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x 아파트형 공장 100% 조기분양을 위한 통합 커뮤니케이션전략(IMC Communication)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7.10 / 2016.07.10
- 4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스마트 벨리 Smart Vally[XX아파트형 공장] 100% 분양 조기 달성을 위한통합 커뮤니케이션 전략[IMC Communication Strategy]
- 목차
-
1. 상황 분석을 통한 전략 방향의 모색
2. Competitor, Consumer, Company, 그리고 전략의 구체화
3. 커뮤니케이션 전략
4. Event Promotion / PR
5. Creative 案
6. 홍보영화
- 본문내용
-
수도권 아파트형 공장의 수요와 공급
정부부분중심의 공급에서 민간주도형으로 변화
→ 중소건설업체외 대형건설업체 참여 확대
→ 토지소유주들의 아파트형공장 개발사업 러시
성공가능성이 높은 서울지역에 공급이 집중
경기성장에 따른 창업수요의 지속적인 증가
중소기업체 수: 10년 (6만7천여개)
→ 20년 (9만7천여개)
아파트형공장 보급을 위한 정책적 배려 (세제 및 정책 지원)
<중 략>
Consumer: 지역적 특색
수요자들은 동일 지역권을 선호합니다.
입주 가능성이 높은 집단
서울서남부 지역(구로,영등포,광명,시흥,안산,반월)의 단독형 공장 및 구형 아파트형 공장에 위치한 중소기업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