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카드산업의 파트너쉽 마케팅-현대카드 사례중심으로(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07 / 2019.12.24
  • 3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Market Situation
Korean Credit Cards Industry
Korean Credit Card Fiasco
2. Competitors in the Market
3. General strategies in the Credit Card industry
본문내용
As a result, the default rate of six credit card firms averaged 28.28%
at the end of 2003. ( Surge in Bad assets and Liquidity shortages)

And the fiasco generated lots of credit defaulters, shaking Asia’s 4th
largest economy.


Overcoming Fiasco

Government: Increasing regulation in the card issuing market
Companies: Employing strict credit risk management strategies
Consumers: Changing their habit of consumption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광고] 다국적 광고의 국제적 유통
  • 마케팅 환경4.국제 마케팅의 과정5.표준화 광고와 지역화 광고(1) 표준화 광고 (2) 지역화 광고(3) 표준화와 현지화의 절충6. 다국적 기업과 광고 제국주의(1) 소비습관과 문화의 다국적화(2) 광고 다국적화의 경제적 맥락7. 성공한 광고 사례(1) 코카콜라(2) NIKE(3) P&G8. 광고 실패 사례 (1) 아지노모도(일본)(2) 코카콜라(3) 펩소던트(4) 그 외의 사례9. 한국의 국제광고(1) 현대자동차 (2) 삼성그룹(3) 대우자동차10. 한국 국제광고의 문제점결론서

  • [마케팅] [마케팅원론]마케팅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조사(A+리포트)
  • 마케팅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조사Ⅰ. 마케팅 성공 사례1. 동아제약 박카스1) 박카스의 광고개혁2) 박카스 광고 캠페인2. 삼성전자 애니콜3. 식품회사 네슬레1) 네슬레 브랜드 인지도2) 네슬레의 글로벌 브랜드 전략3) 기업브랜드 전략4. 경동보일러5. 제크1) 제품포지셔닝2) 연구개발 단계3) 상표의 결정4) 가격 결정6. 비락 식혜1) 인지도는 높지만 시장형성 미흡한 전통음료시장 발견, 공략2) 변화하는 소비자의 구매욕구 고취방안 연구에 주력3)

  • [국제경영] 현대자동차 마케팅 전략과 성공사례
  • 세계를 누비는 현대자동차≪ 목 차 ≫【서론】 1 기업선정이유2 기업소개1. 현대를 이끄는 CEO2. 슬로건 & CI(Corporate Identity)3. 비전 (Vision)4. 기업연혁5. 인재채용6. 수상내역【본론】 1 사회책임경영1. 개요2. 경제적 책임3. 사회적 책임4. 환경적 책임2 세계 시장 분석 및 4P전략분석3 국내 시장 분석 및 4P전략분석4 S.W.O.T 분석5 S.T.P 분석6 마케팅 전략7 성공사례【결론】 1 향후 전망 및 발전방향【참고자료】 【서론】 1 기업

  • [경영학] SK VS KTF 기업분석
  • >< SK >◆ 무선서비스(M-service) 사업1. 이 동 전 화 2. 무선인터넷 서비스 n.TOP3. Speed 012 무선호출 서비스 ◆ IMT - 2000◆해외사업 (중국,몽골,베트남)◆ 스포츠 사업◆ 자회사2. 성공사례 분석 < KTF >1) 내부 고객 만족 전략2) 외부 고객 만족 전략3) KTF의 공익 활동을 통한 사회 만족 전략 < SK >1) SK텔레콤의 과거 마케팅전략2) 고객중심의 경영3) SK 텔레콤의 사업 전략 4) 세계 최초 CDMA 상용화3. 최근 동향분석< KTF >< SK >4. KTF SHOW 분석5. SK 3G + 분석

  • 다국적 광고의 국제적 유통 광고의 정의 국제광고 정의 국제마케팅중요성 지역화
  • 마케팅 환경4.국제 마케팅의 과정5.표준화 광고와 지역화 광고(1) 표준화 광고 (2) 지역화 광고(3) 표준화와 현지화의 절충6. 다국적 기업과 광고 제국주의(1) 소비습관과 문화의 다국적화(2) 광고 다국적화의 경제적 맥락7. 성공한 광고 사례(1) 코카콜라(2) NIKE(3) P&G8. 광고 실패 사례 (1) 아지노모도(일본)(2) 코카콜라(3) 펩소던트(4) 그 외의 사례9. 한국의 국제광고(1) 현대자동차 (2) 삼성그룹(3) 대우자동차10. 한국 국제광고의 문제점■ 결론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