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의 서비스경영 사례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01 / 2015.06.01
- 3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선정동기
2. 기업소개
3. 서비스 성공요인
4. 서비스 성과 및 업적
5. SWOT 분석
6. 문제점 및 개선방향
- 본문내용
-
선정동기
현재 전 세계 50여 개국 17000여 매장
수백만 명의 고객이 즐겨 찾는
세계 최대 커피 문화 기업
성공담은 업계에서 이미 신화
스타벅스의 서비스 경영
스타벅스 사명
인간의 정신에 영감을 불어넣고 더욱 풍요롭게 한다.
이를 위해 한 분의 고객, 한 잔의 음료, 하나의 이웃에 정성을 다한다
서비스 성공 요인
감성마케팅 전략
내부고객만족
외부고객만족
“감성마케팅”이란?
- 소비자를 감동시키는 것을 목표
- 물질적인 자극뿐만 아니라 감각정보로 소비자의 감성 욕구에 맞춤
- 인간이 오감에 기초하여 정보를 받아들인다는 점을 핵심
맞춤형 커피
전세계 동일한 맛의 커피
감성마케팅 중 오감마케팅 ‘미각’
프리미엄 가격 정책
품질, 신뢰로 브랜드 이미지 높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올리브영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올리브영 미래전략 수립
- [조직행동론] 유재석, 강호동(서번트리더십 & 카리스마리더십) 두 MC의 리더십
- 공공도서관 건축계획 사례
- [유통] 네이쳐뷰 Natureview Farm Case 분석
- [국제상사중재론] 모의상사중재
- 우아한형제 배달의민족 기업분석과 서비스전략분석및 배달의민족 전략분석및 성공요인분석 레포트
- 에미레이트항공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에미레이트항공 마케팅전략 분석및 느낀점 - 에미레이트항공 마케팅연구 레포트
- sephora기업분석 레포트
- 효율성과 효과성의 개념과 차이
- [경영, 경제][컨벤션전시산업]2006년 KIMES 전시회의 현장학습 보고서 - 서비스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