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시장의 산업동향-할리스커피(HOLLYS COFFEE)
할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3.18 / 2016.03.18
  • 1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판매자 할인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HOLLYS COFFEE의 현황
*커피시장의 산업동향
*HOLLYS COFFEE의 SWOT 분석
* HOLLYS COFFEE의 SPT
* HOLLYS COFFEE의 4P
* HOLLYS COFFEE의 차별화 전략
* HOLLYS COFFEE의 이미지 기술통계 분석
* HOLLYS COFFEE의 빈도 분석
* HOLLYS COFFEE의 기술통계량 및 해석
* 결론
본문내용
1998년 6월 : *할리스커피 강남점 1호점 오픈.
2001년 : 30호 부천점까지 꾸준한 점포 확장.
2003년 3월 : 극장 체인업체 프리머스 시네마 인수.
2004년 : 빠나니 & 아이요떼 런칭.
스포츠서울 2004년 고객만족 및 브랜드 최우수 기업.
매일 경제 2004년 우수중소기업 선정.
- 2005년 : 외식전문 프렌차이징 업체.
(주) 할리에이치앤앤으로 독립.
한국일보주관 서비스만족 대상 수상.
- 2006년 : 한국일보주관 서비스만족 대상 2년연속 수상.
- 2007년 : 상호명 ‘(주)할리스에프앤비’로 변경.
- 2008년 : 한국일보주관, 산업자원부 후원
‘서비스만족대상’4년 연속수상.
미국 LA 할리스커피 오픈.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산업분석론] [산업분석론]커피산업 분석 및 커피점(스타벅스, 커피빈, 할리스, 자바시티) 경쟁현황 분석(A+리포트)
  • 목 차Ⅰ. 커피 산업의 소개Ⅱ. 커피전문점 산업의 외부 환경 분석1. 일반환경 분석2. 과업구조 분석Ⅲ. 커피 산업의 핵심 성공 요인Ⅴ. 기업 선정 Ⅳ. 스타벅스 기업 분석1. 기업소개 / 2. SWOT 분석3. 4p / 4. 자원과 역량5. 가치 사슬Ⅵ. 커피빈 기업 분석1. 기업소개 / 2. SWOT 분석3. 4p / 4. 자원과 역량5. 가치 사슬Ⅶ. 할리스 기업 분석1. 기업 소개 / 2. SWOT 분석 3. 4p / 4. 자원과 역량5. 가치 사슬Ⅷ. 자바시티 기업 분석1. 기업 소개 / 2. SWOT 분석3. 4p / 4

  • 음료, 피부미용 카페 사업계획서
  • 시장에 대한 전망은 밝다.➃ 다양한 테마 카페의 출연감옥 카페, 코스프레 카페, 얼음 카페 등등 독특한 테마로 인기를 끌고 있는 여러 카페가 있다. 벨에르는 피부라는 테마로 다른 카페들과의 차별성을 갖는다.Ⅱ. 시장 분석 1) 뷰티 & 커피전문점 시장동향1. 시장규모 및 현황● 뷰티시장1. 뷰티산업의 정의뷰티는 근본적으로 사람의 감성을 자극하는 인자로서 사전적으로는 ‘감각 매개로 얻어지는 기쁨, 쾌락의 근원적 체험을 주는 아름다움’

  • [경영전략] 커피전문점 개업전략
  • 산업 내의 경쟁2. 새로운 진입자의 위협3. 대체재의 위협4. 구매자의 협상력5. 공급자의 협상력Ⅲ. 기존 커피전문점들의 차별화 전략 1. 맛을 이용한 차별화 전략 1. 맛을 이용한 차별화 전략Ⅳ. 커피전문점 개업전략1. DIY(Do IT Yourself) Coffee 2. 스터디룸 카페 Ⅲ. 결론Ⅰ. 서론 석유에 이어 전 세계 무역거래량 2위를 차지하고 있는 커피는 현대인의 생활에서 기호음료로 각광받고 있다. 최근 한국의 커피 수입동향을 보면 2010년에 4억 2천만 불에 달하

  • [외식 산업론] 엔제리너스 커피 경영전략
  • 커피시장 현황한국, 세계 커피시장 현황 3. 천사의 커피시장엔제리너스 커피 SWOT분석 4. 외부환경분석경쟁사 분석 5. 내부환경분석경쟁우위 마케팅전략비용, 가격전략직원교육, Interview 6. 향후 엔제리너스 커피의 모습원두커피 시장의 성장 7. 2010 경영전략 8. 한계와 문제점 기업소개1.기업소개회사개요 & Historyjava coffee 사업개시(1호점 개점)2000.6

  • [마케팅] 스타벅스의 마케팅 성공사례
  • 커피숍에서 커피를 마시는 영국의 티타임 문화와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는 영국인들을 이상적인 소비자로 보았기 때문이다.진출방식으로는 회사가 주식지분을 100% 모두 가지는 완전 소유(wholly-owned subsidiary)방식으로 영국시장에 진입하였다. 완전 소유 방식은 해외시장에 적용될 때 진출 국가에 새 기업을 세우거나 또는 진출 예정 국가의 회사를 인수하는 방식으로 실행되는데 스타벅스의 경우 인수를 통해 영국시장에 진출하였다. 당시 the Seattle Coffee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