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학 순한소주 시장의 강자 `좋은데이` 경영전략 [기업소개경영철학소주생산전략경쟁전략좋은데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1.14 / 2017.01.14
- 43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주)무학 순한소주 시장의 최강자 '좋은데이' 경영전략 [ 기업소개.경영철학.소주생산전략.경쟁전략.좋은데이]
- 목차
-
Ⅰ. 기업소개
1. 기업 소개
2. 기업 연혁
3. 경영 방침
4. 공장 현황
5. 경영 철학
Ⅱ. 생산관리
1. 전체공정
2. 주입공정
3. 투입검사
4. 제품완성
Ⅲ. 사업성과
1. 생산 현황
2. 무학 점유율
3. 경쟁사 비교
4. 무학의 향후 과제
- 본문내용
-
무학의 경영방침의 핵심은 최상의 제품을 지속적으로 공급하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 원가절감을 통한 책임경영, 친환경, 무결점 제품을 바탕으로 고객친화적 경영, 틈새시장 개척 노력을 통해 미래지향적인 경영을 하고 있습니다.
무학의 공장현황은 다음과 같습니다. 창원1공장을 시작으로 용인공장, 산청공장, 울산공장이 있고 최근에는 창원2공장을 신설하였습니다
무학은 엄격하고 지속적인 환경경영을 적극 실천하고 있습니다. 특히 HACCP, 세병기 세척수 재활영 공법 구축, 태양열 온수시스템 설치, ISO 14001 등 전사적인 친화적 경영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무학은 품질경영 체계화로 고객에게 품질로 승부합니다. EBI, FBI 육안검사를 통한 세계 최고의 제품검사 시스템 구축, 생산실명제, CS팀 신설을 통한 고객 사후관리 시스템 구축, 인적 자원관리 및 생산 환경 관리의 전문가를 통한 품질경영 체제 구축을 지속적으로 개선함으로써, 고객만족도 및 신뢰성 향상에 만전을 다하고 있습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 에잇세컨즈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에잇세컨즈 새로운 마케팅전략 수립
- 쏘카 SOCAR 마케팅 4P전략과 쏘카 STP,SWOT분석 및 쏘카 미래전략방안 수립
- [전략경영] 캐논 경영전략
- [경영사례] 캐논 canon의 전략경영
- [관광경영] 스페인의 주요 관광지 및 전략과 발전 방향
- 우리나라의 80~90년대 거시경제 정책
- 경영과제 해결을 위한 전략적 HRD
- [인적자원개발론] T자형 인재의 이해
- [경영전략] 손자병법중 전기의 경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