PDA를 이용한 증권사의 모바일트레이딩 서비스 제공이나 최근에 많이 실행되고 있는 영화사들의 모바일광고도 ‘모바일 환경을 이용한 마케팅’의 범주에 포함된다. 이러한 의미에서 ‘모바일 환경을 이용한 마케팅’은 협의의 모바일마케팅 이라고 할 수 있고, 이 책에서는 특별한 언급이 없으면 모바일마케팅은 협의의 모바일마케팅인 ‘모바일 환경을 이용한 마케팅’을 의

  • MBC 여론 창출 전략,미디어산업,미디어산업발전방향,MBC,MBC내부적강점,MBC내부적약점,정권의언론장악,언론장악
  • 광고도 증가할 것이다. 이는 바로 방송사의 이익증가에 직접적으로 연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3) 모바일용 MBC 영상뉴스 제작 (1) 방송 기획안 ①제목: MBC 수다쟁이 기자들②방송형식: 비공개 생방송 ③제작형식: MBC ‘보이는 라디오’ 형식으로 기존 라디오 스튜디오에서 제작된다. ④주 시청층: 사회문제에 관심 많은 20대-30대 이상⑤제작부서: MBC 보도부⑥기획의도 : MBC는 최근 엄청난 성장을 보이고 있는 스마트 폰 어플리케이션 시장에서 기술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