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x 아파트형 공장 100% 조기분양을 위한 통합 커뮤니케이션전략(IMC Communication)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7.10 / 2016.07.10
  • 4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스마트 벨리 Smart Vally[XX아파트형 공장] 100% 분양 조기 달성을 위한통합 커뮤니케이션 전략[IMC Communication Strategy]
목차
1. 상황 분석을 통한 전략 방향의 모색
2. Competitor, Consumer, Company, 그리고 전략의 구체화
3. 커뮤니케이션 전략
4. Event Promotion / PR
5. Creative 案
6. 홍보영화
본문내용
수도권 아파트형 공장의 수요와 공급
정부부분중심의 공급에서 민간주도형으로 변화
→ 중소건설업체외 대형건설업체 참여 확대
→ 토지소유주들의 아파트형공장 개발사업 러시
성공가능성이 높은 서울지역에 공급이 집중

경기성장에 따른 창업수요의 지속적인 증가
중소기업체 수: 10년 (6만7천여개)
→ 20년 (9만7천여개)
아파트형공장 보급을 위한 정책적 배려 (세제 및 정책 지원)

<중 략>

Consumer: 지역적 특색
수요자들은 동일 지역권을 선호합니다.
입주 가능성이 높은 집단
서울서남부 지역(구로,영등포,광명,시흥,안산,반월)의 단독형 공장 및 구형 아파트형 공장에 위치한 중소기업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프리미엄(premium)주상복합 xx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Communication strategy)
  • 프리미엄(premium) 주상복합 브랜드 xx 커뮤니케이션 전략(Communication strategy) 소비자의 마음에서 시작합니다.현재 부동산 시장 현황주거용부동산 아파트 거래량주택 매매/전세 시장 가격추이신규 아파트 분양시장가구의 분화현상, 트렌드정부의 각종 부동산대책시장 상황 요약Brand Keyword 우리 브랜드는 어디에 포지셔닝 되어 있으며 어디로 갈 것인가? 차별화 전략기본전략커뮤니케이션 Concept의 도출타사의 브랜드 현황 New Brand Naming 전략Brand

  • [중소기업] 중소기업의 향후 경영과제, 육성시책과 중소기업의 향후 성공전략 및 중소기업의 향후 활성화 방안 분석
  • 공장건축기간은 승인일로부터 4년이내에 완료토록 의무화한다. 세제 지원: 취득, 등록세 면제, 법인. 소득. 재산세의 50%감면한다.자금지원: 지방중소기업육성자금 융자를 지원한다.폐기물 처리시설 설치비등 공단기반시설 설치비의 일부를 국고에서 지원한다.2. 입지지원제도1) 기본정책 방향중소기업에 대한 원활한 공장용지 확보지원을 위하여 토지 이용 절차의 간소화, 아파트형공장건설 공급확대 및 입주 다금 지원 등 다각적인 시책을 추진해

  • 수입 자동차와 현대 제네시스의 국내시장 홍보분석
  • 커뮤니케이션의 효용은 더 이상 위력적이지 못함에 따라 이에 따른 상황적 대안으로 IMC가 등장했다.1) IMC의 특징◇ 행동에 영향을 미치기 위한 목적으로 실시된다.◇ 소비자와의 접촉을 위한 다양한 방법을 사용할 수 있다.◇ 소비자를 중요시 한다.◇ 시너지효과를 올릴 수 있다.◇ 소비자와 브랜드 간에 관계를 증진시킬 수 있다.2) IMC의 장점◇ 크리에이티브의 통합과 메시지의 일관성◇ 다양한 매체의 활용 가능성 높아짐◇ 일관성 있는 서비

  • [국제경영학과이해] 오송, 오창 클러스터
  • 수정하면서 성공적인 클러스터로 나아가기위해서는 국가와 국민의 관심이 많아야할 것이다. 국내의 산업클러스터의 성공으로 그치지 않고 세계적인 클러스터로 시각을 옮겨야할 것이다.출처 지식경제부 (http://www.mke.go.kr)충북산학연통합정보망(http://cb.e-cluster.net)전국e-클러스터(http://e-cluster.net)한국산업단지공단 (http://www.kicox.or.kr)충청일보 (http://www.ccdailynews.com)오창과학산업단지관리공단 (http://www.ochangcmc.or.kr/)국회도서관 (http://www.nanet.go.kr/)

  • [브랜드관리] 브랜드가치에 대한 이해와 사례연구
  • 커뮤니케이션 환경 하에서 소비자 마음속에 성공적으로 다가가기 위한 브랜드 전략(Brand Strategy)의 중요성이 날로 증대되고 있는 가운데 지난해 말 한국을 다녀 간 마케팅 분야의 세계적 거장인 필립 코틀러 교수는마케팅의 핵심은 브랜드(Brand) 구축에 달려있으며, 브랜드(Brand) 구축하고 관리하는 것이 마케팅의 시작이자 끝이다.라고 말했다.2. 연구 목적현대는 산업 문명의 발달로 시장의 세계화가 급속히 진행되고 있다. 비슷한 품질과 서비스를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