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월드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12.09 / 2019.12.24
  • 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마케팅 전략

2. STP

3. 4P

4. S.W.O.T

5. 향후전망
본문내용
싸이월드 마케팅전략

1. 일상의 저장과 기록(C-세대에 부상에 주목)
지금 현재 싸이 월드를 하고 있는 회원들은 자기의 일상생활과 관련된 다양한 사진과 동영상, 텍스트 등을 저장하고 기록한다. 싸이 월드는 요즘 세대를 잘 맞추어 네티즌들이 원하는 것을 실행 시켰다.
   
 2. 일촌 맺기
싸이 월드의 열풍의 근간에는 일촌 맺기를 통한 인맥이 있다. 한국적 특수성을 한마디로 얘기하기는 어렵지만 무엇보다 유행에 민감하며 집단적 동조소비 성향이 강하다는 측면개성을 추구하지만 남의 이목을 중시하고, 남이 얘기한 정보에 민감한 한국인의 특성이 대규모 유행을 불러오는 것이다. 

 3. 미니룸 꾸미기
미니 룸과 미니미(자신의 캐릭터), 스킨(배경화면) 등과 같이 미니 홈피에서 개인을 표현할 수 있는 다양한 수단이 있다. 개인이 미니 룸을 꾸미기 위해서는 사이버 머니인 도토리의 구입이 필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싸이월드의 인터넷 마케팅전략
  • 싸이월드의 인터넷 마케팅 전략1. 싸이월드 선정이유 2. 싸이월드 소개3. 환경분석4. 인터넷 마케팅전략-STP 전략 분석-SWOT 분석-4P MIX5. 결 론목 차소개1999년 싸이월드 설립실명제 인맥 기반의 가상사회신뢰기반의 정보공유를 컨셉사람과 사람 사이의 친분관계를형성 및 도와줌*소개20대라면 누구나 한번쯤은 싸이월드 홈페이지를 개설해 본 적이 있을 실겁니다. 지금은 스마트폰의 발달로 인해 다른 SNS가 활성화되어 싸이월드는 점차 퇴색

  • 싸이월드의 성공사례,마케팅, 마케팅전략, 성공전략, 경영전략분석, 개념 및 종류와 특징분석, 기능과 역기능, 마케팅 성공전략, 경영 성공전략, 광고성공 사례, SWOT분석, 포지셔닝 4C전략 총체적 조사분석
  • Report( 싸이월드의 개념 및 종류와 특징분석, 기능과 역기능, 마케팅 성공전략, 경영 성공전략, 광고성공 사례, SWOT분석, 포지셔닝 4C전략 총체적 조사분석 )목 차1. 싸이월드 선정이유. 1page2. 싸이 월드 기업 소개. 2page3. 업의정의. 3page4. SWOT 분석. 4page5. 시장세분화. 10page6. 표적시장선정. 11page7. 포지셔닝. 12page8. 포커스 설문 조사 (직장인대상). 13page9. 싸이월드의 4C분석. 19page10. 향후전략. 23page 1. 싸이월드 선정이유(1) 싸이월드 선

  • [비교분석] 싸이월드의 마케팅 전략 성공사례와 세이클럽의 실폐사례 비교분석(SWOT, STP분석)(A+레포트)★★★★★
  • 전략 필요● Blog.nate.com과의 서비스 통합 또는 특성화● 페이퍼 기능 강화 및 클럽 활성화● 중국, 일본 등 전략적 제휴를 통한 해외시장 진출■ Sayclub의 향후 과제● 피망 사업으로 편중되어가는 사업구조를 개선할 필요성● 주요 개별 서비스의 고객만족도 No.1 달성을 통해 지속적인 성장● 싸이월드에 비해 낮은 블로그서비스 인지도 -> 홈피2.0을 통해 경쟁● 타 사이트에 비해 낮은 커뮤니티 서비스 인지도 -> 강화 또는 전문화마케팅 시사점상

  • [마케팅관리론] SK 커뮤니케이션즈의 싸이월드 마케팅전략
  • 마케팅 관리론 Report.SK 커뮤니케이션즈의 ::싸이 월드::-목차-1. 서론 -기업 선정 이유2. 본론 -SK커뮤니케이션즈 & 싸이 월드 연혁-싸이 월드의 환경 분석-싸이 월드의 4p 분석-마케팅 전략, STP 분석3. 결론-싸이월드 그리고 블로그-참고 자료.1.서론-기업 선정 이유-`싸이월드` 회원수 2000만 명 돌파 싸이월드(대표 유현오)가 회원 수 2000만 명을 돌파했다고 지난 2월6일 공식 발표했다. 이것은 거의 국민의 절반이 이른바 ‘싸이질’을 하고 있다는

  • 싸이월드 마케팅전략과 해외진출
  • 마케팅◑ 서비스 연계를 통한 편의 제공네이트 온과의 서비스 연계싸이월드의 접근성을 용이하게 함소비자에게 편의를 제공동시에 네이트 온 사용자 증가Win – Win 전략OK Cashback 포인트와의 연계구매지불 수단의 폭을 늘림컨텐츠 구매가 활성화됨.고객지향적 마케팅√ 기업들은 브랜드 이미지 향상과 제품 정보 제공 등을 위해 브랜드 미니홈피 개설√ 현재 486개의 브랜드 미니홈피가 운영되어지고 있음 - 이용료 : 3개월 단위를 기준으로 적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