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스샌드위치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8.26 / 2019.12.24
  • 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조스 샌드위치 소개
조스샌드위치 비교분석
직장인을 위한 간편식
우리 입맛에 맞는 저렴한 가격의 샌드위치
우리 정서에 맞는 정(靜)적인 서비스
배달,포장판매로 매출 극대화
가맹사업 본격화
조스샌드위치 마케팅 전략
조스샌드위치 메뉴

본문내용
조스 샌드위치 소개


Joe's Sandwich & Coffee는 수년간의 매장운영 경험과 샌드위치와 에스프레소커피의 조화있는 매상구조를 바탕으로 점주들께 동종업계 최대의 수익을 올리는 아이템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체인 사업 8개월만에 15호점을 OPEN하는 빠른 성장률을 보이고 있으며 매장 OPEN 후 만족하는 점주들의 모습은 달리 표현하지 않아도 될 만큼의 성과입니다.
샌드위치 업계 건강바람

업체들 다양한 종류 베이글, 호기, 호밀 빵 샌드위치 개발 열풍

최근 건강을 지향하는 사회적 분위기로 인해 샌드위치 업계에도 건강바람이 불고 있다.
식빵 샌드위치에서 벗어나 베이글, 호기, 호밀 빵을 이용한 샌드위치가 인기를 끌고 있는 것. 현재까지는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젊은 여성층이나 유학생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았지만 각 업체들은 호기, 베이글류의 제품 개발에 열을 올리며 향후 시장성을 타진하고 있다.
조스샌드위치 앤 커피는 식빵 샌드위치 외에 크림치즈, 바베큐 어니언 등 4가지의 베이글 샌드위치를 판매하고 있다. 시내 중심가 위주로 40여개 점포를 운영하고 있는 조스샌드위치는 유럽식 카페형의 인테리어와 커피전문점 수준의 테이크 아웃 커피를 2천원대로 저렴하게 선보이고 있으며 샌드위치와 커피 판매량의 비율이 6 대 4 수준으로 커피판매 비율이 높은 편이다. 이 업체 관계자는 “샌드위치나 커피는 한때 유행을 타는 아이템이 아니기 때문에 꾸준한 시장성이 있다고 본다”며 “질 좋은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할 수 있는 제품개발을 실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정보, mis] `로티보이`의 새로운 경영전략 수립에 관한 연구
  • , http://www.istarbucks.co.kr/8 커피빈 코리아, http://www.coffeebeankorea.com/9 파스쿠찌, http://www.caffe-pascucci.co.kr/10 엔젤리너스 커피, http://www.angelinus.co.kr/11 할리스, http://www.hollys.co.kr/12 로즈버드, http://www.irosebud.co.kr/13 던킨 도넛, http://www.dunkindonuts.co.kr/14 미스터 도넛, http://www.misterdonut.co.kr/15 크리스피 크림, http://www.krispykreme.co.kr/16 이삭 토스트, http://www.isaac-toast.co.kr/17 석봉 토스트, http://www.sukbong.com/18 조스 샌드위치, http://www.joessandwich.com/

  • [국제전략] 디즈니사의 해외진출
  • 마케팅 - 내부 고객관리를 통한 주인 의식의 고취 ② 채용과 학습 - 적절한 인재 채용 - 실용적 교육실시 - 각종 복리후생 제도 실시 ③ 강력한 제휴관계 및 지원★ 창조적인 조직문화와 직원교육훈련① 내부전략- 경영진의 실수- 예산의 과도한 낭비- 잘못된 수입책정- 의사전달 미비② 외부환경- 유럽전역의 경기침체- 부동산 시장의 붕괴- 높은 비용과 환율문제- 유럽인의 반미감정- 디즈니랜드에 대한 선입견★ 유럽문화에 대한 인식부

  • [영상매체] 독일영화 `롤라런`을 통해 본 포스트모더니즘, 그리고 새로운 미학
  • 마케팅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몸소 보여주는 좋은 예라 할 만하다7. 의 기타 특징적인 요소① Time & space compressionTime & space compression은 지리학자 데이비드 하비가 사용한 용어이다. 이것은 공간의 제약을 줄이기 위해 재편성되는 시간과 시간의 제약을 줄이기 위해 재편성되는 공간을 말한다. Time & space compression은 시간의 단축과 공간의 축소를 포함하고 있다. 사실 영화라는 매체 자체는 시간과 공간을 압축해 놓은 결정체라고 할 수 있다. 감독

  • [소비자행동] 패스트푸드점 서브웨이 SUBWAY 샌드위치 마케팅분석 및 마케팅전략
  • Sandwich Franchise Market Analysis and Marketing Strategy Contents1. Subway 소개와 주제 선정의 동기2-1. 미국 시장 서브웨이 각종 마케팅관련 Facts-2. 한국 시장 서브웨이 Facts3. 서브웨이 설문조사 결과 4. 새로운 마케팅 제안5. 결론About Subway서브웨이는 샌드위치를 주로 판매하는 미국에서 시작된 프랜차이즈이다. Doctors Associates, Inc(DAI)에 의해 설립되었으며 90개국에 3만여 개가 넘는 프랜차이즈 레스토랑을 소유하고 있어 세계적으로 가장 빠르게

  • 샌드위치 외식업체 Subway의 마케팅 현황과 마케팅 전략 분석 및 나아갈 방향
  • Contents1. Subway 소개와 주제 선정 동기2. 미국 시장 서브웨이 각종 마케팅관련 Facts3. 서브웨이 설문조사 결과 3.1. 서브웨이 Product의 경쟁력3.2. Price에 대한 인식 3.3. Promotion 전략의 필요성 3.4. Placement 전략의 필요성4. SWOT 분석5. Marketing Strategy5.1. Promotion - New Concept “살빼주는 샌드위치”- On-line Service & Events 5.2. 소비 촉진 - Coupon 및 제휴 - PPL5.3. 매장 위치 선정5.4. 매장 인테리어6. 결론Bibliographyhttp://www.subway.com/http://www.subwaykorea.co.kr/http://news.nav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