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soft 엔씨소프트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3.17 / 2019.12.24
  • 4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회사 개요
1-1. 기업 철학
1-2. 연 혁
1-3. 영업이익 & 순이익
1-4. 매출구조의 고부가 가치화
1-5. 지역별 매출액
1-6. 부분별 매출액 – Lineage

2. 온라인 게임산업 개요
2-1. 게임 산업의 환경
2-2. 산업의 특징
2-3. 시장 규모 예측
2-4. 게임산업 동향
2-5. 온라인 게임 변화 양상

3. 경쟁 기업
3-1. 주요 게임업체 매출 현황
3-2. 주력 게임 개요
3-3. 게임별 특성
3-4. 기존 경쟁 기업
3-5. 잠재적 경쟁 기업

4. Why Ncsoft?
4-1. 강력한 시장 지배력
4-2. 서버 기술력
4-3. 다양한 과급, 지불체계 노하우
4-4. 최고의 게임 개발자 보유
4-5. SWOT 분석

5. Ncsoft의 향후 전략
5-1. Industry Leadership 유지
5-2. 제품군 다양화
5-3. 궁극적 목표

참고 자료
본문내용
1-1. 기업 철학


01. 인터넷 비즈니스
엔씨소프트는 디지털 엔터테인먼트를 바탕으로 한 인터넷 비즈니스를 추구하고 있습니다. 온라인게임에 대한 첨단기술의 축적과 효율적 정보공유를 실천하는 지식경영을 추구하며 끊임없이 독창적인 기술을 창조하여,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것입니다.
━━━
02. 인간존중 경영
엔씨소프트는 각 구성원들의 창의적인 꿈을 실현할 수 있는 유.무형의 자원을 제공하는 것을 기업의 역할이라고 생각하며 각 구성원 간의 신뢰를 바탕으로 사람이 모든 것에 우선하는 인간존중의 경영철학을 추구합니다.
━━━
03. 즐거움을 주는 회사 만들기
엔씨소프트의 기업이념은 ‘즐거움을 주는 회사’ 만들기 입니다. 구성원에게는 창의적인 엔터테인먼트를 함께 실현해가는 동반자로, 고객에게는 엔터테인먼트 상품으로 즐거움을 전해주는 도우미로 기억되고자 합니다.
━━━
04. 올바른 게임문화 정립
엔씨소프트는 올바른 게임문화와 균형 잡힌 산업환경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고객들이 안심하고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각종 제도적 기능보완과 시스템 연구개발에 힘쓰는 한편, 올바른 게임문화 만들기 캠페인을 꾸준히 진행하여 온라인게임이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문화산업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yiyhjnmigoㅑ;ㅐ.[ㅕㅏㅔㅐ
  • qnffidwng***
    (2010.11.07 22:23:46)
회원 추천자료
  • [기업분석] NCsoft 엔씨소프트 사례를 통해서
  • 기업분석NC Soft 사례를 통해서왜 NCSoft인가1998.9 리니지 상용서비스 개시리니지중학교 동안 조기교육을 부정하게 하고고등학교 동안 내게 용돈을 제공했던2011.3 엔씨소프트 프로야구단 창립야구단막대한 유지비용이 필요한 야구 구단주인NC Soft 김택진사장국내 재산순위 12위가 된 그1997.3 엔씨소프트 창립2000.7 코스닥 등록2003.10 리니지2 서비스 개시2005.4 길드워 상용서비스 개시2008.11 아이온 서비스 개시Agenda산업 개괄시장 분석자사

  • [국제마케팅] `NCSOFT` 엔씨소프트사의 인터넷 마케팅 성공사례 분석
  • 나아갈 것이기 때문에 다양한 고객들의 욕구에 맞추어 다양한 장르와 스타일의 게임들이 시장에 선보이고,  다양한 플랫폼을 십분 활용하여 새로운 형태를 선보인다면 향후 게임시장도 전망이 밝을 것으로 예상된다. 참고 자료엔씨소프트 홈페이지(www.ncsoft.co.kr)엔씨소프트 고객센터한국전자통신연구원 “ 온라인 게임 산업 ”머니투데이 김유경기자 | 2009/05/12 14:15 | 넥슨 홈페이지(www.nexon.com)한국인터넷기업협회 (www.kinternet.org)감사합니다 

  • [해외진출사례] 국내 1위 NC소프트 성공전략 해외시장진출전략 마케팅 4p stp swot 분석 ppt
  • 분석 : SEGMENTATION (시장 세분화), TARGETING (표적 시장 설정), POSITIONING (포지셔닝)본론 2 - 해외진출 전략 분석1) 해외시장 진출 배경, 전략, 진출현황2) 중국 시장의 해외 진출 - 중국 시장 특성- 중국 시장 환경 분석 / 소비자들의 성향 / 경쟁기업 분석- 진출 성과 / 진출 전략 (마케팅 전략, 현지화 전략, SWOT, 4P 분석 )3) 미국, 일본, 프랑스 : 진출전략 , 진출성과 분석본론 3 - NC소프트 성공요인 및 핵심역량 분석1) 온라인 게임 산업구조 분석 2) NCSOFT 의 핵

  • [경영분석] 엔씨소프트(NCSOFT) 분석
  • 소프트 기업의 VISION 분석 및 목표3. NC소프트 내부, 외부 환경 분석1) 발전배경2) 온라인게임(리지니) 집중분석3) 재무구조4) 성장성 및 수익성5) 핵심역량6) 조직구조4. NC소프트 S.W.O.T1) 강점2) 약점3) 기회4) 위협 5. NCSOFT 성공요인 6. NC소프트 문제점7. NC소프트 나아가야 할 방향 8. NC소프트 새로운 사업 방안제시1. 엔시 소프트 소개1) 회사소개1997년 3월에 김택진 사장에 의해 설립된 엔씨소프트 본사는 리니지를 비롯한 다양한 장르의 온라인 게

  • [경영학] 엔씨소프트(NCSOFT)내, 외부 환경 분석 및 전략도출
  • 소프트는 이미 안정적인 자금력과 기술력을 인정받은 게임 소프트웨어 개발 기업이다. 꾸준한 성장을 통한 안정된 자금력까지 확보하고 있는 NCsoft의 기업 경영에 대해 조사하고 싶었다. 또 여성으로서 다소 생소한 게임 산업이지만, 어떤 산업 분야 못지않은 성장력과 잠재력, 경쟁상황까지 갖춘 레드오션 산업을 수업시간에 배운 경영 전략을 토대로 분석해보고 확인해보고 싶었다. 따라서 NCsoft를 성공사례로 다루기로 하였다. 2. 기업소개엔씨소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