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G2` 핸드폰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01 / 2015.06.01
- 2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01 상황분석
02 문제인식
03 문제해결
04 마케팅전략
- 본문내용
-
휴대폰 통신속도의 새로운 시장이 등장함
LG전자, 야심작 프리미엄 핸드폰 G2
최신 스마트폰들 사이에서 민감한 주제로 떠오른 성능경쟁도 제대로 의식한 듯, 현재 발표된 스마트폰 가운데 가장 뛰어난 사양으로 무장한 것은 물론이고, 정형화된 것으로 여겨졌던 디자인 측면에서도 파격적인 변화가 있어 이목이 집중된 바 있다.
옵티머스에서 G2로 개명 후 출시
LG, 프리미엄핸드폰으로 LTE-A시장 도전
LG 프리미엄 G2
소비자들의 욕구에 맞춰 기존시장 침투
우수한 성능을 인정
세계적으로 성능과 디자인의 우수성을 인정받음
우월한 성능에도 불구하고 낮은 점유율
휴대폰 시장에 치열한 양강구도가 세워짐
노이즈 마케팅을 위한 이벤트 대실패
노이즈 마케팅전략 실패와 타사와 유사한 광고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