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경영] 쌍용양회의 환경경영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9.10 / 2019.12.24
- 5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회사개요
-기업소개
-조직도
-주력제품
-LCA
-산업정의
환경경영 및 전략
-CEO 의 환경철학
-환경활동의 실천
-쌍용양회의 환경경영
-LCA분석
경쟁사 분석
-경쟁사 소개
-경쟁사의 환경경영
-비교 및 분석
전망 및 추천전략
-전망
-전략
- 본문내용
-
기업소개
1.기업 정보
공동대표이사 - 사 장 명호근(明浩根)
부사장 - 스즈끼 타다시(鈴木忠)
창립일 - 1962년 5월14일
임직원수 - 1,424 명 (2002년)
매출액 - 1,165,048 백만원(2002년)
총자산 - 3,190,872 백만원(2002년)
자본금 - 935,254 백만원(2002년)
2.주요사업
시멘트,레미콘 제조 및 판매업
페라이트 마그네트,세라믹 제조 및 판매업
폐수처리 / 폐기물 소각 등의 환경사업
종합 휴양 산업(스키 리조트,골프장,숙박업소)
석유판매, 부동산 개발 사업
산업정의1.시멘트 산업은..
주공정이 소성 및 분쇄에 있음 -> 에너지 비용의 비중이 매우 큼
산지와 수요지간의 거리,중량성 제품 -> 수송과 물류기의 합리화가 요구
초기 투자비용이 막대하여 시장진입이 어려운 장치산업
한정된 원료생산지에 생산 시설이 집중된 물류중심의 내수산업
타산업의 생산활동을 간접적으로 지원,경제 성장을 뒷받침하는 보완적 산업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