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사업경영론] `스파게티와 에스프레소` 창업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2.03 / 2019.12.24
- 21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론
1.사업배경
Ⅱ. 관련법규 검토
Ⅲ. 영업계획
1. 기본컨셉
2. 운영체크
3. 메뉴계획
Ⅳ. 인력운영계획
1. 인원계획
2. 채용 계획
3. 교육 계획
Ⅴ. 공간계획
1. 입지컨셉
2. 세부계획
Ⅵ. 인허가 사항체크
Ⅶ. 사업성 분석
1. 일/월/연 매출액
2. 시설별 투자규모
3. 추정손익과 현금흐름
Ⅷ. 사업추진계획
1. SWOT 분석 & 4P전략
2. 홍보방법
3. 마케팅 전략
설문지 조사
결론
- 본문내용
-
Ⅰ.사업 배경
'spaghetti & espresso'사업은 두 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을 수 있는 사업이다. in & out 방식으로 매장 안에서는 스파게티를 판매하고 take out의 형식으로 커피를 판매하게 되므로 많은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사업이다.
위치는 대학가 주변으로 신세대 문화의 거리인 '로데오'거리에로 선정하여 많은 학생들은 물론 많은 유동인구들로 인한 잠재 고객 유치 효과까지 높일 수가 있다.
스파게티는 맵고 짠 음식을 즐겨먹는 한국 사람의 입맛에 가장 잘 맞는 외래음식으로, 쫄깃하고 부드러운 면발과 향긋한 소스 맛으로 신세대들에게는 인기절정인 음식으로 대학가 주변엔 안성맞춤인 음식점이다.
스파게티는 보통 샐러드, 마늘 빵에 음료까지 곁들여 코스로 나와 쉽게 먹기에는 부담스러웠을 것이다. 그러나 우리가 사업할 '스파게티 & 에스프레소' 에서는 35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시작되기 때문에 가격 면에서 걱정할 필요가 없다. 세트메뉴로 알차게 저렴하게 먹을 수 있고 샐러드, 마늘 빵은 선택사항으로 더욱 더 부담 없이 스파게티를 저렴하게 즐길 수 있다.
자료평가
- 거의....1년전 자료네여
- jifa***
(2012.11.27 01:05:51)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쏘카 SOCAR 기업 경쟁우위분석과 SWOT분석 및 쏘카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아모레퍼시픽 SWOT분석과 기업소개 / 아모레퍼시픽 미래전략 방향 제언
- [회사법] 법인격부인론
- [스포츠마케팅] 한국 프로농구 KBL의 활성화
- 마켓컬리 SWOT분석과 성공비결 / 마켓컬리 다양한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마켓컬리 향후전략 3가지 제시
- 대선주조 마케팅전략/기업소개/환경분석/경쟁우위/STP,4P전략및매력도분석/결론및소감
- 통제적 가정의 부모유형 9가지 중에서 한 가지를 선택하여 본인이 선택한 부모유형의 정의와 선택이유, 장점·단점, 자녀라면 어떻게 지혜롭게 조화로운 관계를 유지할 것인가에 대한 내용을 정리하여 작성하시오
- [토지경제학] 리카도의 차액지대설 개념과 이론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공기업보고서 한국 교육 방송공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