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관리][한국항공대] 인공지능이 가져올 미래에 관해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7.02 / 2016.07.02
- 3페이지 /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인공지능을 주제로 한국항공대 마케팅관리 수업에 제출한 레포트입니다.
표절률 검사를 하는 사이트 '카피라이트'에서 표절률을 2%이하로 맞추었습니다.
40점 만점에 39점을 받은 레포트입니다.
- 목차
-
1. 인공지능의 정의
2. 인공지능의 역사
3. 인공지능의 개념 및 원리
4. 현재수준
5. 적용분야
6. 딥마인드와 구글의 관계
- 본문내용
-
인공지능이라는 용어는 1956년 미국 다트머스 대학의 존 매카시 교수가 개최한 다트머스 회의를 통해 처음으로 사용되기 시작했다. 인간의 학습,추론,지각,자연 언어의 이해능력을 컴퓨터 프로그램으로 실현한 기술을 뜻하며, 실현가능성 혹은 방법론을 연구하는 과학 분야를 뜻하기도 한다.
기계를 통해 인간의 지능적 행동을 구현할 수 있다는 개념을 처음 구체화한 사람은 앨런튜링이다. 그는 튜링테스트를 고안했는데, 텔레프린터를 이용한 5분간의 대화에서 인공지능이 기계인지 사람인지 구별할 수 없을만큼 대화를 잘 이끌어간다면 '기계는 생각한다'고 말할 수 있는 근거가 된다고 주장했다. 하지만 실효성에 대한 지적이 있었다.
인공지능이라는 용어르 처음 사용한 사람은 컴퓨터와 인지과학을 함께 연구한 존 매카시이다.
그는 자신이 근무하던 다트머스 대학교에서 저명 과학자들을 초청해 AI연구의 기본 틀을 다지는 기념비적인 컨퍼런스를 조직했다. 당시 컴퓨터의 급속한 발전으로 생긴 파급효과에 학자들은 인공지능 역시 한 세대 안에 구현이 가능할 것으로 예측했고, ARAP와 같은 정부 기관은 인공지능 분야에 천문학적인 돈을 투입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풀무원의 윤리 경영 실천 사례와 방법
- 남양유업의 윤리경영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미샤 SWOT, STP전략 분석 및 프로모션 제안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