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마켓, 모바일 오픈마켓 프로모션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2.20 / 2019.12.24
- 27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환경분석
2. 타겟분석
3. 컨셉도출
4. Promotion
5. 요약
- 본문내용
-
■ 오픈마켓 프로모션 현황
2. T스토어
"T스토어에서 문화상품권으로 결제 가능“
이제 오프라인, 웹뿐만 아니라 모바일 상에서도 문화상품권을 쓸 수 있게 됐다.
SK플래닛은 결제 수단 다양화로 T스토어 이용자 편의가 개선되고
모바일상에서 전자책, 음악 등의 콘텐츠 이용도 활발해질 것으로 기대했다.
“T스토어 ′인앱결제 인증 서비스′ 도입”
인앱결제가 이루어 질 때 4자리 숫자로 된 일회성 인증번호가 부여되고
그 숫자를 입력창에 올바르게 입력해야 결제가 완료되는 방식이다.
이로 인해 결제 진행 전 결제여부를 확인하는 단계가 추가되면서
실수로 인한 구매나 어린 자녀의 결제 등을 방지할 수 있게 됐다.
“올레마켓, 인기 유료게임 100원 판매”
KT는 올레마켓에서 인기 유료 게임을 100원에 판매하고,
이벤트 기간 동안 애플리케이션 구매자를 추첨해
자동차와 명품가방 등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4.올레마켓
“올레마켓, 게임 다운 고객 대상 해외여행 이벤트”
올레마켓에서 KTH, 컴투스, 게임빌 등 인기 게임 3사의 게임을 다운받고
유료아이템을 구매한 고객에게 해외여행 상품권과 문화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이와 함께, 올레마켓에서 MP3 음악을 이용하고 감상평을 남긴 고객을 추첨하여
아이유 콘서트티켓과 아이스크림 기프티쇼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 참고문헌
-
이학식. 마케팅. 법문사, 2010
권지인 (2009. 07). “국내외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마켓 현황 분석.” 통신연합. 86-93
윤영진·이종수·최민경·노규범(2011). “App economy시대의 주요 Player 전략.” kt경제경영연구소 DIGIECO
이경현(2011). “2012 ROA컨설팅 대전망보고서(1) 2012~13 국내 LTE시장 전망.” ROA Consulting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월남전 한국 경제에 미친 양면적 파급효과
- 인적자원관리-인사고과의 타당성과 신뢰성이 중요한 이유에 대하여 논하시오
- OTT서비스 넷플릭스(Netflix) 린캔버스(Lean Canvas)모델 분석 PPT
- 융의 분석심리 이론 중에서 페르소나와 그림자가 무엇인지 설명하고, 나의 페르소나와 그림자에 대해 기술해보시오, 그리고 나의 페르소나와 그림자가 통합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인지 자신의 생각을 서술하시오.
- [기업윤리경영] 삼성전자 기업윤리 사례
- [국제경영 A+받은자료] 에드워드 홀과 밀드레드 홀이 개발한 고맥락-저맥락 문화 접근방식을 설명하여라, 고맥락 문화와 저맥락 문화권에의 관찰된 사업환경의 가장 큰 차이점은 무엇인가?
- 윤리경영 등장배경,필요성과 기업사례분석및 성공적인 윤리경영위한 방안제시 및 느낀점-윤리경영 사례연구 보고서
- [서비스마케팅] 캐세이 퍼시픽의 SWOT 분석
- 세법_국세부과 제척기간과 국세징수권 소멸시효에 대해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서비스기업의 경쟁환경과 서비스전략의 기본개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