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soft CSR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01 / 2015.06.01
  • 1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CSR의 정의

2. Microsoft

3. CSR : Microsoft

4. Result
본문내용
CSR의 정의

Manner of operating a business that meets or exceeds the ethical, legal, commercial, and public expectations of customers, shareholders, employees, and communities

오늘날 CSR은 기업경영의 필수

2010년 G20 Business Summit의 4대 의제
국제적으로 중요성 강조

과거 CSR : 단순화 사회공헌활동


최근 CSR : 전략적인 투자활동

Microsoft

1975년 설립된 미국의 다국적 기업
본사 - Microsoft Redmond Campus, Redmond, Washington, U.S.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를 개발∙판매 하는 기업

2006년 월스트리트저널 기업명성 순위 1위

2006년 베타리서치가 선정 ‘세계에서 가장 경쟁력 있는 기업’

2007년 파이낸셜타임즈 선정 ‘유럽과 중남미에서 가장 일하고 싶은 기업 1위’

2008년 포천 선정 ‘최우수기업’

2008년 월스트리트저널 선정 ‘아시아에서 가장 존경 받는 다국적기업 1위’

각 나라에서 각양각색의 CSR수행 중

107개 국가
6개지역본부 (북미,남미,유럽∙중동∙아프리카,일본,아시아태평양,중국)

기업의 이미지와 영향력 강화

국제사회에 기업의 존재이유
정당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소비자행동론] 상식을 깨는 마케팅 사례 조사
  • 만들기 위해 모션센서를 탑재한 게임 컨트롤러를 만들어 내었다. 이로 인해 닌텐도는 게임업계를 놀라게 한 큰 성공을 거두게 되었다.게임기는 젊은 남성의 전유물이라는 기존의 상식에서 벗어났기 때문에 더 많은 사람이 즐길 수 있는 게임기를 만들 수 있었을 것이다.1. 러시아에서 에어컨을 판매한 LG전자의 역발상2. 구정물을 파는 강남역 자판기 – 대우증권의 CSR(사회공헌활동의 인식전환)3. 삼성전자의 3D TV 해외 광고4. 닌텐도 DS와 Wii의 사례

  • 필립코틀러의 csr 마케팅
  • 사례와 함께33글로벌 생활산업용품기업 헨켈(Henkel)은 국내 문화예술계를 후원하기 위한 ‘헨켈 이노아트 프로젝트(Henkel InnoART Project)’를 진행하고 있다. 헨켈의 핵심 기업 가치인 혁신을 모티브로 다각적인 예술 활동을 지원하는 메세나 프로젝트다. 매년 국내 유명작가 3팀을 선정해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예술작품들을 선보여 왔다. 올해는 ‘순간의 접착’을 주제로 최슬기와 최성민 작가로 구성된 ‘슬기와 민’ ‘윤동천’ ‘홍성민’ 작가가

  • [경영학] 소셜슈머에 대한 마케팅 전략
  • 사례를 통해 알 수 있듯이 세가지 사회적 마케팅 개념의 어느 한부분만 치중하는 것도 경계해야 하지만 특정 한 부분만을 쉽게 생각해서 방치하는 것도 주의할 필요가 있다. 여기에서는 프로덕트 레드라는 대규모 사회적 마케팅을 통해 에이즈라는 사회적 문제에 도움을 주고 싶어 하는 소비자들의 욕구를 단순하고 명쾌한 설명의 부재로 인해 제대로 충족시키지 못했다. 고객의 욕구 충족과 만족은 마케팅 개념에서 기업의 일차적 목표 중 하나이기 때

  • 기업의 사회적 책임 사례를 중심으로
  • 사례를 중심으로)3-1. 환경경영㉠일본의 마쓰시타 전기(日)그린상품(親환경제품을 의미)의 개발과 판매에 주력하고 있다. 2006년 그린상품이 전체 매출에서 차지하는 비율이 50%를 넘어섰으며 2011년까지 70% 수준으로 끌어올릴 계획이다. 그린상품 개발에 있어 고객 및 환경단체와의 의사소통을 중시하고, 자체적으로 그린상품의 등급을 매겨 親환경제품 개발을 주도하고 있다. 마쓰시타 전기는 그린상품을 일반 그린, 혁신적 그린, 슈퍼 그린 등 3

  • CSR의 구성요소 레포트
  • CSR과 이해관계자3CSR 비용 지출 ▶ CSR 이윤 창출삼성 / 안랩사회공헌사업과 금융업의 결합CSR과 이해관계자방어적 CSR – 남들이 하니 나도 하는 CSR전략적 CSR – 기업의 발전을 위해 CSR을 이용CSR 비용 지출 ▶ CSR 이윤 창출3방어적 CSR전략적 CSR비전 추상적이고 비현실적 비전제시핵심적 기업활동과 연계한사회적 가치제시관점위험관리경영 단기적 관점지속가능경영 중장기적 관점행동 수동적 소극적적극적 진취적담당부서홍보부서CSR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