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신제품 라면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11.03 / 2017.11.03
- 47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농심 신제품 라면마케팅 전략
- 목차
-
1. 환경분석
1) 거시환경분석
2) 시장분석
3) 미시환경분석
2. STP
1) 시장정의
2) Segmentation
3) Targeting
4) Positioning
3. 4P
1) Product
2) Price
- 본문내용
-
? 맛추구형
대학생, 10대 학생, 외국인, 군인이 주를 이루고 기분 해소나 단순히 맛있어서 라면을 먹는 집단.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라면을 먹는 집단.
구매 시 맛이나 면의 굵기 등 취향을 가장 우선시 하는 집단.
? 끼니해결형
직장인들, 군인, 대학생, 가정주부들이 주를 이루고 요리를 하는 것이 싫을 때 간편하고
저렴하게 식사를 해결하고자 하는 집단.
라면의 맛보다는 식사를 해결한다는 것을 더 중시하며 구매 시 가격을 고려하고 브랜드와 상관없이 행사 제품 구매를 고려하기도 하는 집단
? 해장형
직장인들, 대학생들이 주를 이루고 음주 후 해장을 위해 라면을 먹는 집단.
맛추구형 이나 끼니해결형 집단보다는 라면에 고추나 파 등을 첨가하여 얼큰한 맛을 즐기는 집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조직구조론] 인터넷교육 `메가스터디` 경영환경 분석, 조직구조
- (성적A) [조직행동론]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 중 조직 내 스 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조직행동론_3주 2강에서 작업장에서의 스트레스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중 조직 내 스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리더십] 정주영 vs 이병철
- 국제경영_정치적 위험의 개념, 원인, 유형, 관리를 설명하시고, 정치적 위험과 국가적 위험을 비교 설명하시오
- 광고학_1주차를 통해 광고에 대한 개념과 기능, 유형에 대해 학습해보았습니다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임금인상 회사측 안
- 본 교과목 1주차 2차시 수업시간에 다루었던 내용중 “상담의 기본원리”로 어떤 것이 있는지를 논하면서 각 원리별로 자신이 학습하여 이해한 바를 비교하는 식으로 진술하여 제출하시오
- 배달의민족 다각화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및 배달의민족 성공요인과 핵심역량분석 및 배달의민족 새로운 전략방향 제시
- Toss, 전자금융 전문기업 비바리퍼블리카 기업 성공전략과 위협 [Toss,토스,비바리퍼블리카,전자금융,인터넷은행,이승건]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