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 KT 기업분석과 SWOT, 3C분석/ KT 마케팅전략과 4P전략분석/ KT 향후전략과 시사점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5.26 / 2016.05.26
  • 1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목차를보시면 아시겠지만 KT 의 기업분석,마케팅전략 등에 대해서 꼼꼼하게 다루었습니다.

KT 의 성공요소와 발전과정을 통해 다양한 모습을 살펴보았으며, 이에 따른 분석을 통하여
앞으로 더욱 발전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모색해보았습니다.
목차
1. 올레 KT 기업소개

2. KT 기업이미지 분석

3. 올레 KT 3C분석
(1) Company (자사분석)
(2) Customer (소비자분석)
(3) Competitor (경쟁자분석)

4. 올레 KT SWOT분석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

5. 올레 KT 마케팅믹스 4P전략 분석
(1) Product (제품전략)
(2) Price (가격전략)
(3) Place (유통전략)
(4) Promotion (촉진전략)

6. 결론 및 시사점
본문내용
기존 KT의 주요 수입원이었던 유선시장의 크기가 점점 작아지고 있다. 유선시장의 많은 가입자들이 이미 무선 모바일 시장으로 넘어왔다. 유선시장 감소의 위협은 KT의 수입원의 직접적인 타격이 될 수 있다.
또한 통신 산업의 특성상 switching cost가 높기 때문에 자신이 가입한 이동통신 업계를 쉽게 변화시키지 않는다는 점에서 잠재 고객의 가능성이 충분하다고 볼 수 없다. 한편 외국 기업의 국내 시장 진출은 한정된 고객을 나눠 갖는 방식이어서 매출이 떨어질 가능성이 크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내용이 상세하고 아주 좋았다
  • gustks***
    (2016.06.03 15:27:29)
회원 추천자료
  • KT 올레 마케팅전략
  • 전략-목 차-1. KT olleh 3C분석Company기업소개경영방침 - Olleh 경영경영방향비전Competitor(경쟁사 S/W 분석)SKTLG U+통신사별 가입자 비중통신사별 단말판매 비중통신사별 단말 판매 추이Customer시장규모이동전화 번호이동자 수시장점유율STPSegmentationTargetingPositioning2. KT olleh SWOT 분석STRENGTH(강점)WEAKNESS(약점) OPPORTUNITYTHREAT3. KT 4P MIXPRODUCT 제품PRICE 가격스마트폰 요금제2년 약정 요금제PROMOTION 촉진아이폰을 통한 광고 마케팅광화문 올레스퀘

  • 올레KT 마케팅 전략분석과 KT의 새로운도약위한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과 KT의 미래전망
  • KT 마케팅전략 분석1. KT 마케팅믹스 4P전략< Product >< Price > < Place >< Promotion >2. KT SWOT 분석3. LG U+ SWOT 분석Ⅵ. KT STP 분석1. Segmentation1) 연령대 2) 소득수준3) 스마트폰 사용자2. Targeting3. PositioningⅦ. KT의 새로운 마케팅믹스 4P전략 제언< Product >< Price > < Place >< Promotion >Ⅷ. 결론 및 나의의견Ⅸ. 참고문헌별첨 설문지Ⅰ. 서론1. KT 기업선정동기현재 이동통신업계는 SKT, KT, LG U+의 3사가 과점

  • [서비스마케팅] KT의 통합서비스 마케팅전략
  • KT의 마케팅전략시장재정의 사례 –팹시광고전략과 바이럴마케팅통합서비스-QOOK&SHOW와 FMCSK텔레콤과 비교서비스 7P전략향후전략과 시사점목차시스템시뮬레이션서비스마케팅 L조주제선정이유KT 기업소개SWOT 분석KT의 마케팅전략시장재정의 사례 –팹시광고전략과 바이럴마케팅통합서비스-QOOK&SHOW와 FMCSK텔레콤과 비교서비스 7P전략향후전략과 시사점목차 시스템시뮬레이션서비스마케팅 L조주제선정이유KT와 KTF가 통합합병 = 올레K

  • 애플 APPLE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애플 마케팅전략과 브랜드전략분석및 애플 미래전망과 시사점
  • 기업소개2. 스마트폰 시장분석(1) 스마트폰 시장형성배경(2) 스마트폰 산업현황분석(3) 스마트폰 산업분석3. 애플의 브랜드전략(1) 브랜드의 개념(2) 애플의 브랜드전략4. 애플 SWOT분석(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en (위협)5. 아이폰 제품전략 분석6. 아이폰의 다양한 마케팅 전략사례(1) 신비주의 마케팅(2) 바이럴 마케팅(3) 감성 마케팅(4) KT와의 윈윈전략(5) 포지셔닝전략7. 결론(1) 애플의 향후전망(2) 시사점<

  • [글로벌기업 사례분석] 세계 1위 보안업체 ADT CAPS 캡스 - 기업전략 성공요인 마케팅 4P STP SWOT 분석(HWP)
  • 분석 - KT텔레캅, SECOM【 본론 2 - 마케팅전략, 성공요인 】1. SWOT -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2. 4P - Product, Price, Promotion, Place3. STP -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Targeting (타겟팅)- Positioning (포지셔닝)4. 성공전략, 성공요인1) 기업을 홍보하기 위한 광고전략 2) 기업의 이미지와 신뢰도 향상3) 직원들의 동기부여4) 직원의 교육5) 경쟁력 향상을 위한 차별화된 전략6) 네트워크 효과로 인한 진입장벽의 구축7) 전략적 제휴Ⅲ. 결론 - 문제점 및 향후나아갈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