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삼성’ LCD 모니터의 브라질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09.22 / 2019.12.24
- 1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해외 잠재성의 파악
정치력과 법규의 파악
브라질 경제환경의 평가
브라질의 정치차원의 평가
수입과 마케팅활동에 제한을 가하는 중요법률과 규정
유통체계의 개괄적 분석
문화 사회적 구성요소의 평가
외국에서 수입조건에 대한 분석
현지국에서의 판매조건
공급분석과 경쟁분석
수요분석과 해외시장 요구의 파악
결론
- 본문내용
-
해외 잠재성의 파악
1. 시장개방정책 지속 추진
- 브라질 정부는 외채상환의 현실적 타개책으로
수출을 장려, 수입은 억제하는 정책을 시행
- 시장개방을 확대
2. 국제교역 참여비 중
제고를 위한 수출산업 지원
- 국내생산의 수출비중 증가뿐만 아니라 국제교역 참여비중의 증가를 위해 수출지원 확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 소비자심리학_코로나가 발생하기 전과 후의 소비자 심리의 변화를 자신의 구매행동을 사례를 들어 작성하세요
- [마케팅전략] 아디다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제언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