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심리] BEST광고-IBK기업은행, WORST광고-현대자동차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01 / 2015.06.01
- 1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BEST 광고
‘ IBK 기업은행 ’
2.WORST 광고
‘ HYUNDAI 자동차 ’
- 본문내용
-
IBK 기업은행
모델의 특성 ‘송해 효과’
29년간 ‘전국노래자랑’ 진행
서민적, 훈훈한 정을 주는 이미지
인간적인 매력과 신뢰감 ☞ 소비자에게 호의적인 감정
고전적 조건화(Pavlov, 1902)
< 개들이 음식에 노출되었을 때 침 흘리는 실험 >
무조건자극이 중립자극과 동시에 일정기간 반복하여 노출되면
중립자극이 조건자극으로 변화되는 학습과정
고전적 조건화 – 자극특성
자극 제시 간격
상표명과 주요 모델의 제시간격이 짧음 / 동시 제시
송해 모델에 대한 호의적 반응 ☞ IBK 기업은행에 대한 호의적 반응
애국심 마케팅
국민 모두의 은행, 누구나 이용, 일자리 창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