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과학기술대학교 강력한 브랜드 자산 구축을 위한 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25 / 2019.12.24
- 2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소 개
2 브랜드 관리의 필요성
3 브랜드 관리 적용
4 결 론
- 본문내용
-
4개의 단과대학
(공과대학, 자연 생명과학대학, 조형대학, 인문사회대학)
학 생 : 주 야간 12273명
교직원 : 643명 (2009.4.1. 기준)
서울 과학기술 대학교로 교명 변경
최근 산업대에서 4년제 일반 대학으로 전환시점
시장분석
제품 성장률 분석: 100년 역사. 성장기 후기에 해당하는 것으로 판단 → 외적 이미지에서의 차별화 전략이 필요
소비자분석
기능적 가치 : 높은 취업률과 전공지식의 함양
상징적 가치 : 대학브랜드의 사회적 위치
경험적 가치 : 어학프로그램 및 취업, 인턴 지원 프로그램
경쟁사 및
자사분석
서울 소재 4년제 대학 동일한 편익을 제공하는 모든 대학교로 확장하는 경우 전문대를 포함한 국내 모든 대학으로 볼 수 있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와 개인적인 견해 (개념, 조건, 과정)
- [경영사례 분석]PDG세대를 겨냥한 감성 마케팅, 텐바이텐
- [e비즈니스]인터넷쇼핑몰 `텐바이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특수마케팅이론과 사례] 유통마케팅-감성으로 말하는 텐바이텐 10x10 사례분석
- GATT 및 WTO체제의 비교분석
- 인적자원관리_성공한 기업의 모집과 선발에 대해 사례를 조사하고 시사점을 제시하세요
- 아모레퍼시픽 STP분석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아모레퍼시픽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연구
- [경영전략] The Walt Disney Company 월트 디즈니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