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안츠 Allianz의 지속가능경영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4.11 / 2019.12.24
  • 2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Allianz 소개
2.윤리경영 소개
3.미비점
4.평가 및 분석
5.질의응답
본문내용
SRI Fund(Sustainable and Responsible Investment)
· 기업의 윤리성도 경쟁력이라는 인식
· 전세계의 윤리적인 기업들을 선별해서 투자하는 SRI 펀드 운용
· 34억 유로의 막대한 자금을 이에 투자 중
→기업들의 윤리성신장 장려

지속가능한투자
· 기업의 투자에도 윤리성을 고려
· 신재생에너지(풍력/태양열)에 대해 장기적인 투자 실시
· 2011년 기준, 13억 유로를 신재생에너지에 투자
→경제적 투자를 통한 윤리경영

에너지 소비
에너지 절약
재생가능에너지 사용량 증가

비즈니스 여행
- 불필요한 여행 X
- 저탄소 수단을 사용해 여행

서류작업
- 종이 소비 44% ↓
-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사용과 글로벌 인쇄 정책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 위치한 알리안츠 타워
Art Green Technology를 사용, 환경적으로 지속가능한 설계
건물 표면기술을 통해 직접적인 자외선 노출을 차단
에너지 절약 조명 설치
빗물을 받아 저장 및 재활용


Reducing Emissions from Deferestration and forest Degradation
지구 온난화를 가속하는 산림파괴를 막는 것이 목표

불법 목탄 제조와 화전(火田)이 흔한 케냐 지역
탄소중립적인 목탄을 생산함으로써 불법 목탄 제조로 인한 산림파괴 막음

또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약용/연료용으로 쓰이는 작물을 재배하도록 장려



· Green Light Bulb for India

· 인도 가정에 850만개의
친환경 전구 무료 배포

· 알리안츠 오스트리아

· WWF Climate Group에 합류

· 기후변화 대응 프레임워크 마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하나은행 마케팅사례분석
  • 경영, 송현수, 새로운 제안, 2006이것이 고객만족경영이다, Paul R.timm, 석정, 2005고객만족 요럴 땐 요렇게, 강희선, 영진미디어, 2006하나로의 조화, 그 큰 울림을 위하여:하나은행 30년사, 하나은행, 200121세기 고객경영 마케팅, Wiersema, Frederik D, 동광출판사, 1997참고 사이트http://www.fss.or.kr (금융감독원)http://www.hanabank.com (하나은행)http://news.naver.comhttp://economy.hankooki.comhttp://blog.daum.net/e-today/6239663http://100.naver.com/100.nhn?docid=216866 http://blog.naver.com/dhghkd/14004

  • [인적자원관리] 교육 훈련을 통한 핵심인재 개발
  • 경영전략과 가치Allianz의 목표는 전 세계에서 가장 신뢰할 수 있는 금융 서비스 회사가 되는 것입니다. (1) 경영전략Allianz는 가장 신뢰할 수 있는 글로벌 금융 서비스 공급자가 되기위한 목표달성을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이러한 목표를 추구하기위해서 Allianz는 기본 원리 및 관리 우선순위를 정하여 따르고 있습니다.ⓐ 기본 원리 Allianz는 고객과 파트너에게 가장 수준 높은 전문 지식, 무결성 및 지속 가능성을 제공함 으로써 신뢰를 얻고있다고 확

  • 알리안츠 생명 보험의 DW구축 & 분석 CRM 도입 성공 사례
  • 가능한 금융업의 범위 확대3.자회사 허용 범위를 대폭 확대 4. 방카슈랑스 실시 배경4. 금융기관의 겸업화 및 자통법 시행Part 3.자본시장통합법(자통법)자통법 시행으로 가장 소외 받는 업종이 된 보험업계 경쟁력 심화 양상은 알리안츠 생명보험에게 새로운 도전을 줌금융시장 관련 법률이 하나로 통합하는 자본시장통합법 시행에 따라 보험업이 크게 변하게 됨. 경쟁력 심화 양상에 따라 알리안츠 생명보험은 새로운 도전이 필요하게 됨Part 1

  • [보험학] 보험시장의 문제점과 개선방향
  • 가능한 체계적위험과 예측 불가능한 비체계적 위험인 것처럼 보험시장에서도 이 두가지 관점을 알 수 있었습니다. 저는 보험 전문가도 아니고 배운것이라곤 회계학과 경제학 재무관리 및 경영학이 전부이기에 남들이 분석해 놓은 말들을 잘 이해하지 못했기에 과감하게 레포트에서 그런 관련 내용을 제외했습니다. 물론 글을 읽고 이해가 가능 것들은 포함시켰지만 보험계리사 등의 전문적인 글을 보면서 이해가 되지 않았습니다.보험사업의 문제점

  • [경영] 보험기업의 CSR 전략 분석-성생명, 푸르덴셜, 악사다이렉트, 알리안츠
  • 지속가능보고서한편 지속가능보고서에 따르면 알리안츠(Allianz)는 기업 내부에 CSR을 담당하는 전담기관을 신설하여 보다 전문적이고 전략적인 CSR경영을 꾀하고 있다. 알리안츠 내 하위 조직인 Allianz4GoodNetwork는 그룹 차원의 지속경영을 담당하는 조직으로써, 70여개의 국가에 있는 조직들의 효과적 CSR 전략 이행을 위한 목적으로 설립되었다. 그룹 차원의 지속경영성을 담보하는 곳으로써, 기업 관계(corporate engagement), 환경관리, 지속가능 순위 및 보고,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