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럴마케팅 연구-SNS 중심으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01 / 2015.06.01
- 1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주제선정배경
2. Viral Marketing의 개념
3. SNS의 개념
3. PROS / CONS
4. 결 론
- 본문내용
-
2. Viral Marketing의 개념
바이러스(virus) 와 구두 (oral)의 합성어로 웹에 기반하여 확산되는 입소문마케팅
3. SNS(social network service)의 개념
온라인 사회연결망 구축 서비스
사람들이 자신의 생각과 의견 경험 관점 등을 서로 공유하고 참여하기 위해 사용하는 개방화된 온라인 툴과 미디어 플랫폼
4. 소비자 - Pros/Cons
Pros
▷ 신뢰성
▷ 접근성
Cons
▷ 과도한 정보노출
(원치않는 정보노출)
Pros
▷ 빠른 정보확산
▷ 레퍼런스 그룹 확보시 팔로워들에게도 영향
Cons
▷ 의도하지 않은 소비자 반응
▷ 고의적 정보통제시 부정적 반응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바디 INBODY 기업분석과 SWOT분석 / 인바디 향후 마케팅 4P전략 수립
- [호텔경영] 세계의 리조트호텔
- 사회복지 전달체계 상의 중복과 누락의 대표적인 사례를 제시하시오
- [기업경영성공사례] 유한킴벌리 성공사례
- [경영사례] 웰빙 슬로우푸드 기업 본죽 성공사례
- 에미레이트항공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에미레이트항공 마케팅전략 분석및 느낀점 - 에미레이트항공 마케팅연구 레포트
- 학교에서 근무하는 학교사회복지사와 전문상담사는 서로 다른 전문성을 가지고 학교구성원들과 협업해야함에도 불구하고 현장에서는 업무영역이 중복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학교사회복지사의 역할을 전체적으로 설명하고 학교사회복지사가 전문상담사와 차별되게 가지고 있는 전문적 역할에 대해 설명하시오
- 나이키 NIKE STP분석
- [재무관리] 기업자본구조 분석
- [인적자원관리] 애플(Apple) 사례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