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verse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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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Converse 마케팅전략
목차
1. Converse is
2. Management Policy
3. Design
4. Competing companies
5. Keyword
본문내용
• Converse is
Converse 는 미국의 오리지널 캐쥬얼 스포츠 컴퍼니이다.
즉,기본 운동화로 누구나 하나씩은 가지고 있는 운동화라는 뜻이다.
이 운동화는 현재 우리나라 안에서 패션아이템 1위로 유지 하고 있다.
Converse 는 100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는 Original America 브랜드 이며 trend 를 리드 하는 브랜드로서 전 세계 180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다.
1934년부터는 시즌 적으로 획기적인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이며, 희소가치성을 중요시하여 판매되고 있다.

Of the United States Converse Original Casual Sports Company.
In other words, Anyone with a basic sneaker, one of the sneakers that have the means.
Sneakers in Korea. 1 fashion item to kee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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