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의사결정과정 모델 연구 -VIVIEN FREE VOLUME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3.06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제품소개
2.광고소개
3.광고목표
4.이론적 적용
본문내용
‘프리볼륨 (Free Volume) 브라’

2012년 봄 여성 이너웨어(inner wear) 전문 브랜드 비비안(vivian) 출시

기존의 다른 기능성 속옷의 단점으로 꼽혔던 와이어로 인한 압박감을 최소화한 제품

- 와이어를 속옷의 바깥쪽에 부착

착용 시 압박감을 줄여줌과 동시에 기능성을 유지

Copy :“내 여자는 VIVIEN”

-업계 최초로
남성 모델을 기용

-제품의 가장 핵심적인 속성(속옷의 편안함) 메시지 전달에 주력

-메인 카피를 통한
감성적인 호소


4 이론적 적용
5. 태도
01. Fishbein’s Attitude Model
-고관여 제품으로 고려하는 경우->
광고를 본 뒤 브랜드 이미지, 모델 소지섭씨의 이미지, 제품의 기능 및 특징 등을 주요 속성으로 Fishbein’s Attitude model의 과정을 거쳐 구매 결정

02. 감정전이 모형
-저관여 제품으로 고려하는 경우->
광고를 본 뒤 광고에 대한 호의적/비호의적 태도를 형성, 이 때 형성된 광고에의 태도가 제품 자체에 대한 태도와 구매 의사결정에 영향을 미치는 구매 결정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유통경제학] 감귤과 유통명령제
  • 연구원/ 감귤유통조절명령이행추진단 2004보고서 농산물 유통협약 및 유통명령제 도입방안 /김병률/ 한국농촌경제연구원 1999보고서 농산물 유통명령제 도입의 검토 /농정연구포럼/ 2000논문 : 유통명령제 도입을 위한 과제 /고영곤/ 한국식품유통학회 2000보고서 한국 경제의 비전과 전략 : 농수산분야 /이정환/ 한국농촌경제연구원 2001논문 미국 2002년 농업법 제정 동향 /김상현/ 한국농촌경제연구원 2002논문 미국의 신농업법 제정과정에서 본 시사점 /

  • [경제학입문] 원서 Glossary 번역
  • volume unless government supplies them ; e.g . free education.상품의 장점 : 본질적으로 이익이 된다고 간주되는 상품이지만, 정부가 그것들을 공급하지 않는다면 개인이 많은 양을 소비하지는 못한다. 예: 무상교육Microeconomics : The study of interactions in individual markets. Microeconomics concentrates on the individual unit – the consumer, the firm, the industry.미시 경제학 : 개별 시장에서의 상호작용. 미시경제학은 개별단위에 집중한다. 소비자, 기업 그리고 산업.Military transaction : In the bal

  • 네트워크 관리사 요약 및 정리본
  • 의사 결정을 위한 어떤 약속에 의해서 Data에 대해서 의미를 부여한 것을 말한다.3. 통신의 3요소 : 정보원, 전달매체, 사용자Step. 3 표준화1. 표준화 : 물리적, 전기적, 그리고 절차적인 특성이 다른 통신 장비들간의 통신을 위한프로토콜의 기준의 되는 모델2. 국제기구 : ANSI, ITU-T, EIA, IEEE, ISO, NIST, IBMStep. 4 통신이론1. 신호변환2. PCM(Pulse Code Modulation)- 아날로그 신호를 디지털 신호로 변환하는 기술- PCM 방식의 원리필터링 - 표본화 - 양자화 - 부호화 -

  • 속옷시장,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모델 소지섭씨의 이미지, 제품의 기능 및 특징 등을 주요 속성으로 Fishbein’s Attitude model의 과정을 거쳐 구매 결정02. 감정전이 모형-저관여 제품으로 고려하는 경우->광고를 본 뒤 광고에 대한 호의적/비호의적 태도를 형성, 이 때 형성된 광고에의 태도가 제품 자체에 대한 태도와 구매 의사결정에 영향을 미치는 구매 결정01. SourceFormal and Impersonal source-여성 소비자들에게 호감도가 높은 모델(소지섭)의 attractiveness를 활용02. Overcoming Psychological Noise-

  • [졸업][무역] 한-칠레 FTA 체결에 따른 국내기업의 대응전략에 관한 연구
  • 연구원, 우리나라 중장기 자유무역협정(FTA) 추진전략, 정책세미나 자료, 2001.102 문형기 외, 경제통합의 영향과 대응방안, 삼성경제연구소, 1997.63 박번순전영재, 세계화와 지역화, 삼성경제연구소, 2001.64 어명근 외, 한칠레 자유무역협정 추진과 농업부문의 대응방안, 한국농촌경제연구원, 1999.125 정인교, 「FTA시대에 어떻게 대처할 것인가?」, 대외경제정책연구원, 2001.116 정인교이경희, 「한칠레 자유무역협정의 추진배경, 경제적 효과 및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