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무제표] CJ 홈쇼핑 재무제표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2.13 / 2019.12.24
- 1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 회사 연혁 - CJ 홈쇼핑
II. 회사 현황
III. 요약 제무제표
IV. 비율분석
V. ROI 분석비율분석
- 본문내용
-
회사 현황
1) 영업개황
신유통문화를 이끌어온 CJ홈쇼핑은 2000년 CJ그룹의 한 가족이 되면서 국내 최초 쇼핑 업체로서 지닌 노하우와 CJ그룹의 미디어, 물류, 마케팅 역량과의 결합에 따른 시너지 효과로 한 차원 향상된 방송 및 고객 감동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CJ홈쇼핑은 창사 후 7년간 매년 약 100% 매출신장율과 흑자를 지속해 왔으며 지난 2002년에는 14, 272억원의 매출과 447억원의 당기순이익을 실현, 회사 설립이래 가장 비약적인 성장을 이룩하였다. 또한 2002년 고객만족경영대상 고객서비스 혁신부문 우수상수상, 국가고객만족도(NCSI)홈쇼핑부문 1위 기업으로 선정되는 등 고객에게는 최고의 감동을, 협력업체에게는 최고의 파트너십을 그리고 주주에게는 최고의 만족을 제공하는 제일 좋은 홈쇼핑회사가 되기위한 노력을 보여주고 있다.
2) 사업부문의 구분
케이블 TV홈쇼핑 프로그램 공급업체로서 매출액의 구성은 TV홈쇼핑 및 카탈로그, 인터넷을 통한 통신판매와 기타부문 등으로 이루어진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 [관광자원론] 한국 세계문화유산 관광 마케팅 전략 -경주지역을 중심으로
- [관광개발론] 문화적관광자원 -경주 마케팅
- [국제경영] 아웃백의 국내 진출 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
- 여성마케팅의 정의와 사례
- [A+레포트] 환경 문제와 지속가능성 기후 변화, 환경 오염, 재생에너지 등과 관련된 주제로 지속가능한 미래에 대한 고찰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