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경영] 조스샌드위치에 대해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9.20 / 2019.12.24
- 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조스 샌드위치 소개
샌드위치 업계 건강바람
조스샌드위치 비교분석
직장인을 위한 간편식
우리 입맛에 맞는 저렴한 가격의 샌드위치
우리 정서에 맞는 정(靜)적인 서비스
배달,포장판매로 매출 극대화
가맹사업 본격화
조스샌드위치 마케팅 전략
조스샌드위치 메뉴
- 본문내용
-
샌드위치 업계 건강바람
업체들 다양한 종류 베이글, 호기, 호밀 빵 샌드위치 개발 열풍
최근 건강을 지향하는 사회적 분위기로 인해 샌드위치 업계에도 건강바람이 불고 있다.
식빵 샌드위치에서 벗어나 베이글, 호기, 호밀 빵을 이용한 샌드위치가 인기를 끌고 있는 것. 현재까지는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젊은 여성층이나 유학생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았지만 각 업체들은 호기, 베이글류의 제품 개발에 열을 올리며 향후 시장성을 타진하고 있다.
조스샌드위치 앤 커피는 식빵 샌드위치 외에 크림치즈, 바베큐 어니언 등 4가지의 베이글 샌드위치를 판매하고 있다. 시내 중심가 위주로 40여개 점포를 운영하고 있는 조스샌드위치는 유럽식 카페형의 인테리어와 커피전문점 수준의 테이크 아웃 커피를 2천원대로 저렴하게 선보이고 있으며 샌드위치와 커피 판매량의 비율이 6 대 4 수준으로 커피판매 비율이 높은 편이다. 이 업체 관계자는 “샌드위치나 커피는 한때 유행을 타는 아이템이 아니기 때문에 꾸준한 시장성이 있다고 본다”며 “질 좋은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할 수 있는 제품개발을 실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켓컬리 SWOT분석과 성공비결 / 마켓컬리 다양한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마켓컬리 향후전략 3가지 제시
- 대선주조 마케팅전략/기업소개/환경분석/경쟁우위/STP,4P전략및매력도분석/결론및소감
- 통제적 가정의 부모유형 9가지 중에서 한 가지를 선택하여 본인이 선택한 부모유형의 정의와 선택이유, 장점·단점, 자녀라면 어떻게 지혜롭게 조화로운 관계를 유지할 것인가에 대한 내용을 정리하여 작성하시오
- [토지경제학] 리카도의 차액지대설 개념과 이론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공기업보고서 한국 교육 방송공사
- [프로젝트관리] 프로젝트 실패사례와 해결방안
- [경영학] 이마트 마케팅 전략
- [국제통상] EC vs. US -Wheat Gluten 사건(DS 166, 2001. 1. 19 -상소기구)
- 도미노 피자의 경영 전략과 마케팅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