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 또 다른 토종 커피전문점 브랜드들의 글로벌 시장 공략도 주목된다. 최근 관련업계에 따르면 할리스커피는 올해 중국러시아사우디아라비아 등 9개국에 새롭게 진출해 기존의 필리핀페루를 포함 연내 11개국에 매장을 개설한다는 목표다. 카페베네는 미국 뉴욕과 LA에 매장을 개설했으며, 투썸커피는 중국 베이징에 첫 매장을 내고 해외 진출을 선언했다. 이러한 가운데 해외 4개 국에 15개 매장 개설을 완료하며 국내 커피전문점 중 가장 많
전략이었다. 스타벅스-펩시 합작회사는 첫 번째 상품으로 마자그란이라는 탄산 냉커피를 출시했으나 틈새시장의 고객에게만 어필할 수 있었다.두 번째 제품은 이미 스타벅스 스토어에서 판매되고 있던 프라푸치노였다. 병에 든 프라푸치노를 만들어서 수퍼마켓에 공급함으로써 스타벅스는 슈퍼마켓과 즉석음료 사업분야로 진출하게 되었다.Dreyers Grand Ice Cream커피추출물을 개발해낸 스타벅스는 아이스크림을 생산하기 위해 전국적인 유통망을 지
전략을 통해 틈새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또한 파리바게뜨나 던킨, 미스터 도너츠 등의 제빵업계의 반격도 만만치 않다. 특히 파리바게뜨의 경우 카페테리아 형식의 매장을 론칭하여 그 숫자가 점점 불어나고 있으며 반응 또한 매우 좋다. 이 외에도 인스턴트 커피 제조회사와의 경쟁도 앞으로는 더욱 치열해질 수 있다. 동종업계이면서도 서로 독자적인 영영을 고수하고 있었던 두 업계는 Coffee on Baba(할리스커피), Discovery(스타벅스), Caffebene-RTD(카페베네)
coffed + in)이란 뜻이다. 카페인은 실온에서 하얀색이며 쓴맛이 나는 냄새가 없는 결정 구조이다. 카페인은 인체에 흡수되면 신경계, 호흡계, 심장혈관계에 영향을 주나 그 효력은 일시적이다. 카페인 섭취에 대해 인체는 적응이 되어 규칙적으로 카페인을 섭취하게 되면 자극에 덜 민감해지게 된다. 카페인의 효능 중 가장 널리 알려진 것은 중추신경계(C.N.S)에 자극을 주어 일시적으로 잠을 깨게 하고 기민하게 만들어 주며 기분을 고조시켜 주고 집중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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