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개발] 이천도자기축제 폐막식을 다녀와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12.09 / 2019.12.24
- 8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공식명칭
2. 행사기간
3. 개최장소
4. 주최
5. 후원
6. 축제 개요
7. 이천도자기 축제 행사 안내
8. 역대 도자기 축제 개최현황
9. 개최배경
10. 축제의 발전요인
11. 축제의 추진 방향
12. 축제의 시행방법
13. 축제의 성공요인
14. 관광객과 지역경제
15. 우리의 시각에서 바라본 축제의 장단점
16. 보완할점
17. 이천도자기 축제를 다녀와서
신당동 떡뽁이 축제
1. 축제명
2. 축제의 목적 및 배경
- 본문내용
-
11. 축제의 추진 방향
① 지역특산물의 관광상품화
지역특산물의 관광상품화를 위하여 도자기는 물론 쌀, 복숭아, 축산, 가공품등 을 관광객에게 보여주고, 시식회를 통한 홍보를 실시하고 판매함으로서, 장기적 인 판매망을 구축하고 관광객의 욕구를 충족시키고, 많은 외국인 관광객 유치
② 지역경제 활성화
축제를 통해 많은 관광객을 유치하여 도예산업의 부흥은 물론 숙박, 음식, 특 산물 판매의 간접적인 수익으로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고 있다.
12. 축제의 시행방법
① 축제 이벤트의 다양화
축제의 소재인 도자기 제품을 고품질 다양화 뿐만아니라 다양한 전시행사와 관 광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체험프로그램을 확대하여 관광만족도를 한 단계 높 였으며 행사장내 관광객의 먹거리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메뉴별 식단을 준비 하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② 외국 관광객 유치 홍보
외국관광객 유치 홍보는 매년 상반기에 축제 홍보물을 한국관광공사 해외 지사 망을 통하여 배포하고 있으며, 위성방송을 통한 축제 스파트 광고를 실시하고 있다. 또한 해외 자매도시인 중국의 경덕진 일본의 시가라기와 민간교류 도시인 가고시마 아리따등과도 활발한 교류를 하고 있으며, 국내 외국인 단체 및 민 간 외교클럽 인바운드 여행사를 초청, 팸투어를 실시하여 여 행 상품화 할 수 있도록 노력하여 왔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