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광고론] 환타 한일 광고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3.02 / 2019.12.24
  • 1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전략
韓,日 10&20대 문화의 유사성과 차이점
일본 문화에 대한 우리나라 청소년들의 생각.
한국광고가 한국 소비층에게 실패한 이유
일본광고가 한국 소비층에게 성공한 이유
결론
- 환타 광고가 지향해야 하는 것
본문내용
전 략
1. 마케팅 전략
1)환타의 Promotion 전략
2. 광고 전략
1)광고목표
2)광고 전략적 중심
3. 매체 전략
TV, CATV , 신문 , Magagine, 라디오 ,
크리에이티브 전략

韓,日 10&20대 문화의 유사성과 차이점
1) 유사성
(1) 배경환경
(2) 라이프 스타일과 가치관
(3)소비문화 특징
2) 차이점
(1) 독립성
(2)개성

일본광고가 한국 소비층에게 성공한 이유
1)한국 온라인에서 이미 이슈화
2)뒤바뀌어버린 개념
3)새로운 트랜드
4)제품 이미지 제공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돈아깝다..
    본문에 써있는 내용이 전부임. 설명하나없음. 받을필요전혀없음
  • kebi***
    (2005.04.08 12:40:42)
회원 추천자료
  • 패밀리 레스토랑 마케팅 전략
  • 분석과 경쟁분석을 통해서 우리가 나아가야 할 방향을 잡을 수 있었으며, 그에 따른 P.F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였다. 무모하다 싶었던 우리의 도전은 현실로 이루어졌으며, 현재 외식업계 시장점유율에서 외국업체들을 따돌리며 선두를 자랑하게 되었다.하지만 최근 패밀리 레스토랑에 시장 환경이 너무 우호적으로 바뀌면서, 외식업체에 뛰어드는 새로운 경쟁자들이 상당히 생겨나게 되었고, 그러한 새로운 경쟁업체들로 인해 P.F는 출혈경쟁을 피할수

  • [국제경영] 코카콜라 VS 펩시 비교분석
  • 광고 및 판촉활동에 이용 할 수 있게 되었다. 이 계약으로 코카콜라사는 국제 올림픽 위원회의 올림픽 파트너 스폰서 프로그램을 (TOP V: 2001-2004, TOP VI :2005-2008) 2008년 까지 연장 지원하게 된다. ③ IOC 재정지원 프로그램TOP 파트너쉽 뿐만 아니라 코카콜라사는 또한 전 세계 올림픽 방송의 주요 후원사이다. 올림픽 방송의 수익 중 일부는 IOC의 재정지원 프로그램을 위해 쓰여지는데, 이 재정지원 프로그램은 IOC의 재정지원이 필요한 나라의 스포츠 선수들

  • [국제경영] 코카콜라의 세계시장 진출 마케팅 전략
  • 국제 성화봉송 프로그램>에는 올림픽에 전문 스포츠인이 아니면서도 직접 참가하여 올림픽의 열광을 느낄 수 있게 하였다. 또, 올림픽 대회마다 올림픽 핀(뱃지) 수집가들을 흥분 시키는 는 대회를 거듭할수록 전통을 쌓아가고 있다. 이외에도 올림픽은 회사의 이미지 고양을 위한 홍보는 물론 제품의 패키징, 광고, 판촉 등 각종 마케팅활동을 총망라하여 「코카․콜라」사가 스포츠 마케팅의 선두주자가 되게 한 중요한 주

  • [국제마케팅]코카콜라 세계시장 성공요인과 향후 전망 및 계획
  • 광고모델 코카콜라 북극곰북극곰이 주연한 TV 광고는 최근까지 모두 7편이 제작되었다. 93년 북극해를 바라보며 코카-콜라를 즐기는 북극곰의 모습에서, 94년에는 스케이트, 스키점프를 하는 고난이 연기에 도전했고, 이후 쌍둥이 아기 북극곰을 낳아 가족의 사랑도 보여주었다.1997년 겨울에는 북극곰과 아기 쌍둥이 가족이외에 또 다른 코카-콜라의 친구 아기 물개가 등장하여 서로 도우며 코카-콜라를 나눠 마시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가족사랑은 물론

  • 코카콜라 국제마케팅
  • I.서론1. 코카콜라사 소개2. 코카콜라 역사3. 포장 및 디자인4. 핵심제품5. 코카-콜라 제조비법6. 코카콜라의 판매 현황 및 재무자료 7. 한국코카콜라-보틀링Ⅱ.본 론◈ SWOT1. 외부환경분석 2. 내부환경분석 ◈ 3A 전략◈ STP 전략◈ 4P 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 (브랜드 스포츠 TV 광고 캐릭터마케팅, 코카콜라 기네스 북) ◈ 세계 진출 과정1. 코카콜라의 프랑스 진출사례2. 코카콜라의 중국 진출 사례3. 일본시장 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