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럴마케팅 연구-SNS 중심으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01 / 2015.06.01
  • 1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주제선정배경

2. Viral Marketing의 개념

3. SNS의 개념

3. PROS / CONS

4. 결 론
본문내용
2. Viral Marketing의 개념
바이러스(virus) 와 구두 (oral)의 합성어로 웹에 기반하여 확산되는 입소문마케팅

3. SNS(social network service)의 개념

온라인 사회연결망 구축 서비스

사람들이 자신의 생각과 의견 경험 관점 등을 서로 공유하고 참여하기 위해 사용하는 개방화된 온라인 툴과 미디어 플랫폼

4. 소비자 - Pros/Cons

Pros

▷ 신뢰성

▷ 접근성

Cons

▷ 과도한 정보노출
(원치않는 정보노출)

Pros

▷ 빠른 정보확산

▷ 레퍼런스 그룹 확보시 팔로워들에게도 영향

Cons

▷ 의도하지 않은 소비자 반응

▷ 고의적 정보통제시 부정적 반응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레드불 제품분석과 마케팅전략
  • 마케팅은 절대 하지 않는다. 오히려 레드불이 유명인의 일상생활에서 자연스럽게 일부가 되도록 함으로써 그들을 진정한 충성고객으로 확보했다. (5) 바이럴마케팅virus + oral = viral소비자가 전파 가능한 매체들을 통해 자발적으로 기업이나 제품을 자신의 SNS, blog 등에 짖겁 홍보하며, 입에서 입으로 전해지는 광고로써 접근성이 높고, 경제적인 특징을 지녔다.◼킥잇(kick it) 대한민국에서 최초로 열렸던 1:1 프리스타일 발차기 배틀 킥잇은 익스트림

  • SNS 소셜네트워크서비스 정의및 생활에미치는영향,기업들의활용사례(카카오톡,스타벅스,삼성스마트TV 등)국내외사용현황,기업용SNS의 발전방향
  • SNS1. 기업의 SNS 활용- 스마트 폰과 SNS는 최고의 궁합(4) 직접적인 마케팅에 활용하다. (5) 마케팅광고 효과로 손꼽히는 눈- 블로그를 통한 고객들간과의 공감대 형성- 기업과 고객간의 소통의 창(3) 바이럴 마케팅에 날개를 달다. - 마이크로 블로그 서비스의 등장으로 효과 증대- 140자라의 단문이 소문확산에 원동력 (6) 소셜커머스- 판매자와 소비자의 개방적 대화가능비슷한 수요를 가진 다른 구매자를 모으는 것이 빠르게 진행중간상은 생산자

  • [어플리케이션 설계] 개선된 커머스를 이용하기 위한 어플리케이션 개발
  • 연구에서 제안하는 CDSC 방식의 어플리케이션은 많은 장점이 있는 것은 사실이나 SWOT분석에서 볼 수 있듯이 몇 가지의 문제점이 존재하는 것 역시 사실이다. 우선 초기에는 티켓몬스터나 원데이마켓 같은 소셜커머스 업체들에 비해서 상품을 제공하는 기업들에게 인지도가 없기 때문에 상호계약을 하는 것이 쉽지 않으며 그렇기 때문에 다른 업체들보다 싼 가격에 상품을 제공할 수 있다는 보장을 할 수가 없다. 이로 인해 처음에는 유저들의 이용이 적

  • 이디야커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및 이디야 SWOT분석과 성공요인분석 및 이디야커피 미래전략방향제시
  • SNS마케팅이디야커피는 인스타그램에 공식 계정을 만들어 홍보 마케팅을 활용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해시태그마케팅을 이용하는데, 해시태그마케팅이란 인스타그램에서 글을 작성할 때, 단어 앞에 해시태그(#)를 붙여서 검색을 하면 다른 사람들이 올린 사진이나 동영상들이 뜨는데 이를 활용하는 마케팅이다. 실제로 이디야커피 공식계정(ediya.coffee)를 들어가보면 게시물 하단에 많은 해시태그를 볼 수 있습니다. 젊은 세대들이 인스타그램을 중심으

  • [경영학] SNS마케팅의 현황과 활용방안
  • Ⅰ.서론1.주제선정이유2.연구방향Ⅱ.본론1. SNS 마케팅이란?1) SNS의 정의2) SNS의 종류(1) 트위터 (2) 페이스북 (3) 미투데이2. SNS마케팅의 현황3. SNS마케팅 시장분석 4. SNS마케팅 성공사례1) 국내사례(1) KT(2) 삼성2) 해외사례(1) 유니클로(2) 디젤5. SNS마케팅 효과 및 적용방법Ⅲ.결론-SNS마케팅의 비전 및 향후 발전방향Ⅳ.참고문헌- 그림 목차 Twitter 미투데이 페이스 북 가입자 수 증가 추세 전 세계 SNS사용자 수 및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