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이라는 틈새시장을 공략하게 된다.Ⅳ. 기업 소개년 도연 혁1962년화장품 제조업 허가 획득(화장품 허가 제 4호)2002년ISO 9001 인증 획득2003년 (주)더 페이스샵 코리아 상호 변경12월 “더페이스샵” 프렌차이즈 사업진출2004년해외시장 개척의 해대형 백화점 입점 : 롯데 백화점 ․ 현대 백화점 ․ 신세계 백화점대형 할인마트 입점 : 롯데마트 ․ 이마트 ․ 홈플러스 ․ 까르푸º 해외 사업 진출- 홍콩 ․ 대만 ․ 미국 ․ 캐나다 ․ 싱가폴
시장’이라는 틈새시장을 공략하게 된다.Ⅳ. 기업 소개년 도연 혁1962년화장품 제조업 허가 획득(화장품 허가 제 4호)2002년ISO 9001 인증 획득2003년 (주)더 페이스샵 코리아 상호 변경12월 “더페이스샵” 프렌차이즈 사업진출2004년해외시장 개척의 해대형 백화점 입점 : 롯데 백화점 ․ 현대 백화점 ․ 신세계 백화점대형 할인마트 입점 : 롯데마트 ․ 이마트 ․ 홈플러스 ․ 까르푸º 해외 사업 진출- 홍콩 ․ 대만 ․ 미국 ․ 캐나다 ․ 싱가폴
진출하고, 많은 상품을 취급하며, 다양한 기능을 복합적으로 결합시켜 사업하는 기업이다. 즉 종합상사는 제품, 지역 기능의 다각화를 이루면서 시너지 효과를 창출하는 대규모 상사로 취급 상품이 다양하고, 거래 지역이 광범위하며, 수행하는 기능에 있어서도 단순히 상품거래만 하는 것이 아니라 금융, 해운, 창고 등의 업무에서 신시장개척, 해외투자, 프로젝트 오거나이징, 해외자원개발 및 수입에 이르는 다양한 기능을 동시 병행적으로 수행하는
해외에서 성공한 사례는 거의 없다. 주고객은 재외교포정도 수준이었기 때문이다. 이런 점에서 글라소 비타민워터나 코카콜라 회사는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명성이 높기 때문에 글라소 비타민워터에서 사용된 혹은 사용되어질 마케팅 기법들을 배우는 것은 우리나라 제품의 해외시장 진출에도 도움이 될 것이라고 결론을 내렸다.미국 시트콤 “Sex and the City”에서의 사라 제시카 파커가 들고 다니던 그 음료!그런 이유로 해서 글라소 비타민워터를
및 효과 증대시장 내 경쟁기업의 포화상태소비자의 브랜드제품 선호 경향중소기업 인지도 부족외국기업의 국내 진출SWOT2.3전략적 제언 및 방향 제시3SOSTWOWT착한 가격과 품질의 우수성으로해외시장 진출의 발판 마련 온라인 유통망의 범위 확장으로기존 시장 활성화‘수오미’라는브랜드 자체의 인지도 강화광고매체에 대한 투자와전화주문 방식의 도입SWOTAnalysis자료출처수오미 공식 홈페이지http://www.suomi.co.kr국내물티슈 시장현황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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