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업체 토다이 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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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About Todai
4P 전략
SWOT 분석
본문내용
About Todai

History of Todai


- 1985 미국 캘리포니아 주 1호 토다이 매장 오픈
- 1997 캘리포니아 지역에 5개의 매장을 내면서
프랜차이즈 시작
- 2000 미국 내 4개의 주에 15개 매장 오픈
- 2002 미국 6개 주에 23개로 매장 확대
홍콩 글로벌 프랜차이즈 매장 오픈

- 2006 한국 토다이 1호 삼성점 오픈
2007 한국 토다이 2호 코엑스몰점 오픈
2008 한국 토다이 3호 부산서면점 오픈
수도권 프랜차이즈 오픈예정


주중점심 22,000원
주중저녁 32,000원
주말 공휴일 32,000원
아동(4~13) 18,000원


480평 420좌석
직원수:약200명
테이블 회전율 :
평일 5-7회전
주말 7-10회전


PRODUCT
스시와 해산물 뷔페로
해산물 위주의 건강식과
수 백 가지의 다양한
스시와 롤을 맛 볼 수 있다.

PRICE
지금까지의
씨푸드레스토랑에 비해선
비싼 듯 하나 시간대별로
가격을 다르게 책정하였다.

PLACE
삼성동, 코엑스, 부산 등에
위치하여 가족층과
회사원층을 폭넓게 주고객층
으로 선정했다.

PROMOTION
- 예약서비스 제공
- 시즌별 이벤트 제공
- 멤버십 제도 도입
- 저녁 시간대 입장 고객에게 맥주와 와인서비스 제공
자료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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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외식산업론] 국내 씨푸드 뷔페 산업의 경영전략
  • 등에서 최고, 매장 내 수족관 배치로 LF푸드 내 자매회사인 하꼬야 라면과 원가절감극대화연계*경영 전략토다이활어 대 IQF 비율 3:7로 해산물위생마스크 착용으로매장 내 무대 설치, 각종 공연 및원가 절감위생 강조이벤트 실시*경영 전략엘마레따2달에 한번 포항,울진 방문 하여 단가 조사 실시를 통한주변 여행사들과 연계, 외국인 고객돌잔치를 특성화 - 이익이 많이 남는 돌잔치를원가 절감비율 증가적극 유치* Thank YouQ & A

  • [전략경영] 외식전문기업 CJ푸드빌 기업분석 및 경영전략
  • 외식산업에서 여성이 차지하는 위치는 막강하다. 따라서 외식업체들은 여성고객들의 니즈를 세밀히 파악해 이들이 원하는 메뉴와 서비스 개발에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을 계속해야 할 것이다. 감성 마케팅 및 입소문 마케팅에 가장 민감하게 반응하는 층이 여성이라는 점도 잊지 말아야 할 것이다.◆매년 신년호에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소비자 외식성향에 관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전체 응답자 361명 가운데 1주

  • 애슐리마케팅전략,애슐리기업분석,패밀리레스토랑분석,Ashley마케팅전략,Ashley분석
  • 조사됨.Ashley Analysis02StepSERVQUAL 요인에 따른 설문지 분석소비자들이 패밀리 레스토랑을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선정기준은 가격, 시간대Ashley Analysis02StepSERVQUAL 요인에 따른 설문지 분석ㅍAshley Analysis02StepSERVQUAL 요인에 따른 설문지 분석SERVQUAL 요인에 따른 설문지 분석Ashley Analysis02StepSERVQUAL 요인에 따른 설문지 분석전반적으로 만족스러운 결과의 애슐리 레스토랑 가격Ashley Analysis02StepSERVQUAL 요인에 따른 설문지 분석서비스

  • (주) CJ푸드빌 분석
  • 외식산업에서 여성이 차지하는 위치는 막강하다. 따라서 외식업체들은 여성고객들의 니즈를 세밀히 파악해 이들이 원하는 메뉴와 서비스 개발에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을 계속해야 할 것이다. 감성 마케팅 및 입소문 마케팅에 가장 민감하게 반응하는 층이 여성이라는 점도 잊지 말아야 할 것이다.◆매년 신년호에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소비자 외식성향에 관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전체 응답자 361명 가운데 1주

  • [외식산업론] 씨푸드 vs 패밀리 레스토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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