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심리] BEST광고-IBK기업은행, WORST광고-현대자동차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01 / 2015.06.01
  • 1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BEST 광고
‘ IBK 기업은행 ’

2.WORST 광고
‘ HYUNDAI 자동차 ’
본문내용
IBK 기업은행

모델의 특성 ‘송해 효과’

29년간 ‘전국노래자랑’ 진행
서민적, 훈훈한 정을 주는 이미지
인간적인 매력과 신뢰감 ☞ 소비자에게 호의적인 감정

고전적 조건화(Pavlov, 1902)

< 개들이 음식에 노출되었을 때 침 흘리는 실험 >
무조건자극이 중립자극과 동시에 일정기간 반복하여 노출되면
중립자극이 조건자극으로 변화되는 학습과정

고전적 조건화 – 자극특성

자극 제시 간격

상표명과 주요 모델의 제시간격이 짧음 / 동시 제시
송해 모델에 대한 호의적 반응 ☞ IBK 기업은행에 대한 호의적 반응

애국심 마케팅

국민 모두의 은행, 누구나 이용, 일자리 창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현대카드마케팅 전략,시용카드시장,경쟁사례-현대카드,삼성카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광고, 영업형태, 인적판매, 스폰서쉽 마케팅, 고객서비스 등이 있음. 다양한 외식업체 및 프랜차이즈 기업과의 제휴, 일반인을 모델로 내세워 소비자들로 부터 공감을 이끌어내는 광고, 슈퍼콘서트 등을 이용한 이벤트 등이 해당. 3-331Hyundai Card 4P MIX Strategy (detailed)1) Products카드 디자인 혁신현대카드는 아무도 관심 갖지 않았던 카드 디자인에 세계적인 아티스트의 작품을 넣고, 티타늄 소재로 만든 고급스러운 카드를 내놓아 카드 그 자체로 소유의

  • 국민은행,마케팅조사,KB국민은행,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기업 소통의 근간으로 활용할 것”(새뮤얼 팔미사노, IBM 회장)-정보는 대가 없이 공유되지 않으며 정보에 대한 평가와 보상이 중요-‘고마워할 줄 아는 사람’ 또는 ‘정보에 대해 대가를 지불할 용의가 있는 사람’이 있어야 정보 제공자가 출현Ⅲ 설문조사 내용♦ 연구목적 설정최근 스마트폰의 보급 증가와 SNS 문화적 트랜드는 KT, 롯데백화점, 현대・기아자동차, 스타벅스, 기업은행 등 수많은 기업들에게 SNS를 활용한 마케팅 기회를 부여했다.

  • [인간자원개발론] 이미지 컨설팅 직업인터뷰
  • 광고를 하는 것이 아니다. 오히려 이름 있고 영향력이 큰 CEO나 정치인 등은 자신들이 먼저 효과적인 이미지 관리를 하기 위해 이미지 컨설턴트들을 찾고 있는 실정이다. 기사에 나와 있듯이 이미지는 단순한 포장이 아니라 무형자산이며 자신의 또 다른 능력이다. 자기 자신에 대해 잘 알고, 그것을 효과적으로 계발할 때에 현대가 원하는 인재로서 더욱 잘 활약할 수 있게 된다.‘기업체 CEO 이미지 관리 나섰다’ (이용현 기자, 매일경제, 2005. 11. 30.)주

  • [국제통상] 해외직접 투자전략 카르페디엠(Carpediem)
  • 기업 최초 日 금융시장 진출 150억 규모 일본 SBI생명보험 기간계 시스템 구축 나서 종합 IT서비스 기업 LG CNS가 국내 IT기업 최초로 일본 금융시장에 진출한다. LG CNS는 150억원 규모의 일본 SBI(Strategy Business Innovator)그룹의 자회사인 SBI생명보험 금융시스템 구축사업에 나선다고 7일 밝혔다. SBI그룹은 현재 103개의 자회사를 두고 있는 총 자산 약 15조원에 이르는 일본 내 종합 투자 금융그룹으로, 은행, 증권, 캐피탈, 보험 등 금융 전 분야에서 사업을 영위

  • [자기소개서, 이력서, 면접]나의 취업성공기 - 자기소개서 , 이력서, 면접(한글, 영문포함)
  • 기업 현장 실습어학연수 경험등4학년 자격증 취득인턴십통한 실력 검증을 기업들은 경력사원을 선호하는 현실에서 대학 졸업생이 바로 취업하기가 더욱 힘들어졌다. 취업공고를 알리는 게시물이 매일매일 쏟아지고 있지만 취업의 관문을 통과하는 것이란 낙타가 바늘구멍 통과하기만큼 어려운 게 사실이다. 더 이상 ‘반짝 준비’로는 취업대란에서 살아남을 수 없다. 단기가 아닌 장기전으로 가지 않으면 안된다. 대학생 학년별 취업전략에 대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