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질경영] ‘아르바이트천국’ 사이트의 품질평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9.22 / 2019.12.24
  • 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아르바이트 천국'을 선정한 이유
2.아르바이트 천국에 대한 개괄적 설명
3.DB의 품질 평가를 위한 이용자 요구 조사
4. 이용자들이 아르바이트 천국을 선택한 이유
5. 이용자 요구 조사 분석 결과 나타난 이용자별 DB 이용 목적 구분과 이용자별로 중요하게 생각하는 DB 품질 평가 기준 선정
6. 품질 평가 기준별 측정 방법
7. 품질 측정 결과와 분석
8. 품질 분석을 통해 나타난 문제점과 개선책
9. 그 외 이용자 요구 조사를 통해 드러난 이용자의 내재적, 잠재적요구와 그에 대응하기 위한 방안
10. 아르바이트 천국의 정보 시스템 7대 기능
11. 아르바이트 천국에 대한 종합적인 견해
본문내용
1. '아르바이트 천국'을 선정한 이유

․우리 조원들이 대학생이라 아르바이트에 대한 관심이 많음.
․여러 방법들을 통해 아르바이트를 구해 본 경험이 있어서 아르바이트 사이트에 대한 심리적 부담감이 없음.
․아르바이트 천국은 랭키닷컴(www.rankey.com)에서 조사한 결과 아르바이트 부분 점유율 1위 사이트임.

순위 사이트 점유율
1위 아르바이트 천국 20.82%
2위 알바누리 13.64%
3위 알바82 8.83%
4위 오늘의 아르바이트 8.61%
5위 애니알바 5.22% 2004년 5월 26일 기준

2.아르바이트 천국에 대한 개괄적 설명

․1997년에 설립.
․구인 희망자에게는 업체 광고와 구직희망자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주고, 구직 희망자에게는 구인을 원하는 업체의 정보 제공.
․제공 정보의 상세 내용으로는 구인 희망자에게는 구직희망자의 희망구직형태, 희망지역, 희망시간, 희망급여와 이력서를 제공하고 구인 희망자에게는 구인을 원하는 회사명, 위치(지도제공), 연락처, 업무내용, 직종분류, 모집형태, 성별, 연령, 자격, 급여, 근무시간, 모집인원 등을 제공.
․제공하는 정보는 사무직, 상담직, 컴퓨터, 교육, 매장, 서빙, 서비스, 생산단순직, 특수/기타로 나누어져 있으며 제공하는 총 정보 수는 5월 26일 기준으로 구인정보 22,353건, 구직정보 16,009건이 등록되어 있음.

3.DB의 품질 평가를 위한 이용자 요구 조사

․이용자가 구인 희망자와 구직 희망자로 나누어져 있으므로 두 그룹으로 나누어 이용자 요구 조사를 실시함.
․조사 방법으로는 이용자 그룹을 대상으로 인터뷰와 서베이를 실시하였음.
․구인 희망자는 24명을 대상으로 서베이를 실시하고 그 중 3명과 간단한 인터뷰를 하였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 스타벅스 마케팅분석 -품질경영
  • 사이트의 스타벅스 한 단어만 입력하여도 쉽게 찾아 볼 수 있다. 하지만 이에 대해 이번 품질경영의 수업 보고서를 통해 품질경영을 중점으로 우리들만의 또 다른 시각으로 스타벅스의 품질경영 사례에 대해 분석해 보고자한다.2. 스타벅스(Starbucks) 기업소개1) 배 경가) Company background스타벅스사는 고품질의 원두커피를 구입,가공하여 이것을 갓 끓인 커피 및 이탈리안 스타일의 에스프레소 음료와 함께 회사가 운영하는 소매점을 통해 판매한다.스타

  • [취업분야별 자기소개서] 취업분야별 합격자들의 자기소개서
  • 아르바이트 경험을 통해서 젊음 패기와 열정을 가지고 사회생활을 시작하였읍니다. 00년도 오리온전기㈜회사에 입사를 하여 구매부문에서 협력업체 교육 및 00PPM 품질 지도 업무를 시작으로 협력업체 품질분야에 대한 경험을 하게 되었습니다. 향후 경영기획 및 혁신업무, 시스템 운영업무 등 회사전반을 볼 수 있는 분야로 업무영역을 확대하게 되었습니다. 7년 동안 여러 부서를 거쳐 다양한 업무를 경험했다는 점에서 업무의 깊이가 미흡하다고

  • [최신 자기소개서] 최신 합격자 자기소개서(기업별/분야별)(신입,경력)
  • 품질의 배로 각광 받고 있다는 사실은 이미 알고 있었으나, 그러한 평가가 나오기까지의 숨은 힘은 경영진으로부터 생산직 근로자까지 모두가 한마음이 되어 피와 땀을 흘린 결과가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저 역시 입사가 허락된다면, 숙련된 현장 기술자들과 동료와 조직간의 협력과 믿음을 쌓고, 정직한 행동과 약속 이행을 통해 납기일을 맞출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또한 귀찮고 작업이 번거롭다는 이유로 소홀해지기 쉬운

  • [취업,자기소개서] 분야별 자기소개서 100가지
  • 아르바이트 경험을 통해서 젊음 패기와 열정을 가지고 사회생활을 시작하였읍니다. 96년도 오리온전기㈜회사에 입사를 하여 구매부문에서 협력업체 교육 및 00PPM 품질 지도 업무를 시작으로 협력업체 품질분야에 대한 경험을 하게 되었습니다. 향후 경영기획 및 혁신업무, 시스템 운영업무 등 회사전반을 볼 수 있는 분야로 업무영역을 확대하게 되었습니다. 7년 동안 여러 부서를 거쳐 다양한 업무를 경험했다는 점에서 업무의 깊이가 미흡하다고

  • [서비스마케팅] [서비스마케팅]쉐라톤 워커힐 호텔 기업분석 및 마케팅전략 분석(A+리포트)
  • 품질을 저하시키는 문제점이 있다. 고용된 인력은 일회성 아르바이트로 제대로 된 서비스 교육을 받지도 않았을 뿐더러 서비스직원으로서의 사명감이 없기 때문이다.신라 호텔의 SMC(Shilla Mania Club) 제도를 벤치마킹하여 활용한다면 외주업체를 통해 인력을 고용해야 하는 부담 및 비용을 덜고, 서비스 질을 유지하며, 정기적으로 인력을 공급받을 수 있다. 참고) 신라호텔 SMC(Shilla Mania Club) 제도개요SMC는 Shilla Mania Club의 약자로서 2003년에 출범한 호텔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