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네켄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12.19 / 2016.12.19
  • 4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하이네켄 마케팅을 관련해서 자세히 정리 한 자료입니다.
45장의 방대한분량으로 다양한 목정에 사용가능합니다.
목차
시장상황
경쟁사 분석
하이네켄 2002 컨셉
5년동안 수입맥주 시장 1위 하려면 ?
눈에 보이는 트랜드로…
하이네켄 2002 실행 계획
하이네켄의 예상 PR
하이네켄의 타겟 매체
광고 및 프로모션 예산안
본문내용
Market Research

현재 국내 맥주 시장 규모: 3조억원대 수입맥주 : 3~5%
그러나 불법 유통을 합친 실제 점유율은 10%에 이를 전망


P&P리서치 만 20세 이상 성인 남녀 1,362명을 대상설문 조사
연령은 ▲20대 29.8% ▲30대 45.1% ▲40대 20.7% ▲50대 4.4%로 구성됐다.
또 성별 분포는 남성 62.4%, 여성 37.6%다. 신뢰수준은 95%에 ±2.83%다.

국내업체 맥주 수입 : 유럽 2위 맥주업체인 인터브루사의 대표 맥주인 스텔라 아르투아, 레페, 후가든 3종류
밀러 코리아 : 생맥주 체인점 '밀러타임‘ 을 수도권에 60여점을 개설하고2003년에는 500여점을 구축해 국내 맥주소비자를 공략할 방침이다.
생맥주 체인점 붐 : 체인점 본부만 40여개(비어헌터, 땃따붓따, 하이트비어 플러스, 기브노구이타운등)
테이크아웃 열풍 : 맥주전문점 ‘BEAR TO GO’ , 커피점, 중국음식등
혈중 알코올 농도 표시(정상적인 알코올 분해능력을 지닌 70kg의 남성) - 두 잔(한 잔 기준 250㎖)이면 0.05%,석 잔 0.06%,다섯 잔0.1%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하이네켄 글로벌 마케팅 전략(Heinken Global Marketing strategy)
  • ★ 하이네켄 글로벌 마케팅 전략 ★ Heinken Global Marketing strategy 기업연혁기업로고상품종류 조직체계MISSION / VISION핵심가치글로벌시장 경영전략글로벌 시장 시장점유율마이클포터의 5 force modelSEGMENTATIONTARGETINGPOSITIONINGPRODUCTlPROMOTION디자인마케터디자인 역사SWOT강점.약점.기회.위협전략★ 기업연혁기업로고상품종류 기업 연혁제라드 하이네켄 암스테르담 로이베르 양조장 인수기업명 변경Heineken’s bierbrouwerij Maatschappij프랑스 화학자 H

  • 하이네켄 마케팅전략
  • 하이네켄 탄생  2. 기업분석 Ⅰ. 서 론-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 본사 - 170여개국에서 사업을 전개하며 4만 8천명이상을 고용 - 연간 총 1억 890억만 핵토리터의 맥주를 생산 - 전세계시장에서의 주력브랜드는 하이네켄맥주 Ⅱ. 본 론1. 마케팅 전략1) 4P 분석     Product (제품) 원산지 : 네덜란드      스타일 : 골든 라거 알코올 : 5 %            마시기 적당한 온도 : 9 도 맥주의 컬러 마케팅 전략의 대표 주자“초록색=하이네켄”녹색 병에

  • 스포츠마케팅 기업사례분석(질레트,하이네켄 스포츠 프로모션 사례분석)
  • 전략을 구상한 것이다. 스포츠 경기를 관람하는 중에는 항상 자사의 제품을 함께 하는 것이 가장 자연스러운 것처럼 연출하기 위하여 다양한 방법을 사용한 것이다. 하이네켄은 특히 축구에 관련된 스포츠 마케팅을 하는 브랜드로 ‘축구를 사랑하는 모든 축구 팬들을 응원합니다‘라는 메시지를 끊임없이 축구 경기 전에 축구의 이미지를 이용한 광고를 통하여 소비자들에게 송신하고 있다. 그렇기 때문에 축구경기를 보는 스포츠 팬들에게 스포츠와

  • [사회적 마케팅] Heineken 하이네켄 마케팅전략(소셜마케팅)
  • 마케팅 활동으로 자리매김 할 것이다.Heineken은 그 가능성을 보여준 좋은 예 이다. Summary© 2010 Copyright The A - Team. All Rights Reserved R e s u l t :••••••••••••••••••••••••••••••••••Thank you“앞으로 기업 성공 전략의 핵심은 사회적 관계에 있다. 기업의 자산과 인력, 정보를 최적화시켜 소비자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주고 받는 관계가 형성 될 때 기업의 성공을 담보할 수 있다. 그리고 Social Media는 이러한 곤계 형성에

  • [마케팅전략] 하이네켄 광고 마케팅
  • 하이네켄의 온라인 마케팅 전략은 여타의 사이트와 극도의 차별화 정책을 펼쳤다. 단지, ‘맥주 맛이 좋다’라는 제품자체만의 물리적 성격의 서비스를 벗어나, 하이네켄을 마신다는 자체만으로 온라인 상의 부가적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라는 것과 실제 경험 마케팅(Party)을 벌여, 그 가치를 높였다.독특하고 가치 있는 포지션을 창출녹색 병에 빨간 별이 있는 로고로 유명한 하이네켄3가지 핵심원칙을 바탕제품의 품질 , 시장의 다양성에 대한 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