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버리의 브랜드 재활성화 마케팅 성공사례 [Burberry Brand Re-activation Marketing Success Story]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1.15 / 2017.01.15
  • 2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버버리의 브랜드 재활성화 마케팅 성공사례 [Burberry Brand Re-activation Marketing Success Story]
목차
1. 버버리소개
1) 트렌치코트 디테일
2) 개버딘 소재개발
3) 대표적인 체크
4) SWOT분석

2. 광고 및 캠패인
1) 플레그십 스토어
2) 버버리어쿠스틱
3) PPL
본문내용
“청소년들이 가진 창의력으로 그들의 꿈을 실현하도록 돕고 있습니다.”
창의적인 자신감과 자존감
친구, 가족, 사회와의 연결관계 구축
학교, 일상, 직업 환경의 기회에 대한 도전 증대

버버리의 CEO 크리스토퍼 베일리가 직접 발굴한 아티스트들과 작업한다. 애플과 버버리가 처음 애플 스트리밍 서비스에서 파스너쉽을 맺어서 애플 뮤직에서 들을 수 있다. 영국 신진 디자이너들을 후원하고 버버리 상품을 협찬해서 자연스럽게 광고효과를 내며 젊은 브리티쉬 아티스트들의 살아있는 라이브 영상을 볼 수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버버리 브랜드 재활성화 사례분석
  • Brand 버버리의 문제점 해결방안 Repositioning the BrandUpdating the product lineExpanding the Brand PortfolioAdvertising전략수립/실행 새로운 비전 수립 2-1. Repositioning the BrandRose Bravo의 첫번째 결정 : Repositioning the BrandCoreCustomerYoungCustomer핵심고객을 유지하면서 Young Customer를 끌어들이자Becoming one of the luxury greats라는 비전을 통해 목표를 수립비전 달성을 위해Survey the marketGaps 확인2-1. Repositioning the BrandPriceQualityFashionLifestyleLouis VuittonGucciGiorgio ArmaniC

  • 페이스북,페이스북산업,페이스북해외진출,페이스북수익창출,ANT이론,SNS,SNS산업,SNS역사,SNS특징,페이스북수익구조,Facebook,페이스북경쟁전략,페이스북기업구조
  • 사례를 중심으로 -, 정보통신정책연구원, 2008김중태 - 소셜미디어의 새로운 흐름 - 커넥트, 게임, 협업, 크레디트, 지역-, IT문화원 컬럼 , 2010페이스 북 - “우리가 성공할 수 있었던 진짜 이유는.”, 디지털데일리, 2011년 10월 05일, http://www.ddaily.co.kr/news/newsview.php?uid=83021, (2011.10.07)DMC MEDIA 컨버전스실 미디어팀 - Facebook 특징 및 광고,DMC MEDIA, 2011강학주 - SMM(Social Media Marketing) 성과측정 기준과 실제- 페이스 북 기업활동, 성과측정 어떻게 할 것인가?

  • Facebook 페이스북 성공요인분석과 페이스북 기업분석및 수익구조분석/페이스북 SWOT분석과 향후수익창출방안제안과 페이스북 향후성장요인분석
  • 사례를 중심으로 -, 정보통신정책연구원, 2008김중태 - 소셜미디어의 새로운 흐름 - 커넥트, 게임, 협업, 크레디트, 지역-, IT문화원 컬럼 , 2010페이스 북 - “우리가 성공할 수 있었던 진짜 이유는.”, 디지털데일리, 2011년 10월 05일, http://www.ddaily.co.kr/news/newsview.php?uid=83021, (2011.10.07)DMC MEDIA 컨버전스실 미디어팀 - Facebook 특징 및 광고,DMC MEDIA, 2011강학주 - SMM(Social Media Marketing) 성과측정 기준과 실제- 페이스 북 기업활동, 성과측정 어떻게 할 것인가?

  • [마케팅전략] 아이리버 스토리
  • Market Analysis : E-BOOK reder 시장의 현황과 미래1) e-Book 시장이란?2) e-Book 시장의 현황과 문제점2. Competitors Analysis1) Indirect competitors : 서점, 인쇄, 출판업자 등등2) Middle level direct competitor : 아이팟, PDA, 전자사전, 넷북3) 직접적 경쟁자 : 킨들, 파퓰러스, 소니 등3. Company analysis1) 아이리버 스토리의 장점2) 아이리버 스토리의 문제점3) 아이리버 스토리의 마케팅 전략4. Trand & Customer analysis5. SWOP 분석6. 아마존 킨들의 성공전략 분석1) 아마존 킨들 성공사례

  • [국제경영] Facebook페이스북의 글로벌문화 형성과 향수 발전방향
  • 사례를 중심으로 -, 정보통신정책연구원, 2008김중태 - 소셜미디어의 새로운 흐름 - 커넥트, 게임, 협업, 크레디트, 지역-, IT문화원 컬럼 , 2010페이스 북 - “우리가 성공할 수 있었던 진짜 이유는.”, 디지털데일리, 2011년 10월 05일, http://www.ddaily.co.kr/news/newsview.php?uid=83021, (2011.10.07)DMC MEDIA 컨버전스실 미디어팀 - Facebook 특징 및 광고,DMC MEDIA, 2011강학주 - SMM(Social Media Marketing) 성과측정 기준과 실제- 페이스 북 기업활동, 성과측정 어떻게 할 것인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