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G2` 핸드폰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01 / 2015.06.01
  • 2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01 상황분석

02 문제인식

03 문제해결

04 마케팅전략

본문내용
휴대폰 통신속도의 새로운 시장이 등장함

LG전자, 야심작 프리미엄 핸드폰 G2

최신 스마트폰들 사이에서 민감한 주제로 떠오른 성능경쟁도 제대로 의식한 듯, 현재 발표된 스마트폰 가운데 가장 뛰어난 사양으로 무장한 것은 물론이고, 정형화된 것으로 여겨졌던 디자인 측면에서도 파격적인 변화가 있어 이목이 집중된 바 있다.

옵티머스에서 G2로 개명 후 출시

LG, 프리미엄핸드폰으로 LTE-A시장 도전

LG 프리미엄 G2

소비자들의 욕구에 맞춰 기존시장 침투

우수한 성능을 인정

세계적으로 성능과 디자인의 우수성을 인정받음

우월한 성능에도 불구하고 낮은 점유율

휴대폰 시장에 치열한 양강구도가 세워짐

노이즈 마케팅을 위한 이벤트 대실패

노이즈 마케팅전략 실패와 타사와 유사한 광고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LG전자 옵티머스 G3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광고전략 기획안 레포트
  • 옵티머스 G3 마케팅사례분석과광고전략제안옵티머스 브랜드소개●LG 옵티머스(optimus)의 뜻 : ‘가장 좋은’, ‘최선의’ 등의 뜻을 가진 라틴어●2012년 LG전자가 스마트폰 후발주자로서 마주하게 된 위협에 대항하여 ‘브랜드 통일’이라는 목표아래 내어놓은 ‘LG 스마트폰 브랜드’ 이다. 옵티머스 시리즈‘를 출시하며 LG 는 꾸준히 성장했으며 ’옵티머스 G‘ 제품 출시 이후 시장에서 두드러지는 성장을 하기 시작했으며, 또한 현재는 옵티머스라

  • LG전자 스마트폰 마케팅 전략 실패 사례 연구
  • LG G 시리즈통합마케팅 전략옵티머스 GG ProG2실패 요인 분석시사점LG 비전LG 경영이념LG 행동방식일등 LG고객을 위한 가치창조인간 존중의 경영정직 / 공정한 대우 / 실력을 통한 정당한 경쟁이를 통한 ‘정도경영’설 립 : 1958년 19월 ‘금성사’ 설립 – 1995년 ‘LG’로 변경대표이사 : 구본준임직원수 : 국내 36,378명 ㅣ 해외 50,319명매 출 : 2012년 기준 50조 9,600억원전자제품, 모바일 통신기기 및 가전제품 분야에서 활동모바일 커뮤니케이션즈

  • [기업분석]삼성전자 경영분석
  • - 목 차 -Ⅰ. 삼성 전자의 연혁 Ⅱ. 삼성전자의 경영이념 Ⅲ. 삼성전자의 CEO Ⅳ. 삼성전자의 매출액 1. 현황 2. 연도별 자료 3. 분기별 자료 (2001년) Ⅴ. 사업분야 1. 홈 네트워크 2. 모바일 네트워크 3. 모피스 네트워크 4. 핵심 부품 Ⅵ. 삼성전자의 주력사업 1. 삼성전자의 세계 M/S 현황 2. 반도체 분야 (1) 반도체 사업(2) 삼성 반도체3. 휴대폰 (1) 애니콜(2) 환경 분석(3) 마케팅 믹스4. 지펠 ( ZIPEL ) (1) 가전 업계 시장 상황(2) 지펠의 마케팅 전략(3

  • 삼성전자의 경영전략-기업성공요인 및 문제점과 인사제도 분석
  • 전자의 재무상황 분석Ⅴ.삼성전자의 성공요인 분석1.삼성전자의 경영구조2.사업의 다각화 전략3.구조조정의 성패4.끊임없는 연구개발 전략5.최대의 ‘인력풀’ 가동6.정보수집능력Ⅵ.삼성전자의 문제점 분석1.기업적 측면1-1.1인지배 체제와 재벌 승계1-2.광범위한 로비력 행사1-3.무리한 사업의 다각화1-4.정경유착1-5.무노조 경영1-6.불공정 거래행위2.사업경영적 측면2-1.기술력의 한계2-2.해외시장진출 전략의 문제점2-3.마케팅의 문제점Ⅶ.

  • [마케팅전략] 애니콜 MP3 수요 확대를 위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안
  •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수립해야 한다.타겟 분석자료 참조커뮤니케이션을 위한 타겟 이해하기 1타겟을 이해하면 애니콜 MP3의 전략이 보인다.메니아 층의 이동 통신 시장 확장의 메니아층의 특성확인을 통한 커뮤니케이션 아이디어의 발전가입합리화강화눈덩이 커지기, 집단화(개별화, 통합화)가격통화품질정보전화젊은 이미지저렴해서 가입했는데 정보서비스까지주변 친구 대부분이 016 보유같은 번호끼리만 통하는문자 서비스자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