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경영] 삼성의료원 고객만족- 삼성서울병원 중심으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2.03 / 2019.12.24
- 1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본론
1) 내부고객 만족을 위한 노력
-사례
2) 외부고객 만족을 위한 노력
-사례
결론
- 본문내용
-
About 의료서비스..
의료서비스에 대해 높아지는 욕구
노인층에 대한 의료서비스 비중 증가
예전의 병원의 이미지 탈피, 서비스 시설로의 인식
병원은 서비스의 3요소로 구성된 조직
삼성의 경영이념 - 인간 존중
삼성병원의 역사
82년 삼성생명 공익재단 설립
94.11.9 강남구 일원동에서 개원
97.2.1 성균관대 의과대학 및 타병원과 협약 체결
99.7.22 인성의 과학 연구재단 설립
삼성 병원 소개
전문적 의료진 구성과 첨단 의료 인프라 구축
고객만족을 위한 환자 중심의 병원
세계초일류 의료기관으로의 도약
자료평가
- 필요한 자료이었습니다.
- yongsu***
(2014.04.06 13:58:07)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경영]페덱스 서비스경영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와 개인적인 견해 (개념, 조건, 과정)
- [경영사례 분석]PDG세대를 겨냥한 감성 마케팅, 텐바이텐
- [e비즈니스]인터넷쇼핑몰 `텐바이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특수마케팅이론과 사례] 유통마케팅-감성으로 말하는 텐바이텐 10x10 사례분석
- GATT 및 WTO체제의 비교분석
- 인적자원관리_성공한 기업의 모집과 선발에 대해 사례를 조사하고 시사점을 제시하세요
- 아모레퍼시픽 STP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