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경영] 삼성의료원 고객만족- 삼성서울병원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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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서론
본론
1) 내부고객 만족을 위한 노력
-사례
2) 외부고객 만족을 위한 노력
-사례
결론
본문내용
About 의료서비스..

의료서비스에 대해 높아지는 욕구
노인층에 대한 의료서비스 비중 증가
예전의 병원의 이미지 탈피, 서비스 시설로의 인식
병원은 서비스의 3요소로 구성된 조직

삼성의 경영이념 - 인간 존중

삼성병원의 역사
82년 삼성생명 공익재단 설립
94.11.9 강남구 일원동에서 개원
97.2.1 성균관대 의과대학 및 타병원과 협약 체결
99.7.22 인성의 과학 연구재단 설립

삼성 병원 소개

전문적 의료진 구성과 첨단 의료 인프라 구축
고객만족을 위한 환자 중심의 병원
세계초일류 의료기관으로의 도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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