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무제표] CJ 홈쇼핑 재무제표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2.13 / 2019.12.24
  • 1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 회사 연혁 - CJ 홈쇼핑

II. 회사 현황

III. 요약 제무제표

IV. 비율분석

V. ROI 분석비율분석
본문내용
회사 현황
1) 영업개황
신유통문화를 이끌어온 CJ홈쇼핑은 2000년 CJ그룹의 한 가족이 되면서 국내 최초 쇼핑 업체로서 지닌 노하우와 CJ그룹의 미디어, 물류, 마케팅 역량과의 결합에 따른 시너지 효과로 한 차원 향상된 방송 및 고객 감동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CJ홈쇼핑은 창사 후 7년간 매년 약 100% 매출신장율과 흑자를 지속해 왔으며 지난 2002년에는 14, 272억원의 매출과 447억원의 당기순이익을 실현, 회사 설립이래 가장 비약적인 성장을 이룩하였다. 또한 2002년 고객만족경영대상 고객서비스 혁신부문 우수상수상, 국가고객만족도(NCSI)홈쇼핑부문 1위 기업으로 선정되는 등 고객에게는 최고의 감동을, 협력업체에게는 최고의 파트너십을 그리고 주주에게는 최고의 만족을 제공하는 제일 좋은 홈쇼핑회사가 되기위한 노력을 보여주고 있다.

2) 사업부문의 구분
케이블 TV홈쇼핑 프로그램 공급업체로서 매출액의 구성은 TV홈쇼핑 및 카탈로그, 인터넷을 통한 통신판매와 기타부문 등으로 이루어진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재무제표] CJ홈쇼핑 기업분석
  • 1. 재무분석대차대조표와 손익계산서를 통해서 CJ홈쇼핑과 비슷한 규모인 GS홈쇼핑의 비교, 분석하였다. 이는 상대적인 비교를 통해 양 사의 경영 상태를 세밀하게 보여주기 위해서이다. 홈쇼핑 산업은 유통업으로서 일반 제조업과 다르게 매출액과 매출원가의 상관도가 높지 않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이는 직접적인 상품매출 보다 대행매출, 광고매출 등 수수료를 받는 사업의 비중이 높기 때문이며 이러한 부문들은 현재로 오며 더욱 비중이 늘어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재무제표 분석연구 기말보고서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목 차서론본론홈쇼핑 산업 개요 및 소개홈쇼핑의 이해홈쇼핑의 개념홈쇼핑 산업부문별 특성TV홈쇼핑TV홈쇼핑 산업의 특성산업의 성장성 및 경기변화인터넷홈쇼핑산업 개요시장 특성홈쇼핑 산업의 Five Forces Model내부경쟁진입장벽대체재 및 보완재공급자의 힘구매자의 힘S.W.O.T 분석 (GS홈쇼핑을 중심으로)StrengthWeaknessOpportunityThreaten홈쇼핑

  • [재무관리] CJ홈쇼핑 재무분석
  • CJ39쇼핑은 i39와 별도법인으로 통합적 시너지 효과를 누리지 못하고 있음3. Opportunity-제일제당 그룹계열로 편입되어 m.net, 요리채널 등 pp업체와 한통 SO등 SO회사를 확보하여 향후 위성방송이 본격화 될 경우 종합 미디어 사업자로 성장 가능성4. Threat-현재 LG홈쇼핑과 과점체제로 운영되고 있는 TV홈쇼핑 시장에서 농수산, 우리 등 후발 홈쇼핑 업체의 약진으로 인한 시장 점유율 잠식 우려1. 대차대조표2.손익계산서

  • [MIS] CJ홈쇼핑 경영정보시스템
  • CJ홈쇼핑의 외부환경 분석홈쇼핑 산업의 특성국책사업의 일환인 케이블TV는 시청자가 방송의 주체가 되는 현대 뉴미디어의 총아로서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의 특성을 살린 정보고속도로 구축의 기간 매체라고 할 수 있다. 국내 케이블TV 산업은 총 200여 개의 프로그램 공급자(PP : Program Provider), 119개의 시스템 운영자(SO : System Operator) 및 파워콤 등 다수 사업자가 운영하는 전송망사업자(NO : Network Operator)로 구성되어 있다. 현재 케이블TV 총 시청대상가구

  • [가치평가론] CJ O Shopping 기업가치 분석
  • ㈜ CJ O Shopping기업 가치 분석CONTENTSⅠ. INTRODUCTIONⅠ. 기업선정 이유Ⅱ. 홈쇼핑 산업의 분석Ⅲ. CJ 오쇼핑 기업분석 Ⅱ. CJ 오쇼핑의 재무제표분석Ⅰ. Balance sheet analysis Ⅱ. Income statement analysisⅢ. Cash flow statement analysisⅢ. 기업가치분석Ⅰ. 추정재무제표Ⅱ. RIM 모형에 의한 가치평가Ⅲ. EVA 모형에 의한 가치평가Ⅳ. 결론Ⅴ. CJ 홈쇼핑 최근 매체 보도 자료Ⅵ. 참고자료, 기사 출처Ⅰ. INTRODUCTIONⅠ. 기업선정 이유우리나라 여성 소비자들 중 일부는 거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