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광고론] 환타 한일 광고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3.02 / 2019.12.24
- 1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전략
韓,日 10&20대 문화의 유사성과 차이점
일본 문화에 대한 우리나라 청소년들의 생각.
한국광고가 한국 소비층에게 실패한 이유
일본광고가 한국 소비층에게 성공한 이유
결론
- 환타 광고가 지향해야 하는 것
- 본문내용
-
전 략
1. 마케팅 전략
1)환타의 Promotion 전략
2. 광고 전략
1)광고목표
2)광고 전략적 중심
3. 매체 전략
TV, CATV , 신문 , Magagine, 라디오 ,
크리에이티브 전략
韓,日 10&20대 문화의 유사성과 차이점
1) 유사성
(1) 배경환경
(2) 라이프 스타일과 가치관
(3)소비문화 특징
2) 차이점
(1) 독립성
(2)개성
일본광고가 한국 소비층에게 성공한 이유
1)한국 온라인에서 이미 이슈화
2)뒤바뀌어버린 개념
3)새로운 트랜드
4)제품 이미지 제공
자료평가
- 돈아깝다..
본문에 써있는 내용이 전부임. 설명하나없음. 받을필요전혀없음 - kebi***
(2005.04.08 12:40:42)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