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전략] Otis-LG의 글로벌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2.03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3(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전략탐색

-단기적 전략
-장기적 전략

전략 선택

-second-tier 전략
Two- tier 전략

문제점 및 해결방안

나아가야 할 방향
본문내용
단기적 전략

단기적인 전략은 세가지로 볼 수 있는데 첫번째는 오티스에게 판매를 맡기는 방법이고 두번째는 세컨드 타이얼드화 하는 방법 그리고 마지막 세번째로는 투 타이얼드와 하는 방법입니다.


Otis-LG의 글로벌 전략
이러한 세가지 방법 중에서 엘지 오티스가 투타이얼드화 방안을 오티스에게 설득하기 위해서는 투타이얼드 전략이 가능한 시장에서는 투타이얼드 전략을 사용하되 세컨드 타이얼드화가 가능한 시장에서부터 점차적으로 세컨드화 시켜나가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Otis-LG의 해외판매 변화 추이

우선 오티스 엘지의 해외판매 변화 추이를 보면 아시아 시장이나 남미 중동 시아이에스 시장에서 오티스 엘지가 상대적으로 많은 수요가 있음을 알 수 있는데, 이는 또한 오티스 엘지에 대한 브랜드 인지도도 판매량 만큼 알려져 있다고 보므로 이러한 시장에서는 투타이얼드 전략을 실행하는 것이 옳다 생각합니다. 그리고 유럽이나 북미시장은 상대적으로 해외판매 추이가 적으므로 이 시장에서는 투타이얼드화 하는 것이 가장 바람직하다 생각합니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별로에요... 그다지 뭐... 쓸 게 없네요.
  • derh***
    (2010.05.03 10:52:14)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안 열려요...
    반환 요구합니다
  • neveren***
    (2007.10.13 11:13:43)
  • 자료평가2자료평가2자료평가2자료평가2자료평가2
  • 자료 읽혀지지도 않고 졸 짱남!!! 돈 돌려주삼!!!
  • ansgml1***
    (2006.05.11 13:58:10)
회원 추천자료
  • [조직개발론] OTIS-LG 분석 연구
  • OTIS-LG의 Sigma와 기존 OTIS자회사가 첨예하게 대립하고 있는 대표적인 시장은 러시아였다. LG는 1997년도에 진출한 이래 매년 성장을 거듭, 2002년에 이르러서는 700만불 수준의 매출을 기록하게 되었다. 이에 대해 OTIS 러시아 현지자회사는 본사측에 OTIS-LG가 자신의 유통망을 사용해서 Sigma제품을 팔도록 하라고 요구하였고, Sigma의 낮은 가격에 대해 큰 불만을 표시했다. OTIS 러시아현지법인 대표는 2002년 6월, 글로벌 전략회의에 참석하여, OTIS-LG 때문에 러시아

  • 승강기 산업, OTIS
  • 전략적!” OTIS 본사의 입장LG-OTIS 지사의 입장vsOTIS 본사의 반발Two-Tier Strategy“선의의 경쟁을 통해, 함께 성장하도록 도와주는 원동력”결과오티스의 현재▲ 송도 동북아트레이드타워▶제2의 롯데월드초고층 위주 수주오티스의 현재Elite System - 원격제어오티스의 현재▲LED 버튼▲LED BARFirst Come, First Serve !출처:OTIS SHOW ROOM오티스의 현재First Come, First Serve !▲ TEN-KEY 방식출처:OTIS SHOW ROOMOTIS 만의 전략OTIS에게 “친환경” 이란?고객 비용 절

  • [글로벌마케팅]국제광고 전략과 사례
  • 국제마케팅 국제광고전략과 사례1. 현지화전략-현지화 광고전략 사례2. 글로벌 표준화전략- 글로벌광고전략 사례3. 글로칼전략-글로칼 광고전략 사례4. 문화적 영향력국제광고전략은 세 가지 방안, 즉 ◆현지 시장 실정에 맞는 촉진전략을 수립하는 ‘현지화전략(localization strategy)’ ◆범세계적으로 표준화된 촉진전략을 수립하는 ‘글로벌전략(globalization strategy)’ ◆두 방안의 절충형태라 할 수 있는 ‘글로칼전략(glocalization strategy)’으로 대별

  • 국제경영전략3공통) 유러피안그린딜(European Green Deal)의 의미를 설명하고 기업의 글로벌전략 시사점을 서술하시오0k
  • 국제경영전략3공통) 유러피안그린딜(European Green Deal)의 의미를 설명하고 기업의 글로벌전략 시사점을 서술하시오0k무역학과 국제경영전략3공통유러피안그린딜(European Green Deal)의 의미를 설명하고, 기업의 글로벌 전략에 대한 시사점을 서술하시오.Ⅰ. 서 론최근 들어 지구촌은 엄청 더위지고 있으며, 이에 따른 환경재앙과 각종 질병이 생기고 있어 대기환경에 대한 문제는 이제 더 이상 국민소득이 높은 선진국만의 관심 대상이 아니다. 대기환경의

  • 국제경영전략 유러피안그린딜(European Green Deal)의 의미를 설명하고, 기업의 글로벌 전략에 대한 시사점을 서술하시오.
  • 국제경영전략과제명유러피안그린딜(European Green Deal)의 의미를 설명하고, 기업의 글로벌 전략에 대한 시사점을 서술하시오. 목차서론본론1, 유러피언 그린딜의 개념과 의의2, 유럽 그린딜 투자계획3, 유러피언 그린딜 추진 동향4, 우리나라의 녹색 뉴딜 정책5, 기업의 글로벌 전략에 대한 시사점결론참고문헌서론현재 우리나라를 비롯하여 세계는 기후변화로 인한 폭우, 폭풍, 이상기후 등 갖가지 몸살을 겪고 있다. 이미 수 십년 전부터 예견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