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화장품 `미샤`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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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 환경분석

- SWOT

- STP

- 4P Mix

- 성과보고

- 제언사항
본문내용
4P - Product

회원들이 제안하고 직접 평가해서 만드는 제품
250 가지의 다양한 종류- 미샤라인, 프라임라인, 플라워라인, DSW라인
OEM(주문자상표부착)방식으로 만들어져 160만이 인정한 높은 질
단순하고 눈에 띄는 플라스틱 용기, 종이 포장 사용 안함

4P – Place(on-line)

여성포탈사이트 뷰티넷(www.beautynet.co.kr) 통한 인터넷 판매
제품 평가단 운영으로 고객의 의견 즉각 반영
활발한 커뮤니티로 고객충성도 높일 뿐 아니라 온라인과 오프라인 고객의 연동성으로 인한 이윤창출

4P - Place(off-line)

국내 화장품업계 최초로 오프라인 단독브랜드 로드샵
기존의 복잡한 유통과정을 탈피한 직영 유통
접근성 높은 상권장악 ( 명동, 이대)
직접 사용할 수 있으며 세련된 분위기의 매장

4P - Price

내용물이 차지하는 가격은 20% - 거품 줄이기
소비자의 투표에 의한 가격 결정
택배비 3,000원 + 부가세 300원
200원~9,800원의 만원미만의 초저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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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마케팅 성공요인.15(5) 앞으로의 iRiver 성장 전망152) 미샤 화장품의 마케팅 성공사례.16(1) 가격의 경쟁전략

  • 미샤경영전략사례,미샤마케팅전략,화장품시장,저가화장품,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미샤의 마케팅 전략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미샤는 저가형 브랜드 시작하였기 때문에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 다양한 전략이 필요했습니다. 저가형 브랜드는 보통 브랜드의 차별성 또는 고객의 충성도에 의한 구매보다는 낮은 가격이라는 단일 요소에 의해 구매를 유도하게 됩니다. 따라서 제품과 상표에 대한 충성도를 형성하기 어렵기 때문에 제품 선택이 대한 이동이 높은 소비자층을 주 고객으로 갖게 됩니다. 하지만 미샤는 저렴한 이미지를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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