빽다방(PAIK’s Coffee)베트남 진출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11.06 / 2017.11.06
  • 4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빽다방 (PAIK’s Coffee)베트남 진출전략
목차
1. 빽 다방 분석
2. 베트남 환경 분석
3. 커피 시장 분석
4. SWOT
5. 글로벌 경영 전략
본문내용
01 빽다방 분석
√ ‘더본코리아’의 하위 브랜드 중 하나, 커피 전문점
√ 2006년, 논현동 ‘원조벅스’ 본점 오픈
2008년, ‘빽다방’으로 상호변경
√ 2016년 현재 전국 약 350개의 매장

4P
Product
√ 다양한 음료
√ 다양한 옛날 디저트
Ex) 빵, 빙수, 아이스크림
√ Take-out 전문점

Price
√ 기존 커피 전문점 음료의 2배 크기 음료를 1/3 가격에 판매
√ 저가 정책

Place
√ 전국의 250개 이상의 프랜차이즈 가맹점

Promotion
√ 슬로건: 싸다! 크다! 맛있다!
√ 인물 마케팅
- ‘백종원’에 대한 신뢰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A+] 대한민국 커피전문점(카페)의 흐름 및 동향 우리나라 커피시장 커피산업 프랜차이즈 매출비교 점유율 사업구조
  • 전략’ 또 다른 토종 커피전문점 브랜드들의 글로벌 시장 공략도 주목된다. 최근 관련업계에 따르면 할리스커피는 올해 중국러시아사우디아라비아 등 9개국에 새롭게 진출해 기존의 필리핀페루를 포함 연내 11개국에 매장을 개설한다는 목표다. 카페베네는 미국 뉴욕과 LA에 매장을 개설했으며, 투썸커피는 중국 베이징에 첫 매장을 내고 해외 진출을 선언했다. 이러한 가운데 해외 4개 국에 15개 매장 개설을 완료하며 국내 커피전문점 중 가장 많

  • [국제경영] 커피산업과 스타벅스코리아의 분석
  • 전략이었다. 스타벅스-펩시 합작회사는 첫 번째 상품으로 마자그란이라는 탄산 냉커피를 출시했으나 틈새시장의 고객에게만 어필할 수 있었다.두 번째 제품은 이미 스타벅스 스토어에서 판매되고 있던 프라푸치노였다. 병에 든 프라푸치노를 만들어서 수퍼마켓에 공급함으로써 스타벅스는 슈퍼마켓과 즉석음료 사업분야로 진출하게 되었다.Dreyers Grand Ice Cream커피추출물을 개발해낸 스타벅스는 아이스크림을 생산하기 위해 전국적인 유통망을 지

  • 커피산업,카페베네,커피프랜차이즈,카페베네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전략을 통해 틈새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또한 파리바게뜨나 던킨, 미스터 도너츠 등의 제빵업계의 반격도 만만치 않다. 특히 파리바게뜨의 경우 카페테리아 형식의 매장을 론칭하여 그 숫자가 점점 불어나고 있으며 반응 또한 매우 좋다. 이 외에도 인스턴트 커피 제조회사와의 경쟁도 앞으로는 더욱 치열해질 수 있다. 동종업계이면서도 서로 독자적인 영영을 고수하고 있었던 두 업계는 Coffee on Baba(할리스커피), Discovery(스타벅스), Caffebene-RTD(카페베네)

  • [마케팅 전략] 커피산업과 스타벅스코리아의 분석
  • 전략◉ 입지의 중요성이 높다.◉ 진입장벽이 낮다 - 시장의 형성기◆ 환경특성 ◉ 국제 커피협정생산의 조절, 과잉재고 처리, 소비증대 국제시장의 안정도모◉ 유통산업 발전법◉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 상법◉ F/C(외식업) 표준약관◉ 가맹사업거래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안◆ 주요성공요인◉ 브랜드 인지도 - 매출과 연결◉ 입지의 중요성 - 유동인구가 많은 상권을 장악◉ 품질관리 - 고급커피, 일관성 있는 서비스◉ 신속성

  • 커피문화 레포트
  • coffed + in)이란 뜻이다. 카페인은 실온에서 하얀색이며 쓴맛이 나는 냄새가 없는 결정 구조이다. 카페인은 인체에 흡수되면 신경계, 호흡계, 심장혈관계에 영향을 주나 그 효력은 일시적이다. 카페인 섭취에 대해 인체는 적응이 되어 규칙적으로 카페인을 섭취하게 되면 자극에 덜 민감해지게 된다. 카페인의 효능 중 가장 널리 알려진 것은 중추신경계(C.N.S)에 자극을 주어 일시적으로 잠을 깨게 하고 기민하게 만들어 주며 기분을 고조시켜 주고 집중력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