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정보] 다음(daum)과 G마켓(지마켓)의 비즈니스 모델과 성공요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11.26 / 2019.12.24
- 3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Daum의 비지니스모델
Daum의 성공요소
G-Market의 비지니스모델
G-Market의 성공요소
Q & A
- 본문내용
-
Daum의 비즈니스 모델
2. 온라인 판매
컨텐츠와 커뮤니티가 결합된 국내 최대의
종합 쇼핑물
여행/항공서비스
중고자동차 판매 등
4. 커뮤니티 운영
Daum 까페
1999년 런칭, 인터넷의 성장과 함께 한 한국의 독특한 온라인 커뮤니티 서비스 까페
개설수 625만개, 가입자수 3천 1백만, 게시글 31억개로
국내 최대규모
Daum 블로그
- Daum 메신저
6. 컨텐츠 서비스
컨텐츠 플러그
국내 최대 콘텐츠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VOD/만화/운세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콘텐츠와 정보성 콘텐츠를 유통
G-Market의 비지니스모델
닫힌 상거래, 열린 상거래
멀티형 구매자와 판매자
단방향, 양방향 합의 판매
소유 없는 온라인 상거래
중계자만 있는 온라인 상거래
- 참고문헌
-
G마켓
소문난 장터 오픈마켓 이야기 ,김선기 지음, 길벗출판사
www.emars.co.kr
다음
http://cafe.naver.com/tradebrc.cafe?iframe_url=/ArticleRead.nhn%3Farticleid=35http://blog.naver.com/hongjig?Redirect=Log&logNo=150000261321http://blog.naver.com/ddoner80?Redirect=Log&logNo=120029336185http://blog.daum.net/newdaf/10763479http://kisinfo.empas.com/compinfo/CI100.asp?stockcd=035720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 [관광자원론] 한국 세계문화유산 관광 마케팅 전략 -경주지역을 중심으로
- [관광개발론] 문화적관광자원 -경주 마케팅
- [국제경영] 아웃백의 국내 진출 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
- 여성마케팅의 정의와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