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브랜드 K2의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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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웃도어 브랜드 K2의 마케팅전략
목차
1. 아웃도어브랜드 K2
2. 거시환경
3. 3C분석 Company
4. 3C분석 Customer
5. SWOT 분석
6. 핵심성공요소
7. 마케팅 목표
8. STP분석
9. 4P
10. 결론
본문내용
아웃도어 활동이 보다 다양해지고 세분화 등산을 비롯해 캠핑, 산악자전거, 클라이밍 뿐만아니라 올레,둘레길과 같은 트레일 워킹 등을 즐기는 인구의 증가. 아웃도어 웨어와 일상복의 경계가 사라짐. 단지 아웃도어라는 전문 영역에서만 국한되는 것이 아니라 여성복, 남성복, 슈즈, 백까지 전 영역으로 확산. 제품이 영(Young)해지고 패셔너블해지고있음. 라이프스타일의 변화-최근에는 건강과 삶의 질을 중시하는 라이프스타일의 확산

<중 략>

1972년 국내 최초로순수 한국기술로 등산화 로바를 출시. 1995년부터는 뛰어난 기술력을 바탕으로 등산의류와 등산용품까지 영역을 확장☞ 테크니컬 아웃도어로써 굳건한 입지를 구축. 한 해 35만점(300여종)에 이르는 제품을 구석구석 살피는 품질관리☞ 연구개발(R&D)에 매년 매출의 5~7%를 투자할 정도로 품질을 우선시. 2002년부터 K2 브랜드 제품만을 파는 단독 브랜드매장 오픈. 2001년 자연주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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