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경영] 조스샌드위치에 대해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9.20 / 2019.12.24
  • 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조스 샌드위치 소개
샌드위치 업계 건강바람
조스샌드위치 비교분석
직장인을 위한 간편식
우리 입맛에 맞는 저렴한 가격의 샌드위치
우리 정서에 맞는 정(靜)적인 서비스
배달,포장판매로 매출 극대화
가맹사업 본격화
조스샌드위치 마케팅 전략
조스샌드위치 메뉴
본문내용
샌드위치 업계 건강바람

업체들 다양한 종류 베이글, 호기, 호밀 빵 샌드위치 개발 열풍

최근 건강을 지향하는 사회적 분위기로 인해 샌드위치 업계에도 건강바람이 불고 있다.
식빵 샌드위치에서 벗어나 베이글, 호기, 호밀 빵을 이용한 샌드위치가 인기를 끌고 있는 것. 현재까지는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젊은 여성층이나 유학생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았지만 각 업체들은 호기, 베이글류의 제품 개발에 열을 올리며 향후 시장성을 타진하고 있다.
조스샌드위치 앤 커피는 식빵 샌드위치 외에 크림치즈, 바베큐 어니언 등 4가지의 베이글 샌드위치를 판매하고 있다. 시내 중심가 위주로 40여개 점포를 운영하고 있는 조스샌드위치는 유럽식 카페형의 인테리어와 커피전문점 수준의 테이크 아웃 커피를 2천원대로 저렴하게 선보이고 있으며 샌드위치와 커피 판매량의 비율이 6 대 4 수준으로 커피판매 비율이 높은 편이다. 이 업체 관계자는 “샌드위치나 커피는 한때 유행을 타는 아이템이 아니기 때문에 꾸준한 시장성이 있다고 본다”며 “질 좋은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할 수 있는 제품개발을 실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학사][외식경영]한국 외식 산업의 발전 방향에 관한 연구
  • 외식산업이 나아가야 할 길 362. 솔밭농원의 제안사항 - 36Ⅰ서론한국 외식산업 역사는 20년 정도에 지나지 않는다. 유구한 역사 속에서 20년이란 짧은 순간에 지나지 않는다고 말할 수 있다. 하지만 이 시점에서 외식업계의 전문가들은 한국 외식산업의 미래에 대해서 장미빛 청사진을 얘기하고 있다. 하지만 과연 그럴까? 한국 외식산업의 근간을 이루고 있는 식당 유형은 생업형 한식당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한식 대

  • subway 샌드위치의 경영전략
  • 외식업중에서 조리하기 쉬운 샌드위치를 선택한 것이 성공 뒷배경으로 풀이된다. 서브웨이와 같이 샌드위치, 스프, 샐러드를 주 메뉴를 하는 퀴즈노스가 지난해 47위에서 무려 41계단이나 뛰어오르면서 샌드위치 열풍을 확인할 수 있었고, MEXICAN Quick Restaurant인 타코벨의 약진이 눈여겨 볼 만 하다.특히, 서브웨이는 1997년부터 1위 범주안에 들어있었고 빠른 성장을 보이는 프랜차이즈 순위에서도 1997년 3위, 1998년 6위, 1999년 7위, 2000년 10위, 2001년 4위를

  • [외신산업론] 외식업계의 인력난 원인 대처방안
  • 외식산업경영연구원이 2011년 농림수산식품부의 용역사업으로 수행한중 ‘국내 인력 양성 및 활용’에 관한 설문조사를 바탕으로 젊은 인력들이 외식업을 기피하는 원인을 분석한 결과 외식업의 인력난 심화 원인에 대해서는 ‘타 산업군 대비 낮은 임금 및 처우’가 가장 큰 원인으로 나타났으며 그 다음으로는 ‘업무의 노동 강도가 높음’, ‘사회적으로 외식업체 근무에 비전이 없고 발전 가능성이 낮다는 인식’순으로

  • [인적자원관리] 스무디킹의 경영문화와 채용관리 분석
  • 외식 기업 ”BE THE NO.1 F&B COMPANY“기업에서 생각하는 핵심인재 - 사업 개발 팀기업이 생각하는 기업 성공에 있어서 인적자원의 역할 - 인재의 역할 50%, 제품50%2. 최고경영자스무디 창시자 : 스티브 쿠노(Steve Kuhnau)스무디킹 부사장 : 마이크 파워즈한국 스무디킹 스무디즈 코리아의 CEO : 김성완 대표한국 스무디킹 스무디즈 코리아의 이사 : 김성완 스무디킹 이사(동명이인)최고경영자가 생각하는 기업의 인적자원- 기업이 추구하는 가치를 함께 공유

  • 글로벌 샌드위치전문점 창업 계획서
  • 샌드위치 가게이기 때문에, 전체적으로 값이 저렴하며, 학생들이 많이 지나다니는 골목인 분식골목 상권을 선택하였다. (경희대 정문에서 바라보았을 때 좌측방향). 크게 1차,2차, 3차로도 나눌 수 있지만 상권은 한 발자국만 지나도 큰 차이가 나기 때문에 분식골목지역의 상권을 상세하게 세부분으로 나누어서 분석해 보았다. 그 외 소상공인 지원센터에서 말한 샌드위치 전문점의 최적입지와 상권조사하는 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1) 상권 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