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의사결정과정 모델 연구 -VIVIEN FREE VOLUM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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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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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제품소개
2.광고소개
3.광고목표
4.이론적 적용
- 본문내용
-
‘프리볼륨 (Free Volume) 브라’
2012년 봄 여성 이너웨어(inner wear) 전문 브랜드 비비안(vivian) 출시
기존의 다른 기능성 속옷의 단점으로 꼽혔던 와이어로 인한 압박감을 최소화한 제품
- 와이어를 속옷의 바깥쪽에 부착
착용 시 압박감을 줄여줌과 동시에 기능성을 유지
Copy :“내 여자는 VIVIEN”
-업계 최초로
남성 모델을 기용
-제품의 가장 핵심적인 속성(속옷의 편안함) 메시지 전달에 주력
-메인 카피를 통한
감성적인 호소
4 이론적 적용
5. 태도
01. Fishbein’s Attitude Model
-고관여 제품으로 고려하는 경우->
광고를 본 뒤 브랜드 이미지, 모델 소지섭씨의 이미지, 제품의 기능 및 특징 등을 주요 속성으로 Fishbein’s Attitude model의 과정을 거쳐 구매 결정
02. 감정전이 모형
-저관여 제품으로 고려하는 경우->
광고를 본 뒤 광고에 대한 호의적/비호의적 태도를 형성, 이 때 형성된 광고에의 태도가 제품 자체에 대한 태도와 구매 의사결정에 영향을 미치는 구매 결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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