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전략] Otis-LG의 글로벌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2.03 / 2019.12.24
- 1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3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전략탐색
-단기적 전략
-장기적 전략
전략 선택
-second-tier 전략
Two- tier 전략
문제점 및 해결방안
나아가야 할 방향
- 본문내용
-
단기적 전략
단기적인 전략은 세가지로 볼 수 있는데 첫번째는 오티스에게 판매를 맡기는 방법이고 두번째는 세컨드 타이얼드화 하는 방법 그리고 마지막 세번째로는 투 타이얼드와 하는 방법입니다.
Otis-LG의 글로벌 전략
이러한 세가지 방법 중에서 엘지 오티스가 투타이얼드화 방안을 오티스에게 설득하기 위해서는 투타이얼드 전략이 가능한 시장에서는 투타이얼드 전략을 사용하되 세컨드 타이얼드화가 가능한 시장에서부터 점차적으로 세컨드화 시켜나가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Otis-LG의 해외판매 변화 추이
우선 오티스 엘지의 해외판매 변화 추이를 보면 아시아 시장이나 남미 중동 시아이에스 시장에서 오티스 엘지가 상대적으로 많은 수요가 있음을 알 수 있는데, 이는 또한 오티스 엘지에 대한 브랜드 인지도도 판매량 만큼 알려져 있다고 보므로 이러한 시장에서는 투타이얼드 전략을 실행하는 것이 옳다 생각합니다. 그리고 유럽이나 북미시장은 상대적으로 해외판매 추이가 적으므로 이 시장에서는 투타이얼드화 하는 것이 가장 바람직하다 생각합니다.
자료평가
- 별로에요... 그다지 뭐... 쓸 게 없네요.
- derh***
(2010.05.03 10:52:14)
- 안 열려요...
반환 요구합니다
- neveren***
(2007.10.13 11:13:43)
- 자료 읽혀지지도 않고 졸 짱남!!! 돈 돌려주삼!!!
- ansgml1***
(2006.05.11 13:58:10)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