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너웨어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8.21 / 2019.12.24
- 1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브랜드 소개 및 목적
환경분석
마케팅 전략
판매촉진
홍보/PR
- 본문내용
-
브랜드 소개
2002년 브랜드 런칭을 통해 태어난 편타는 갑갑한 속옷 속에서 자신의 개성을 표출하기 힘든 20대 초반을 위해 만들어졌다. 스포츠나 여행을 사랑하는 사람이 편하게 즐겨입을 수 있는, 액티브하며 기능성을 가진 속옷을 창출해 내는 기업이다.
브랜드 목적
지금까지의 속옷은 겉옷 아래에 입는 옷이라 하여, 소비자의 속옷에 대한 미의식이 적었고, 이에 속옷은 각자의 개성이 무시된 채 획일화된 이미지로 속옷이 나오게 되었다. 최근 들어 소비자는 속옷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고, 내의류 시장 성장률이 점차 높아지고 있다. 그리고 아직까지 활성화되지 않는 잠재된 시장을 가지고 있다.
이에 저희 편타는 큰 내의류 시장이 점차 증가함에 따라 속옷에 개성을 부여하고 개인의 만족도를 높이는 제품 개발을 통해 이익 창출을 추구하는 기업이다
판매 촉진
-경품행사
-패션잡지 50개 속옷 무료증정
-속옷 세트 구입시 10%할인
-회원제 카드
-독특한 실내 디자인
홍보/PR
-연예인 협찬
-커플 행사
-대학생 대상 속옷 디자인 공모전
-홈페이지 개설
-모니터제도도입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