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장] 중국 이동전화단말기시장 및 소비자선호도조사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3.02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 서 론
II. 중국 이동통신 시장 현황
III. 중국 단말기 시장 현황
IV. 중국 소비자 단말기 선호도 조사 분석
V. 결 론
본문내용
중국의 이동통신 가입자 수는 1987년에는 3,200명에 지나지 않았으나 1999년 말에 이르러 중국의 가입자 수는 이미 4,324만에 이르렀으며 2000년 10월에는 이동 통신 가입자 수가 6,500만 명에 달하여 규모로는 일본을 제치고 세계 2위의 이동통신산업국가로 부상하였으며 2000년 말에는 약 8,000만명에 다다르는 것으로 추정된다.

향후 몇 년 안에 세계 제1위의 규모를 가질 중국시장은 누구에게도 양보할 수 없는 황금시장이다. 이러한 황금시장에 진출하기 위하여 국가적인 차원에서 국가 기업 연구기관 대학이 총체적으로 접근하여 각각의 역할의 노력이 필요하다. 이를 위하여 중국 이동통신 시장의 환경과 제도를 이해하고, 각각의 역할을 도출해 가는 과정이 필수적으로 진행되어야 한다.

본 고에서는 중국 이동통신 단말기시장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국내 단말기업체들의 중국진출 대응전략을 수립하기 위한 기초를 제시하기 위하여 중국 소비자의 단말기 선호도 조사 분석을 요약하였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삼성전자 애니콜의 중국 마케팅 성공 사례(A+대박 레포트)
  • 목 차I. 서 론1. 조사 배경 및 조사 목적 3II. 중국 단말기 시장환경 조사 (5C 분석)1. 시장의 변화 (Change) - 42. 중국시장 조사 (China Market) 53. 자 사 조 사 (Company) - 84. 경쟁사 조사 (Competitor) 105. 소비자 조사 (Consumer) 13III. 시장 세분화, 목표시장 설정1. 시장 세분화 (Segmentation) 162. 목표시장 설정 (Targeting) -

  • [마케팅](주)팬택 SKY 스카이 마케팅전략
  • 및 무선통신기기 제조업으로 SK텔레콤(011017)용 휴대폰과 휴대폰 부품을 생산하였다. 2001년 첫 해외사업으로 이스라엘에 진출하였고, 중국타이완카자흐스탄 등 4개 지역에서 2004년 한 해에 70만 대 이상을 수출하였다. 수상경력으로는 2000년 《일간스포츠》 《매일경제》 등 여러 신문에서 선정한 마케팅대상, 히트상품 등을 수상하였고, 2003년 2월에는 한국능률협회 주최 소비자디자인 선호도 이동통신 단말기부문에서 1위에 선정되었으며 6월 9일에

  • [국제경영] 삼성 애니콜 중국시장에서의 전략
  • 중국 수출이 우리나라 수출에 많은 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실정이다우리나라 기업들 또한 중국을 제2의 시장Anycall 역사애니콜(Anycall)은 대한민국의 기업인 삼성전자가 1993년 도입한 고가 프리미엄 전략의 이동통신단말기 브랜드로 시작‘애니콜 브랜드’의 가치는5조7천억원대한민국 1위 브랜드 선정삼성전자의 휴대전화 브랜드 애니콜(Anycall)은 이제 전 세계 어디서나 만날 수 있다. 시장조사기관 스트래티지 애널리틱스(SA) 분석에 따르면 삼성

  • 경제경영 삼성전자 AnyCall의 유럽시장 진출분석
  • 삼성전자 AnyCall의유럽시장 진출분석-목 차-Ⅰ. 서 론1. 기업선정 이유2. 삼성전자 및 애니콜 소개Ⅱ. 본 론1. 삼성 애니콜의 유럽시장 진출배경(1) 이동통신 서비스시장 분석(2) 경쟁사 분석(3) 환경 분석 2. 삼성 애니콜의 SWOT 분석(1) 강 점(2) 약 점(3) 기회요인(4) 위협요인3. 삼성 애니콜의 마케팅 전략(1) STP 전략(2) 마케팅 믹스(4Ps)(3) 글로벌 마케팅 전략Ⅲ. 결 론1. 애니콜 유럽시장 진출 성공요인2, 애니콜 유럽시장 진출의 한계점 및 향후

  • 마케팅 환경 분석 마케팅 전략 수립 마케팅 전략 실행
  • 이동통신 기술이 일부 개발되었음을 발표하는 등, 스마트폰의 기술은 급속도로 발전하고 있으며 아직까지도 그 성장 가능성은 무궁무진하다. 따라서 기존에 스마트폰을 사용하던 소비자더라도 새로운 기술이 끊임없이 개발되고 도입됨에 따른 스마트폰 교체수요가 꾸준히 발생할 것으로 기대된다. 3. 자사분석팬택은 스마트폰 시장 외에도 사물인터넷, 여타 통신기기 시장에서도 활동하고 있지만, 가장 주요한 수익은 스마트폰 사업에서 나온다. 첫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