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O Shopping의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3.06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기업 소개
1-1 연혁
1-2 사업 분야

2 홈쇼핑 특징
2-1 장점
2-2 단점

3 현재 CJ O Shopping의 전략
3-1 Attitudes Toward Behavior
3-2 A Cognitive Processing Model of Consumer Decision Making
3-3 Sales Promotion

4 새로운 마케팅 전략 제시
4-1 Involvement
4-2 Vicarious Learning
4-3 Purchase Probability

5 결론
5-1 마케터의 역할
본문내용
1 편리함
매장에 갈 필요가 없다
24시간, 전국 어디서나 주문이 가능하다
주문, 배달, 반품, 교환, 수선 등이 모두 무료이다
주문한 상품은 2-5일 내에 배달 된다
제품에 결함이 있을 시 30일 안에 언제든지 반품이나 교환이 가능하다
신용카드 이용 시 무이자 할부, 12개월 할부 등 다양한 혜택이 있다
1만 5천여 가지의 다양 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2 저렴한 비용
백화점은, 유명상가, 전문상가에 비해 저렴하다
일반 상가보다 20-40% 저렴하게 물건을 살 수 있다.

3 우수한 품질
유명상가 제품과 품질적으로 차이가 없다.

TV Shopping :단점
1 결제 즉시 제품 받기 어려움
제품 전량이 배달로 이루어지므로,
일반 쇼핑에서와 달리 즉시 제품을 받기 어렵고 최소 1-2일 정도 기다려야함.

2 결제 /배달을 위한 정보 노출
결제와 배달 시 소비자의 정보 노출이 불가피하며 이에 대한 소비자의 불안감 존재

현재 전략 :Attitudes Toward Behavior
Beliefs about CJ O shopping
CJ오쇼핑은 다양한 제품을 판매한다
CJ오쇼핑에는 싼 제품들이 있다
CJ오쇼핑에는 말 잘하는 쇼호스트가 있다
CJ오쇼핑의 방송분위기는 신난다
CJ오쇼핑에는 할인되는 제휴카드가 많다

Attitude toward
CJ O shopping

Behaviors toward CJ O shopping

내가 사고 싶은 제품 판매시간을 찾는다
CJ오쇼핑 채널을 튼다
좋아하는 쇼호스트 카페에 가입한다
할인되는 제휴카드를 쓴다
CJ오쇼핑에 주문전화를 건다
CJ오쇼핑을 지인에게 추천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A+] 성공기업분석 - CJ오쇼핑 중국시장 진출사례분석, 핵심전략, 홈쇼핑시장 환경분석, 마케팅전략 및 서비스전략 분석 등(HWP)
  • 성공요인, 마케팅전략기업전략, 홈쇼핑시장 환경 분석, 핵심역량CONTENTS 서론 - CJ오쇼핑 기업개요1) CJ오쇼핑 선택 배경2) CJ오쇼핑 : 현황, 연혁3) CJ오쇼핑 : 사업영역, 경영방침4) CJ오쇼핑 : 해외진출 현황, CI / BI 본론 - CJ오쇼핑 성공전략(마케팅, 경영) 분석1) 주력 사업 및 사업 현황a) CJ홈쇼핑 - TVb) CJmall - 인터넷, 전자상거래c) 동방 CJ - 중국시장 홈쇼핑 및 인터넷 쇼핑몰.2) 중국시장 진출배경 및 진출전략, 성과3) 마케팅전략 o S - W - O - T

  • [A+] 성공기업분석 - CJ오쇼핑 핵심전략, 홈쇼핑시장 환경분석, 마케팅전략 및 서비스전략 분석 등(PPT)
  • CJ오쇼핑 기업개요1) CJ오쇼핑 선택 배경2) CJ오쇼핑 : 현황, 연혁3) CJ오쇼핑 : 사업영역, 경영방침, 유통 / 물류전략4) CJ오쇼핑 : 해외진출 현황, CI / BI5) 전자상거래 시장규모 및 환경분석- 산업시장 현황, 내-외부 환경분석 등 본론 - CJ오쇼핑 성공전략(마케팅, 경영) 분석1) 주력 사업 및 사업 현황a) CJ홈쇼핑 - TVb) CJmall - 인터넷, 전자상거래c) 동방 CJ - 중국시장 홈쇼핑 및 인터넷 쇼핑몰.2) CJ 핵심역량 및 차별화 서비스전략 분석C O N T E N T S3) 마

  • [홈쇼핑]CJ 39홈쇼핑과 LG홈쇼핑 향후방향과 마케팅방향
  • 국내 Homeshopping 업계의 두 리더 - CJ 39쇼핑과 LG 홈쇼핑Homeshopping목 차- 시장분석- 급성장하는 홈쇼핑 시장- 인터넷 구매의 확산- 고객DB를 활용한 카다로그 산업- 들어가기 앞서- 누가우리의 고객인가?- 홈쇼핑을 통해 고객이 얻는 것은?- 소비자들의 눈에 어떻게 비춰지고 있는가?- CJ 39쇼핑- SWOT분석/ 경쟁우위요소/ 향후방향마케팅방향- LG Homeshopping - SWOT분석/ 경쟁우위요소/ 향후방향마케팅방향- 참고) 편성전략시장분석 - 급성장하는 홈쇼핑 시

  • [경영전략]CJ홈쇼핑 유통전략 마케팅전략
  • 함께 정보기술이 가지는 범용성으로 인해 전세계 시장을 하나로 통합시키는 기폭제가 될 것으로 보인다.정보&물류시스템의 확보정보통신기술적환경적응고객의니즈파악고객리스트확보                             CJ홈쇼핑 방향제시1.실제 판매와의 연계 강화2. 사업파트의 연계 및 협력, 통합전략 3. 브랜드이미지 제고 4. 제품과 자사에 대한 소비자의 신뢰도 확보5. 제품 개선-여성 소비자 공략6. 협력 업체와 전략적 제휴

  • [경영전략분석]LG홈쇼핑의 경영전략과 물류시스템
  • 증가 및 신용카드 사용의 증가 등 소비자 라이프 스타일의 변화→ 무 점포 판매시장의 성장 가능성 증가 T(위협)1. 택배업체의 인터넷사업 진출2. 관련 범령의 강화, 정부 규제의 강화3. 홈쇼핑업계간 경쟁 치열4. 경제적 불확실성 5. 물품 배송활동의 경쟁 치열 포 지 셔 닝인지도CJ39쇼핑LG홈쇼핑바이엔조이인터파크고객서비스전 망멀티 채널 전략CRM을 통한 고객충성도 제고IT기술과 M-Commerce에의 대응사이버 물류 전략글로벌 제휴 전략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