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화장품 `미샤`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8.27 / 2019.12.24
- 3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환경분석
- SWOT
- STP
- 4P Mix
- 성과보고
- 제언사항
- 본문내용
-
4P - Product
회원들이 제안하고 직접 평가해서 만드는 제품
250 가지의 다양한 종류- 미샤라인, 프라임라인, 플라워라인, DSW라인
OEM(주문자상표부착)방식으로 만들어져 160만이 인정한 높은 질
단순하고 눈에 띄는 플라스틱 용기, 종이 포장 사용 안함
4P – Place(on-line)
여성포탈사이트 뷰티넷(www.beautynet.co.kr) 통한 인터넷 판매
제품 평가단 운영으로 고객의 의견 즉각 반영
활발한 커뮤니티로 고객충성도 높일 뿐 아니라 온라인과 오프라인 고객의 연동성으로 인한 이윤창출
4P - Place(off-line)
국내 화장품업계 최초로 오프라인 단독브랜드 로드샵
기존의 복잡한 유통과정을 탈피한 직영 유통
접근성 높은 상권장악 ( 명동, 이대)
직접 사용할 수 있으며 세련된 분위기의 매장
4P - Price
내용물이 차지하는 가격은 20% - 거품 줄이기
소비자의 투표에 의한 가격 결정
택배비 3,000원 + 부가세 300원
200원~9,800원의 만원미만의 초저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