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정보시스템] ㈜스마트 전자정보화전략 수립 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2.03 / 2019.12.24
- 4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 팀구성 및 특정기업 선정
1. 팀명
2. 팀원 & 팀원별 역할
3. 작업계획 수립
II. 기업환경 및 전략분석
1. 기업소개
2. 주요제품
3. 사업방향확인
III. 업무운영 분석
1. 주요업무 프로세스
IV. 현재 정보시스템 분석
1. 응용시스템 현황
2. 정보 시스템V. 미래업무 프로세스 및 정보시스템
1. 선진사례 조사/분석/적용
2. 기대효과 및 ROI 분석
VI. 과제별 이행계획수립
- 본문내용
-
기업환경 및 전략분석
주요제품
1) 열전도 세라믹-Cement Registor용 세라믹
2) 리드선-저항기용 부품
3) 직사각형 세라믹 케이스
4) 세라믹 봉-Smart Micro Fuse저항기용 세라믹 봉
5) 고급 알루미늄-Spark Gap용 알루미늄
6) 규소-Wire Wound저항기용 원자재
7) 스마트 서지 업소버-라디오,자동차,카세트 부품
8) 고순도 세라믹-저항기용 원자재
9) 서지 저항기
10) 불꽃 갭 저항기
11) 칩 어레이 저항기
12) 메탈 글레이즈 필름
핵심현안
사업계획 설립 지원시스템 부재
제품개발 프로세스를 지원하는 시스템 부재
핵심부품 분야 기술기반 조성
사업구조혁신 추진
사업다각화 기반 구축
IT 혁신 TFT 구성
변화에 대한 전직원 교육 및 홍보
기능별 전문가 교육 및 양성
업무운영분석
1999년 경영정책
2000 년 지식경영 추진
스마트 전자 지식경영 마스터 플랜을 수립
2001년에 지식경영시스템을 구축
Smart Task Force Team
전사원이 6개월을 주기로 업무생산성 향상을 위하여 자율적으로 팀을 결성하여 추진하는 활동
폭넓은 분야에서 괄목할 만한 성과 이룸
품질혁신의 경영방침
1차적으로는 조직문화혁신을 목표
2차적으로 조직과 개인의 6시그마 추진능력 확보
조직학습 TFT적용하여 실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