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구조론] SK텔레콤 조직구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2.03 / 2019.12.24
- 2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기업 선정이유
2. SK텔레콤 개요, 역사
3. 1995년 민영화 과정, 조직구조변화
- 변화배경, 변화과정, 저항요인, 극복방안
4. 현재 SK텔레콤의 모습
1) 신가치경영
2) 현재조직구조와 앞으로의 전략
5. 결론 : 문제점과 해결방안
- 본문내용
-
SK telecom 선정 이유
활발한 사회 환원활동 – 고객중심 기업
민영화 과정 -> SK 인수
변화에 성공한 기업
변화를 선도하는 기업
다양한 변화를 거친 조직이 어떻게
변화되어 왔는지 탐구
기업소개 - Company History
1984.3 한국이동통신서비스㈜설립
1988.7 휴대전화 서비스 개시
1995. 이동전화가입자 100만 돌파
1995.6 SK그룹, 최대 주주로 경영 참여
1996.1 세계 최초 CDMA 이동전화 서비스 개시
1997.1 SK 계열사로 편입
1997.7 신세대를 위한 이동전화 브랜드 TTL출시
2000.4 신세기통신과 기업결합 공정위의 공식승인
2001.12 세계 최초 패킷 이동 화상전화 서비스 개발
2002. 7 NATE GPS 서비스 개시
2003. 이동전화가입자 1800만 돌파
2004.10 무선인터넷 매출 사상 첫 20% 돌파
현재 SK Telecom 의 모습
주주관계: 주주가치의 극대화
고객관계: 고객만족의 서비스 추구
거래처 관계: 유기적 시스템
휴대폰 불량율 낮추는 것에서 시작
고객만족도 증가
이동통신분야 고객만족도 1위 고수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유니클로 SCM 전략 분석
- 자유수임제가 감사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는가
- 굼융권 취업 면접 시 자주나오는 경제용어 100개
- 도미노피자의 SCM분석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