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경영사례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8.28 / 2019.12.24
  • 6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Analysis of Past Incidents

Systematic Approach

Application to Past Situations

Evaluation of Ipanema store

Q&A
본문내용
Criteria of Evaluation

Evaluation through the system
Indexed numbers
Degree of situation
A: little or no adverse effects
B: pull out is advisable
C: pull out seems to be imperative

Revenue
A: decrease of less than 5% expected
B: decrease of 5~10% expected
C: decrease of 15~20% expected
Brand
A: little or no adverse effect on brand image
B: global brand may be lightly hindered, local brand damaged
C: global brand may be seriously damaged, leading to loss of brand equity

Ipanema-Introduction

The most cosmopolitan and wealthy neighborhood.
Legendary beach, restaurants, discos, nightclubs and luxurious apartments.
Chic boutiques, art galleries, theatres and cinemas.

Measuring Impact on Revenue

Direct Factors
Duration
% of local population
Consistency among
protestor and locals
Enforcers
Media degree and scope
Authority of the entity
Number of actions channels

Measuring Impact on Brand Image
Direct Factors
Duration
Media coverage
and scope
Enforcers
Authority of the entity
Number of actions channels

Measuring Impact on Revenue
Direct Factors
Duration
% of local population
Consistency among
protestor and locals
Enforcers
Media coverage and scope
Authority of the entity
Number of actions channels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스타벅스 경영사례분석및 전략제시
  • 스타벅스의 활동스타벅스 개점 5주년 기념 “돗자리 증정”환경 캠페인 “씨드 북 증정”더블샷 컵 증정행사002와의 연계 마케팅연극 공연 지원그 외에 환경 노트 증정 등일관된 테마지속적 추진+4. 트랜드를 적극 활용하자- Originality라는 강점을 가지고 있는 브랜드이지만 Trend를 파악하지 못하면 뒤쳐질 수 밖에 없다.예) 리바이스의 다커스 런칭 사례Trend Board왜 Liger인가?미분화된 사회개인주의로 인한 단절된 사회그러나 소비자의 머리

  • 스타벅스와 국제마케팅,스타벅스경영위기관리,커피산업시장조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스타벅스의 마케팅을 분석할 때에는 기존의 마케팅믹스 4p가 아닌 5p로 분석한다.(1)스타벅스의 STPSegment인스턴트 커피시장고급 프리미엄 원두커피 시장고급향 커피시장Targeting20~30대 젊고 활동적인 층기존 커피에 식상한 애호가들 상당수 존재커피에 대한 인식변화Positioning최고의품질 : 최대의 직원만족 실현, 프랜차이즈가 아닌 직영 스토어만 운영우리들만의 문화 : 성공적인 디자인경영, 독특하고 신바감을 주는 상표로고, 오감의 절묘한 조

  • [경영사례] 스타벅스 성공사례분석
  • 학과컴퓨터공학과학번성명telemail스타벅스 성공사례분석• 서론1971년 미국 시애틀에 첫 매장을 연 스타벅스는 30여년 만에 세계 31개국 9373여개로 불어나며 굵직한 커피 전문점으로 성장했다. 세계에서 하루 평균 310만여명이 스타벅스를 찾는다. 스타벅스가 오늘날 세계최고의 커피 브랜드로 명성을 날리게된 이유는 무엇일까.에스프레소 커피와 take-out이라는 신무기를 가지고 서서히 시장을 잠식해 들어왔고, 시장을 석권하고 이제는 고급 커피

  • 경영전략-스타벅스커피마케팅,커피산업,커피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STARBUCKSCoffee“ For better community ” “If you don’t have a strategy youwill be . . . part of somebodyelse’s strategy” - Alvin Toffler - Copyright Cavaliers 2009 All right reservedContents Issue Definition Environment Analysis Strategy OptionsConclusionAction Plans Copyright Cavaliers 2009 All right reservedTitleIssue DefinitionCopyright Cavaliers 200

  • 스타벅스 성공 경영전략 사례분석 및 향후시사점
  • 스타벅스 성공전략 사례분석 및 향후시사점INDEX1. 스타벅스 기업소개2. 스타벅스 경영철학3. 스타벅스 SWOT분석4. 스타벅스 성공전략 사례(1) 서비스전략(2) 차별화전략(3) 친환경전략(4) 마케팅 프로모션전략5. 결론 및 미래방향제시1. 스타벅스 기업소개스타벅스는 외국계 커피전문점으로 1999년 우리나라에 처음 시장에 진출하여 지금까지 매출액과 브랜드 조사에서도 1위를 차지하고 있는 글로벌 커피전문점 브랜드이다. 스타벅스는 국내 소비자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