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너웨어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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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브랜드 소개 및 목적

환경분석

마케팅 전략

판매촉진

홍보/PR
본문내용
브랜드 소개
2002년 브랜드 런칭을 통해 태어난 편타는 갑갑한 속옷 속에서 자신의 개성을 표출하기 힘든 20대 초반을 위해 만들어졌다. 스포츠나 여행을 사랑하는 사람이 편하게 즐겨입을 수 있는, 액티브하며 기능성을 가진 속옷을 창출해 내는 기업이다.

브랜드 목적
지금까지의 속옷은 겉옷 아래에 입는 옷이라 하여, 소비자의 속옷에 대한 미의식이 적었고, 이에 속옷은 각자의 개성이 무시된 채 획일화된 이미지로 속옷이 나오게 되었다. 최근 들어 소비자는 속옷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고, 내의류 시장 성장률이 점차 높아지고 있다. 그리고 아직까지 활성화되지 않는 잠재된 시장을 가지고 있다.
이에 저희 편타는 큰 내의류 시장이 점차 증가함에 따라 속옷에 개성을 부여하고 개인의 만족도를 높이는 제품 개발을 통해 이익 창출을 추구하는 기업이다

판매 촉진
-경품행사
-패션잡지 50개 속옷 무료증정
-속옷 세트 구입시 10%할인
-회원제 카드
-독특한 실내 디자인
홍보/PR
-연예인 협찬
-커플 행사
-대학생 대상 속옷 디자인 공모전
-홈페이지 개설
-모니터제도도입
자료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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