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 실버타운 사업계획서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3.26 / 2019.12.24
- 3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열심히 작성하고 좋은 평을 받은 리포트 입니다. 좋은 결과 있으시길
- 목차
-
I . 사업의 이해
II . 개발환경분석
III . 입지여건 분석
IV . 유사사례분석
V . 유료노인복지주택 특장점
VI . 관련법규검토
VII. 마케팅 전략
- 본문내용
-
1. 유료노인복지주택의 특ㆍ장점
ㆍ 유료노인복지주택은 건축법 상 공동주택이 아니고 “노유자 시설” 임 따라서 1가구 2주택과는 관계 없음
ㆍ 유료노인복지주택은 당사자간의 분양 및 임대계약에 의한 사업으로 일반 아파트 분양 사업이나 오피스텔,
상가 등과 같이 사업의 초기 투자비 회수가 가능
ㆍ 유료노인복지주택은 분양 받은 사람이 언제나 타인에게 양도 또는 재 매각 할 수 있음
ㆍ 유료노인복지주택은 소유자와 실제 거주자가 다르더라도 관계없음
ㆍ 유료노인복지주택의 입소 대상은 독립된 주거생활을 하는데 지장이 없는 60세 이상인자는 다른 자격제한 없이
누구나 가능함
ㆍ 유료노인복지주택은 가족과 함께 이용이 가능함 – 주 입주자는 60세 이상이어야 하지만 가족의 경우 입주자와
함께 방문, 휴가 또는 임시 거주가 가능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